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보편성에 대한 에고의 추구

의식 성장 2021. 12. 25. 02:06

"사랑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에고의 일반적인 왜곡 중의 하나】는 【그것이(에고) 〔그것이(에고) 모든 것을 개별화된 지각으로 보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에고는 【〔모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진리"로 받아들이게 하는 것에 의해서〕 its 개별화된 지각을 일반적으로 만들기를】 필사적으로 원합니다. 이것이 『내가 여러분이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의 다섯 번째 수준으로 올 때) 보고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도록】 도우려고 추구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여러분이 구체화 안에 있는 한〕 〔여러분이 보는 것〕이 항상 개별화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도록 도우려고』 시도합니다. 【〔그 사람이 구체화 안에 있는 동안〕 다른 사람이 보는 것】 또한 항상 개별화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보는) 방식으로〕 상황을 보게 되는 것에 의해서】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람은 【〔its 자신의 개성에 근거해서〕 더 분명한 지각을 얻는 것에 의해서】 성장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분명한 지각을 얻는 것에 의해서】 올라가지만, 【여러분의 영혼 탈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I AM Presence의 개성】에 근거합니다. 내가 【〔여러분의 I AM Presence〕 또한 〔세상에 대한 개별화된 지각〕을 갖고 있다고】 말하고 있을까요? 맞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창조주 의식에 도달할 때까지】 여러분은 개별화된 지각을 가질 것입니다. 그 너머에서도, 여러분은 개별화된 창조주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구체화 안에 있는 동안〕, 〔여러분이 상승하지 않은 동안〕 〔(여러분이 갖고 있는) 이 같은 이원론적인 지각】을 갖지 않겠지만, 그것은 여전히 개별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다를 수 있습니까?

 

【나를 〔힐라리온과 대조적으로 베네치아인 폴로〕 만드는 것】이 무엇일까요?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힐라리온과 대조적이 아니라, 다른? 【힐라리온과 나】는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의 다섯 번째 수준에 있는 동안】 우리의 에너지를 섞고 협력할 수 있지만, 우리는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같아지도록 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진화에서 더 나아가면서, 【〔힐라리온과 내가 모든 개성을 잃어버리고〕 그리고 〔우리가 (이제) 개성을 갖고 있지 않은〕】 지점이 올 것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알파와 오메가〕가 개성을 갖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물론, 아닙니다. 여러분은 개성을 잃어버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점점 더 높은 수준으로】 올립니다. 이것은 선형적인, 분석적인 마음으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인식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이 수준에서 심사숙고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