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세라피스 베이의 은거처에서 입문들

의식 성장 2021. 12. 30. 14:12

"의도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만약 그들이 그 순간에 여기에서 나가지 않는다면, 일부가 정말로 그런 것처럼, 그들은 【나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듯한 눈】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의 사랑】을 볼 것입니다. 그들이 【그 사랑】을 느낄 때, 그들은 오래된 것이 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그 새로운 자아감)을 받아들일 때까지〕 내가 그들을 품에 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나의 은거처에서 여러분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제한된 자아의 죽음 이후〕 어떤 것이 있을 것이라는】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거기에 가게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놓고 그리고 오래된 것이 죽게 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이 계속해서 에고를 숨기려고 추구하고 있는〉 이 중간 단계를 극복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나의 은거처에 여러 과정』을 갖고 있습니다. (한 가지) 나는 이미 이전에 몇 번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을 【〔(그들이 여러 가지 충돌을 하는) 다른 생명 흐름들〕과 집단】으로 집어넣는 것』입니다. 【그들이 〔가속이 (이 에고에 기초한 게임들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결정할 때까지】 그들은 해답을 내야 합니다. 우리는 【〔내가 여러분의 주의에 가져오고 싶은〕 다른 도구】를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정말로 심사숙고할 수도 있는〕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이 【세 번째 광선】을 넘어서 【〔가속과 순수의 네 번째 광선〕의 영역】으로 여행을 심사숙고하면서. 나의 은거처에 방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물리적으로 묘사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매우 복잡한 기하학을 가진 방〕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정확히 구 모양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벽은 【여러 기하학적인 모양의 더 작은 측면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측면들】은 【〔(세속적인 의미에서) 거울과 비슷한〕 물질】로 뒤덮여 있지만, 그것은 【〔가시광선을 반사하는〕 물리적인 거울】이 아닙니다. 그것은 『【〔(감정적인 영역, 정신적인 영역 그리고 에테르 영역에서 진동하는) 어떠한 종류의 에너지〕를 반사하는】 물질』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을 위해 - 【〔특정한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확실히 【〔다른 사람들과 사소한 말다툼을 넘어선〕 사람들】을 위해 - 그들은 『그들이 【〔(그들이 어떠한 벽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고) 그들이 방의 중앙에 매달리도록 유지시키는〕 복잡한 벨트에 의해서】 (말하자면) 매달릴』 이 방에 들어갈 기회를 갖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그들이 어떠한 벽면에도 닿고 있지 않은 것】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문이 닫히고 그리고 특정한 스위치가 켜질 때, 【일어날 것】은 『【표면에 물질】이 (이제) 【〔여러분이 (잠재의식적인 마음의식적인 마음으로) 내보내고 있는〕 무엇이든】 【〔모든 방향으로부터〕 여러분에게】 다시 반사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여러분이 【지구에 육체적인 구체화 안에】 있으면서, 여러분은 (물론) 【〔여러분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으로〕, 〔여러분의 감정적인, 정신적인 그리고 정체성 마음으로〕】 【〔여러 정신적인 이미지〕, 〔여러 에너지〕】를 끊임없이 투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의 돌아옴】을 즉시 느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에너지가 투사되면서, 그것이(에너지) 돌아오기 전에 (대부분의 경우에) 시간이 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에너지) 【〔물질 우주를 통해서〕 그리고 〔물질 스펙트럼의 세(three) 다른 영역을 통해서〕】 순환하면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its 가장 원시적인 선형적인 개념의 형태로】 카르마의 개념을 주었습니다. 확실히, 우리는 또한 여러분에게 【카르마에 대한 더 수준 높은 이해】를 (마스터 모어에 의해서)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오늘날 〔(제약으로써), (에너지의 부담으로써)〕 직면하는 많은 것】은 【과거 삶으로부터 카르마】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원인과 결과 사이에〕 어떠한 직접적인 연관성】을 보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돌아온 것】을 보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시간 지연 때문에) 여러분이 내보낸 것】을 보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은총이고 기회이지만, 그것은 (물론) 【여러분이 〔(카르마 돌아옴을 야기할) 여러분이 내보낸 것〕을 직접적으로 보지 못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에 반사실】에 들어갈 때, 【시간 지연】이 제거됩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이 내보내고 있는 것〕의 돌아옴】을 즉시 느끼고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존재에 어떠한 것에 의해서도) 숨겨질 수 없는〕 돌아옴】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태양으로서 지구를 걷기  (0) 2021.12.30
반사실  (0) 2021.12.30
오래된 자아가 죽게 하는 것에 의해서 양자 도약  (0) 2021.12.30
여러분의 자아감을 가속하세요​  (0) 2021.12.30
참된 열망  (0) 2021.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