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우리는 학생들에게 【그들 자신의 에너지 장의 그림】을 화면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스캐너 앞에 놓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들이 〔(그들을 지구에 특정한 가르침에 묶는) 그들의 의식에 특정한 갈고리〕를 갖고 있는 곳】을 화면에 내보입니다. 이것이 【그들을 〔그들 자신에 맞서 분열된 집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들을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깁니다 혹은 그것이 그들을 【계단 아래로 다시】 끌어당깁니다. 【〔그들이 놓지 않은〕 어떤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생명의 강과 함께】 이동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배】가 【〔(그것을〈배〉 제자리에 유지시키고) 혹은 (그것이〈배〉 잘못된 방향으로 계속 가게 하는)〕 닻】을 갖고 있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혹은 그것은 【혼란과 물살이 있을 정도로】 【강의 흐름과 비교해서 거의 잘못된 각도에】 그것을(배) 유지시킵니다. 학생들이 【〔이것을 보고〕 그리고 〔끈을 자르기〕】 시작할 때,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자유로운지】 봅니다. 【이것의 까다로운 부분】은 『【여러분이 또한 〔의식적인 마음으로 보고〕 그리고 〔(끈을 자르기로) 의식적인 결정을 할 때까지〕】 【여러분이 정말로 자유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로열 티턴 은거처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갖고 있는〉 끈)을 보고〕 그리고 〔(정체성, 정신적인 그리고 감정적인 몸의 수준에서) 그것들을 자르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가 은거처에서 할 수 없는 것】은 【여러분이 〔의식적인 마음의 수준에서 그것들을 자르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보통의, 깨어 있는 인식에서〕 의식적으로 해야 하는 것】입니다. 물론, 【〔작업〕이 〔세 가지 더 높은 수준에서〕 행해졌을 때】 이것이 하기 훨씬 더 쉽지만, 그것은 여전히 【〔의식적인 인식〕, 〔의식적인 노력〕 그리고 〔의식적인 결정〕】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이 이 끈들을 의식적으로 자를 때, 여러분은 【〔새로운 자유의 감각〕, 〔새로운 오래된 상처와 갈등이 치유되는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고〕와 〔거짓된 교사들〕】은 【여러분이 이 끈들을 자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여러분이 【여러분이 계속 충실해야 하는 것처럼】, 【여러분이 〔여러분이 (더 높은 마음의 수준들에서) 이미 얻은 통찰력〕에 여러분의 의식적인 마음을 닫아야 하는 것처럼】 느끼도록 만들려고』 노력할 이유}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이동하지 않고〉 갖고 있는 것)에 매달리도록〕 만들려고】 필사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동할 때까지, 여러분은 실제로 치유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을 마음을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기는〕 분열】에서 치유될 때까지, 여러분이 어떻게 【〔다섯 번째 광선의 특징인〕 더 높은 비전】을 얻을 수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이 비전】을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온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온전함을 느끼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치유를 위한 열린 문】이 될 수 있습니까? "의사여, 너 자신을 치유하라", 옛말처럼. 【우리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지혜를 사용하는 방법】,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것에 의해서) 그리고 (스스로 추론하는 것에 의해서)〕 〔다른 사람들을 치유하기 위해〕 지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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