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에 올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이미 〔사랑이 무엇인지〕, 〔그것이(살랑) 무엇이 아닌지〕, 〔그것이(사랑) 어떻게 표현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이(사랑) 어떻게 표현되어서는 안 되는지〕 알고 있다고】 매우 확신합니다. 그들은 또한 『【〔(길에 대한 약간의 경험을 갖고 있는) 상승 마스터 학생들〕로서】, 【그들이 〔(〈내가 그들에게 주어야 하는〉 입문의 종류가 무엇인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고 있다고】』 비교적 확신합니다. (이것) 우리가 【바로 그 첫걸음으로써】 극복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나를 제압하기 위해〕 사랑에 대한 여러분의 이미지를 사용하려고 추구하고 있다면】 나는 사랑의 길에 여러분을 입문시킬 수 없습니다. 나는 교사입니다; 여러분은 학생입니다. 나는 사랑의 입문을 통과했습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에게 그 입문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반대로가 아닙니다.
학생들이 『【그들이 나의 은거처에 올 때】, 【내가 〔그들이 사랑의 마스터로부터 기대하게 되는〕 온화한 마스터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 (보통) 충격적입니다. 이것은 【〔내가 온화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내가 여러분에게 세 번째 광선의 입문을 주는〕 처음에】 온화하지 않습니다. 나는 【〔굽히지 않고〕, 〔고집이 세고〕 그리고 〔단호합니다〕】.
많은 학생들은 『【내가 그들에 맞서 힘을 사용하고 있고】, 【내가 그들을 제압하려고 추구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보내고 있는 것】을 다시 비추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변장한 파워 게임으로써 사랑〕에 대해 그들의 오해된 개념을 투사하면서】 여기에 옵니다. 이것은 【비난의 한 형태로써】 말해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을 통해서 이 파워 게임을 하도록 프로그래밍되지 않고】 이 행성에서 거의 성장할 수 없습니다. 【이 파워 게임】은 【〔(그것에 의해서 영향을 받지 않고) 여기에서 성장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할 정도로】 이 행성에서 매우 흔하고, 매우 만연합니다.
【나의 목소리의 엄격함】은 【내가 여러분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여러분이 나에게 보내고 있는 것〕을 다시 반사하고】 그리고 【또한 〔(여러분이 〈여러분이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파워 게임이든, 그것이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여러분은 나를 속여서 【여러분이 나를 제압하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노골적인 힘만을 통해서】 나를 제압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부드러운 측면의 외면적인 상냥함으로도】 그것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사랑의 입문을 통과했습니다. 【〔나를 속여서(혹은 강제로) 여러분의 파워 게임에 따르게 할 수 있는〕 (〈여러분이 지구에서 여러분과 함께 가질 수 있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는 【그것에 따르는 것에 의해서】 게임으로부터 여러분을 자유롭게 할 수 없습니다, 그렇죠? 그 점에 대해서는, 나는 【〔여러분을 반대하고〕 그리고 〔여러분을 제압하려고 추구하는 것〕에 의해서도】 그것으로부터 여러분을 자유롭게 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지구에 어떠한 파워 게임에 의해서도 【〔내가 달라질 수 없고〕, 〔내가 달라지지 않을 것이고〕, 〔내가 요지 부동이라는 것〕 - 아무리 영리하게 사랑으로 변장해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그들이 상상했던 것)과 이 매우 다른 마스터〕와 만나는 것】에 대해 그들의 초기 충격을 극복했을 때, 우리는 다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오는〕 사람들】이 이미 【첫 두 광선에 대한 입문】을 거쳤기 때문에, 【그들이 전환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그것은 외적인 마음으로 여러분에게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외적인 마음으로 그것을 심사숙고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외적인 마음이 읽을 수 있는】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이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책을 읽고 있고〕 그리고 〔이 책을 계속해서 읽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 이미 【내부에서】 이 변화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삶을 보고) 그리고 (〈사람들이 어떻게 서로에 대해 그들의 파워 게임에 사랑을 이용하는지〉 보기) 시작할〕 그 외적인 기꺼이 하는 마음】을 갖고 있도록』 여러분은 단지 그것이 외적인 마음으로 들어오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가 나의 은거처에서 취하는〕 다음 조치】는 『우리가 학생들을 【우리가 〔여러분이 과학 기술 장치라고 부르는 것〕을 갖고 있는】 방으로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초한들이 다른 장치가 있는 그런 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의 것에, 우리는 【〔(사랑〈세 번째 광선의 진동〉을 감지하기 위해) 특별히 맞추어져 있는〕 기구】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기구에서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사람들이 어떻게 (세 번째 광선의 에너지)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시각적인 형태】입니다. 내가 【세 번째 광선의 에너지】를 말할 때, 나는 【순수한 사랑뿐만 아니라, 또한 사랑의 왜곡】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사랑의 왜곡인〕 그들이 그들 자신의 에너지 장에 갖고 있는 어떤 에너지】를 학생들에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것들이 왜곡이라는 것】을 알지도 못합니다. 【지구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랑이 어떻게 왜곡되었는지】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이것을 시각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 했는지〕, 혹은 〔사람들이 보통 어떻게 서로 상호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인 상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그리고 【그들에게 〔(세계 역사에 중요한 사건들에서 유명한 사람들)이 상호 작용한〕 역사에서 구체적인 상황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왜곡된 형태의 사랑〕을 사용했는지】 그리고 【에너지가 어떻게 그들 사이에 흐르고 있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 사람이 어떻게 【〔그의 혹은 그녀의 의식 속에〕 왜곡된 사랑 에너지의 저수지를 갖고 있었고】 그런 다음 【〔그것이 결국 그들을 제압하거나 설득하는 영향을 미쳤던〕 다른 사람들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으로 그것을 향하게 하고 있었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랑의 이 왜곡〕이 실제로 사랑이라고】 받아들이는 것으로』 제압되거나 설득되었습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 관계에 왜곡 (0) | 2021.12.18 |
---|---|
세 번째 광선의 에너지의 왜곡 (0) | 2021.12.18 |
사랑과 힘의 입문 (0) | 2021.12.17 |
Conscious You은 항상 흐르고 있습니다 (0) | 2021.12.17 |
물리적인 여행과 개인적인 여행 (0) | 2021.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