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것 중의 대부분】은 여러분에게 잠재의식적일 수도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네하위체에〕 이러한 종류의 집중을 갖고 있을 때】, 【이것이 〔Conscious You의 주의〕를 끌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네하위체 밖으로 나가서】 그리고 【〔더 높은 비전〕,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으로부터), (여러분의 I AM Presence로부터) 비전〕을 받을 수 없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동시에 둘 다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목표】에 집중하거나 (혹은) 여러분은 【위로부터 새로운 비전을 받는 것】에 열려 있습니다. 【내가 〔학생들이 (〈내가 나의 은거처에서 갖고 있는〉 장치로) 보도록〕 돕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주의를 끌고 있는〕 이 잠재의식적인 매트릭스들】을 갖고 있는지』입니다.
많은 경우에, 학생들은 【이것】에 대해 놀랍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그들이 이것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식적으로 알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그들의 에너지】가 【이 잠재의식적인 매트릭스】로 공급되는지』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것을 보고 놀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화면에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그들의 I AM Presence〕로부터】 들어오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여러분의 정체성 몸〕으로 들어오고 있는지】, 그런 다음 나는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의식적인 수준에서 여러분의 오라에서 나오고 있는〕 (맨 아래 수준에서) 출력이 얼마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내가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들어가는 특정한 양이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향하게 할 수 있는〕 나가는 특정한 양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그들은 【〔실제로 들어오고 있는 것〕과 〔그들이 의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사이에 차이를 보고】 매우 충격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I AM Presence로부터 들어오는 특정한 양의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본다면, 여러분은 (물론) 『(이상적으로) 이것이 【〔여러분이 (특정한 목표를 나타내기 위해) 의식적인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창조적인 에너지】라고』 인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의식적인 수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그 에너지의 10%만〕 갖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당연히) 여러분은 【다른 90%(여러분 개인의 경우에 몇%이든)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을 궁금해합니다. 이것이 『내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먹고 있는〉 여러분의 세 가지 더 높은 몸) 중의 하나에〕 집중, 매트릭스를 갖고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입니다. 에너지는 【이 매트릭스를 통해서】 흐르고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알고 있는〕 어떤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그것을 【의식적으로】 향하게 하고 있지 않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이것을 말하고 있는〕 이유】는 『만약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의 이 수준에서 가능한 가장 빠른 진전】을 하려면, 여러분이 【〔영적인 길에 대한〕 여러분의 목표, 여러분의 접근법, 여러분의 기본적인 접근법】을 기꺼이 의식적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재의식적인 마음의 색유리 창 (0) | 2022.01.25 |
---|---|
여러분의 동기 부여를 보세요 (0) | 2022.01.24 |
마음의 두 가지 기본적인 기능 (0) | 2022.01.24 |
여러분이 비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거나 오용하는 방법 (0) | 2022.01.23 |
여러분의 더 낮은 비전을 포기하기 (0) | 2022.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