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다른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여러분 자신을 바꾸기

의식 성장 2022. 1. 9. 22:08

"의도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것이 『【그들이 〔다양한 변장으로〕 거의 모두의 마음에 삽입하는】 추락한 존재들의 다른 미묘한 갈고리』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영적인 길에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기꺼이 여러분 자신을 변화시키기 때문에】』, 『여기에 【〔여러분이 (그 상황과 관련하여) 여러분 자신을 바꾸어야 하는〕 상황】이 있다』}라고 생각하도록 만듭니다. 여러분은 『【〔이 다른 종류의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서】, 【〔그들을 돕거나〕 혹은 〔물질세계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기〕 위해서】』 스스로 매듭을 지어야 합니다.

 

많은 경우에, 【입문】은 【여러분이 〔말하는 지점〕으로 와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구에서 표현하고 싶은 것)에 대한〕 나의 더 높은 욕구】와 부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상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기꺼이 길을 걷지 않고〕, 〔기꺼이 그들 자신을 보지 않는〕 이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서』 나 자신을 바꾸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바꾸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나를 바꾸려고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더 이상 이것에 기꺼이 동조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 자신을 기꺼이 바꾸지 않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서】 나 자신을 기꺼이 바꾸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나의 삶에서 이 사람들을 원하지 않는다고〕 의식적인 결정을 하는 것】에 의해서』 지금 당장 나 자신을 바꿀 것입니다. 나는 『【내가 〔그들을 수용하기 위해서〕 나 자신을 바꾸어야 한다는】 믿음』을 『【내가 〔(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상관없이〕 〔(내가〈who I am〉 되고) 그리고 (나의 천부적인 개성을 표현할)〕 권리를 갖고 있다는】 깨달음』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영적인 학생들〕이 〔대략 두 범주〕로 나뉠 수 있다는 것】이 【영원한 사실】입니다. {『【〔그들이 (교사가 어떻게 그들을 가르쳐야 하는지) 교사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그들 스스로 매우 확신하는】 그리고 【〔그들이 (교사가 어떻게 그들을 가르쳐야 하는지) 교사보다 더 잘 알고 있다는〕 특정한 자만과 특정한 느낌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영적인 교사가 돕기 매우 어렵습니다.

 

그다음에, {『【매우 겸손한】, 【〔교사의 지시〕에 매우 열려 있는】 그리고 【〔그들 자신을 바꾸는 것〕에 매우 열려 있는】』 다른 종류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잘 배우지만, 어느 정도까지만. 『【여러분이 〔교사를 따르는 것에 의해서〕 진전할 수 없고】,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결정을 하기〕 시작해야 하는】 지점』이 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서)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분이 왜 치유받아야 할까요?  (0) 2022.01.10
모든 것이 영적입니다  (0) 2022.01.09
더 높은 의지력을 나타내기  (0) 2022.01.09
굴욕의 원인  (0) 2022.01.09
정체성의 알파와 오메가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