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카르마가 실제로 작동하는 방법

의식 성장 2022. 2. 16. 10:13

"평화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물론, 여러분은 【카르마의 개념】을 잘 알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그것이(카르마)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압니까? 【동양에서 카르마】는 (전통적으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여러분은 【행동】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결과】를 만듭니다. (그러니까) 【그 결과】가 【카르마】입니다. 그것이 【다음 상황】의 무대를 마련합니다. 여러분이 다음 상황에 행동을 취하면서, 여러분은 【〔다음 상황의 무대를 마련하는〕 새로운 카르마】를 만듭니다, 등등 【〔윤회의 바퀴〕, 〔삼사라의 바다〕, 〔인간 존재(existence)의 트레드밀〕에서】.

 

【학생들이 매우 빠르게 볼 수 있는 것】은 【중동에서, 사람들이 카르마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집단의 사람들】이 (수천 년 동안) 【서로와 카르마】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가 (예를 들어) 〔두 집단의 사람들 사이에 갈등이 있었던〕 특정한 상황을 보여줄 수 있는】 스크린』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갈등(특히 그것이 물리적으로 폭력에 빠질 때)이 〔감정적인, 정신적인, 그리고 정체성 몸과 영역에〕 〔(에너지적인 흔적), (에너지적인 매트릭스)〕를 만들었다는 것】을 볼 수 있는』 에너지적인 수준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적인 매트릭스들】은 (부분적으로) 【관련된 사람들의 개인의 오라(에너지 장)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집단 오라, 집단의식 안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지리적인 장소】에 (어느 정도) 애착을 느낍니다.

 

【학생들이 보게 되는 것】은 『【사람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원래 상황에 반응했고】 그리고 【이것이 〔에너지적인 매트릭스〕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 매트릭스가 어떻게 남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그들의 다음 구체화로 돌아올 때〕,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개인의 몸에〕 계속해서 매트릭스를 갖고 다니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집단적인 매트릭스에 조율하도록 - 혹은 심지어 집단적인 매트릭스에 의해서 사로잡히도록 -】 야기합니다. 【〔사람들이 첫 번째 상황에서 갖고 있었던〕 반응】이 『【〔(그들의 다음 생애에서든 혹은 그 생애에 나중에든) 다음 상황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선택하기 위한 사람들의 선택권〕을 (매우 많이) 제한하는】 매트릭스』를 발생시킵니다.

 

사람들이 (이전에) 폭력으로 반응했기 때문에, 【그들의 지각】이 왜곡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지각】이 채색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지각】이 【이 반응에 의해서】 제한되어 있습니다. 【〔갈등이 있는〕 다음 상황】이 일어날 때, 그들은 【이것에 반응을 보일 평화적인 방법】을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이전에 한 것)을 가속화하는〕 방법만】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폭력으로 반응을 보이기 더 쉽습니다, 그들은 폭력으로 (더 쉽게) 반응을 보입니다.

 

학생들은 『【이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이 (대대로) 그들과 함께 갖고 다니는〕 이 카르마 흔적들】을 만들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어떻게 【〔점점 더 강력해지고 따라서 (〈그것들에서 태어난〉 개인의 마음)을 더 쉽게 압도하는〕 이 집단적인 매트릭스들】을 만들어내는지』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심지어 『【특정한 집단의 사람들】이 【다른 집단의 사람들과 갈등에】 관여하고, 그리고 【첫 번째 집단에 사람들】이 죽었을 때, 【그들 중의 일부】가 (그들의 다음 생애에) 【다른 집단에】 육체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 번의 생애에】 유대인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생애에) 여러분은 아랍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거꾸로. 학생들은 『비록 사람들이 쪽을 바꾸더라도, 그들이 【폭력과 증오로 반응을 보이는 매트릭스】를 그들과 함께 계속해서 갖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어느 쪽에 있는지】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동일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이제, 학생들은 (또한) 『【다른 집단의 사람들에게 증오를 느끼는 것】과 그런 다음 【〔물리적인 폭력으로〕 이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 사이에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매우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물리적인 행동】을 취할 때, 여러분이 【물리적인 방식으로 어떤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떤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더 극심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다른 집단의 사람들에게 향하게 하고 있는〕 강한 증오의 느낌】을 갖고 있다면, 여러분이 (실제로) 【감정적인 수준에서】 어떤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빨리 보기 시작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다른 집단의 사람들이 나쁜 이유〕 그리고 〔그들이 과거에 여러분의 사람들에게 한 것〕】에 대해 매우 강한 생각』을 갖고 있다면, 여러분은 【정신적인 수준에서】 어떤 것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갖고 있는〉 어떤 기준) 때문에〕 여러분이 이 다른 집단의 사람들보다 더 낫다는】 매우 강한 정체감』을 갖고 있다면, 이것이 【정체성 수준에서 어떤 것】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의 모든 네하위체로〕 에너지를 투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모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두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모두 【〔사람들의 지각을 제한할〕, 〔그들의 행동을 선택할 그들의 자유를 제한할〕 이 카르마적인 매트릭스들】을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