발췌문

에고의 수준들

의식 성장 2021. 8. 7. 15:49

"내부 영들로부터 자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자, 【에고를 정의할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단어(words)와 정의(definitions)에 대한 논의】에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의 요점】은 【에고의 수준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에고로 보는 것〔- 심지어 (많은 영적인 교사들 혹은 심리학자들)이 에고로 보는 것 -〕】은 【우리가 더 낮은 에고라고 부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려고 추구하면서〕 매우 공격적인】 48번째 수준 아래에 있는 에고』. 하지만 또한 【48번째와 96번째 수준 사이에】 에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itself)과 개별 존재로서 여러분 자신〕을 올리는 것에 매우 집중하는】 에고』입니다. (그다음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 어떤 것을 하고), (전체를 올리는 것)에 매우 집중하지만〕, 〔여전히 (〈전적으로 상승 마스터의 인식인〉 방식으로) 이것을 하고 있지 않은〕】 96번째와 144번째 수준 사이에 에고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인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영적인 사람들】은 {『(정말로) 【더 낮은, 공격적인 에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더 이상 〔its 경향〕을 갖고 있지 않았을 때, 그들이 〔에고〕에서 자유로워졌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개개의 에고를 보게 된〕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그 에고〕를 넘어섰을 때】, 【그들이 〔에고에서 자유로워지고〕 그리고 〔깨닫게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지혜로운 학생들】은 【〔여러분이 상승할 때까지〕 여러분이 에고에서 완전히 자유롭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물리적인 옥타브)와 (육체적인 몸)과 관련 있도록〕 유지시키는】 어떤 것이 있을 필요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더 이상 에고를 갖고 있지 않을 때, 여러분은 【육체적인 몸 안에】 여러분 자신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상승 마스터가 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어떠한 더 깊은 논의에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가 【〔시간과 주기〕가 이것에 대해 적절할 때】 다른 가르침을 주겠지만.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이 논의에서 이 한 가지를 가지고 갔으면 합니다: 【〔삶〕 혹은 〔영적인 길〕】을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어떤 궁극적인 단계 - 여러분이 그것을 깨달음 혹은 다른 어떤 것으로 부르든)에 도달하는〕 과정】으로 보는 대신에, 여러분은 【〔영적인 길〕을 〔계속 진행 중인 과정〕으로 보는 것으로】 자세를 바꿀 것입니다.

 

확실히, 그것은 【〔우리가 (상승한 관점에서) 상승으로 정의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실제로) 상승한 영역의 일부가 될 때까지,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끊임없이 초월하도록 요구하는〕 과정】에 관여합니다. 그것은 【〔(특정한 영)을 초월하고〕 그리고 〔(해당하는 수준의 에고)를 극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상승할 때까지〕 (에고에서 자유롭게 되지 않는 것)으로 (여러분 자신)을 보는 것】이 건설적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여러분이 〔(〈더 높은 의식 수준에 해당하는〉 에고의 더 미묘한 측면들에 의해서) 걸려들게 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우리의 가르침을 인정하는〕 모든 학생들】이 【〔(일부 영적인 사람들), 심지어 (〈그들 자신을 영적인 구루라고 주장한〉 일부)에게 일어났던〕 운명을 피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144 의식 수준들 가운데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지만, 『(이제) 그들이 【그들이 〔더 이상 그들 자신을 초월할 필요성이 없는〕 어떤 궁극적인 상태에 도달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수준에서 멈추었기 때문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자기 초월의 필요성】이 항상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기 초월】이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자기 초월】은 【성령】입니다. 그리고 나인 생명. 그리고 나인 성령. 그리고 나인 마하 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