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소유권에 대한 도전

의식 성장 2022. 3. 30. 21:44

"자유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 행성을 보세요! 한 걸음 물러나서 그리고 이 행성을 보세요. 모든 혼돈을 보세요, 모든 혼란을 보세요, 모든 변화를 보세요: 자연재해, 지진, 폭풍우, 전쟁, 『【〔사람들을 끊임없이 몰아내고 있는〕, 〔그들의 집을 파괴하고 있는〕, 〔전체 도시를 파괴하고 있는〕】 이 모든 것들』. 이것이 (실제로) 『【우리가 〔(소유의 모든 길)을 탐험하기를〕 원하는】 행성』인가? 『【〔여러분이 (어떤 것을 소유하는 욕구에 의해서) 내몰리는〕 마음 상태에】 여러분 자신을 집어넣는 것』이 (정말로) 현명한가?

 

다시 꿈의 집을 예로서 보세요. 【〔(편안한) 집〕에 사는 것】에 아무 문제가 없지만, 여러분이 집을 소유할까요 (그렇지 않으면) 집이 여러분을 소유할까요? 이것이 (어떤 의미에서) 【지구에서 직면하는 도전】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사물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할 수 있지만, 항상 지불되는 대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한 양의 주의, 시간과 에너지】를 요구합니다. 나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어떤 것을 소유하는 것】이 (또한) 보통 돈을 필요로 하긴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주의】를 요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갖고 있을 때】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서』, 그것이 또한 【주의】를 요구합니다.

 

【문제】는 【: "〔여러분의 나머지 삶 동안〕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어떤 종류의 경험인가?"】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갖는 것에 대한〕, 〔어떤 것을 소유하는 것에 대한〕 경험】을 원합니까,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성장하는 것에 대한 경험】을 원합니까? 여러분은 【〔소유가 정지이고〕 그리고 〔성장이 움직임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소유하는 것에 의해서】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르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소유하고】 그리고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여러분이 소유하는 것】이 여러분을 소유하지 않아야만. 여러분이 소유를 바라는 한, 여러분은 【지구와 같은 행성에서】 평화롭게 있지 못할 것입니다 - 그것은 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어떤 위협】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이 【〔여러분이 잃어버리기를 원하지 않는〕 어떤 것】을 소유할 때, 여러분이 【〔여러분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위협】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여러분에게 장담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신저는 (며칠 전) 억만장자에 대해 TV에서 다큐멘터리를 보았습니다. 그는 『만약 여러분이 【〔거기에서 말해졌던〕 모든 것】을 믿는다면, 【다른 모든 사람들】이 억만장자를 애처롭게 생각해야 한다고』 인식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매우 많은 돈을 갖고 있는 것을 처리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는 이것을 비웃었지만, 『【사람들이 더 많이 갖고 있을수록, 〔그들이 갖고 있는 것〕이 그들을 갖는다는】 의미에서』 거기에 진실이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소유물에 의해서】 더 많이 소유될수록, 그들이 【〔더 많이 모으거나〕 혹은 〔(그들이 갖고 있는 것)을 잃어버리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더 많은 에너지와 주의를 소비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그들이 시작할 때) 그들이 갖기를 원했던 만큼 많이〕 축적한】 지점이 옵니다. 이제, 그들은 【그것을 잃어버리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됩니다. 물론, 이것이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 안에 목표를 향한〕 여러분의 성장】을 가능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황이 나타나게 하기  (0) 2022.03.31
소유 자아를 포기하기  (0) 2022.03.30
내적인 욕구 혹은 외적인 욕구  (0) 2022.03.30
왼손잡이의 길  (0) 2022.03.30
나타내는 것과 관련된 더 높은 방법  (0) 202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