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창조성은 통제의 해독제입니다

의식 성장 2022. 1. 13. 23:53

"의도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상승】은 【〔여러분이 완전히 자유로운 것을 요구하는〕 과정】입니다. 【자아 통달의 과정】도 『【여러분이 〔매우 높은 정도의 자유를 얻는 것〕을 요구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이 상승할 때〕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는 아니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적인 능력을 표현하는 데〕 자유로운】 방식』으로. 【〔자유로운 것〕, 〔창조적인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창조성을 닫고〕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성을 제한하도록) 만들기〕 위해서】 【추락한 존재들이 한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추락한 존재들〕이 〔지구에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까? 여러분이 어떻게 통제할까요? 여러분은 【창조성】을 닫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창조성의 본성】이 무엇일까요? 그것은(창조성)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창조성) 즉흥적입니다. 그것은(창조성) 【새로운 어떤 것】을 제시합니다, 어쩌면 심지어 【〔아무도 그것을 상상할 수도 없을 정도로〕 매우 새로운 어떤 것】.

 

【추락한 존재들】은 【여러분의 창조성】을 극도로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또한 【〔이 세상에 아무것도〕 〔창조성〕을 제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창조성의 전체 본성】은 【그것이(창조성) 〔경계〕를 초월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표현할 용기조차 없을 정도로】 【〔여러분 자신의 마음속에 만들어진 경계〕 외에】』 【〔정말로 여러분의 창조성을 제한할 수 있는〕 경계】}가 없습니다.

 

【〔사람들의 창조성을 닫기 위해〕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서 사용된 주된 수단】은 『【〔(모든 것이 ...과 비교하여 평가되어야 하는) 기준〕이 있다는】 생각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기준은 두 개의 극성만 갖고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적합하고〕, 〔완벽하고〕, 〔받아들여집니다〕】, 아니면 그것은 【〔실수이고〕, 〔나쁘고〕,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이 평가〕, 〔이 판단〕】은 【창조성과 관계가 있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말하자면, 그것은 【창조성의 반대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처음) 【이 행성으로】 왔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빛〕, 〔여러분의 창조성〕, 〔여러분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왔습니다. 추락한 존재들은 『【여러분이 〔거절당함을 느끼도록〕 만들기 위해】, 【여러분이 〔(여러분의 빛에 무슨 문제가 있고), (〈여러분의 창조성〉이 적합하지 않고), (〈여러분〉이 적합하지 않다고) 느끼도록〕 만들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

 

이것이 {『매우 많은 사람들』이 『【내가 〔완벽하려고 노력하는 것〕, 〔(〈만약 여러분이 적합하다면, 여러분이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기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 이 경주에 들어가도록』} 야기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표현할 엄두를 내기 전에〕 〔(여러분의 표현)을 (외적인 기준)과 비교하려고〕 추구하는】 여러분의 마음속에 메커니즘을 갖고 있다면』, 바로 거기에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성】을 닫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창조성은 즉흥적입니다! 여러분은 【〔선형적인, 분석적인 마음으로〕 모든 것을 평가하는 것】에 매우 익숙해졌습니다. 【추락한 존재들】은 【〔모든 것이 분석되어야 한다는〕 이 매우 미묘한 생각】을 (대부분의 사람들 안에) 유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분석적인 마음에 의해서】 평가되어야 합니다, 그것은(분석적인 마음) 【모든 것】을 【기준】과 비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기준】을 알지 못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사회에 의해서 그들에게 부과된 기준】을 알고 있습니다. 확실히, 【세계의 교육 제도】는 (모두) 『여러분이 【〔기준이 있고〕 그리고 〔(여러분의 창조성)은 그것과 비교되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만드는 쪽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창조적인 표현(미술 혹은 어떤 것이든)을 가르치는〕 교육기관】도 여전히 【〔창조성이 기준과 비교되어야 한다는〕 이 생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