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영지의 개념

의식 성장 2021. 9. 14. 21:18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초기 기독교 운동에서 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알려졌던〕 개념】이 있지만, 그것은 【가톨릭교회가 스스로를 〔진리의 유일하고 절대적인 근원으로〕 설정하기 시작했을 때】 억압되었습니다. 그것은 【영지의 개념】이었습니다.

 

【내가 묘사했던 것】은 『【여러분이 〔육체적인 몸과 외적인 마음을 통해서〕 세상을 보고 있을 때】, 【여러분이 대상 사이에 이원성〔즉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이 연구하고 있는〉 대상)〕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영지는 【주체와 객체 사이에 틈을 메우는 과정】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까요? 음, 내가 말한 것처럼, 【형태의 세계에 모든 것】은 【의식에 간직된 매트릭스의 나타남】입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돌을 집어 든다면, 【〔에테르 영역, 정신적인 영역 그리고 감정적인 영역에 존재하는〕 의식의 매트릭스】가 있습니다. 돌을 정말로 알기 위해서, 여러분은 단지 【외적인 마음과 과학적인 기구로】 그것을 연구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주체와 객체 사이에 여전히 틈이 있는】 좀 떨어져서 연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과학적인 기구로 돌을 연구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체-객체 이원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돌을 정말로 알기 위해서, 여러분은 『【자신을(itself) 〔육체적인 몸과 외적인 마음 너머로〕 투사하는】 Conscious You의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바위의 감정적인 청사진〕, 〔바위의 정신적인 청사진〕 그리고 〔바위의 에테르 청사진〕】을 경험해야 합니다. Conscious You이 【자신을(itself) 그 청사진들로】 투사할 때, 여러분은 바위를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바위를 촉진한〕 의식】을 알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이 『【세라피스 베이】가 【〔환경 문제의 물질적인 (소위) 원인만 보는 것〕을 넘어설 필요성】에 대해 설명한 것』입니다. 【지구에서 발견되는 모든 문제】는 【물리적인 원인보다 더 많은 것】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감정적인, 정신적인 그리고 에테르 원인】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물리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는〕 모든 문제마다】, 【〔감정적인 영역에〕, 〔정신적인 영역에〕 그리고 〔에테르 영역에〕 청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청사진들을 경험하는 것으로 여러분 자신을 투사하는〕 마음의 능력】을 사용할 때만, 여러분은 【특정한 물질적인 문제 뒤에 원인】을 충분히 알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여러분이 원인을 알 때만, 여러분은 【진짜 해결책을 야기하기 위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진짜 해결책) (정말로) 【〔(문제를 나타낸) 바로 그 의식〕의 초월】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사고 체계〕가 〔절대적인 진리〕를 정의할 수 있다는】 접근법을 취할 때, 여러분은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여러분의 사고 체계에 의해서〕 정의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유혹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인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모든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고 체계를 충실히 지키도록) 강요하는 것〕이라는 것】이 (말하자면) 여러분에게 "분명"해집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추락한 존재들의 추가 환상〔즉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는 것〕에 의해서】 쉽게 유혹 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결국, 만약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견해〕를 따르지 않는 한, 〔지구〕가 〔어떤 환경 재앙에 의해서〕 파괴될】 것 같다면,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견해를 따르도록 강요받는 것 - 지금!】이 긴요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사고 체계를 따르도록 강요하면서〕 얼마나 멀리 기꺼이 가는지】의 문제』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