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이상적인 시나리오

의식 성장 2022. 4. 27. 22:49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자, 만약 여러분이 다시 【이상적인 시나리오】를 본다면, 여러분은 『【새로운 공동 창조자】가 【48번째 인식 수준에서】 시작할 때, 그것이(새로운 공동 창조자) (실제로) 【새로운 어떤 것을 물질화할 능력】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새로운 공동 창조자) 【its 창조적인 능력】을 실험하면서, 그것은(새로운 공동 창조자) 서서히 【〔its 인식〕 (그렇게 함으로써) 〔its 창조적인 능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48번째 인식 수준에서, 여러분은 (여전히) 【것들】을 나타낼 수 있지만, 여러분은 【〔(지구의 정령들의 수준)에서 일하는 것〕에 의해서】 그것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의미하는 것】을 봅니까? 지구의 정령들의 수준에서, 여러분은 【〔계층에서 일하고 있는〕 한 무리의 존재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물의 정령들〕, 〔공기의 정령들〕 그리고 〔불의 정령들〕 아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원소의 수준에서, 【것들】은 (말하자면) 이미 【〔(〈위에서 그것에 새겨진〉 생각 형태)에 근거해서〕 특정한 매트릭스로】 (어느 정도) 설정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의식】이 【〔지구 수준〕, 〔지구 원소〕】와 함께 일할 수 있을 때만, 【〔여러분이 낳을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의 의식】은 【지구의 정령들에게 생각 형태를 새길 힘】을 갖고 있지만, 그것은(여러분의 의식) 【〔물의 정령들에 생각 형태를 새기기 위해〕 요구되는 더 높은 힘】을 아직 얻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그 수준에서 낳을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있는】 이유』입니다.

 

자, 여러분이 【48번째 인식 수준 아래로】 갈 때, 여러분은 (실제로) 심지어 【지구의 정령들에 생각 형태를 새길 능력】을 잃어버립니다. 그리고 그것이 {『창세기가 【〔아담과 이브〕가 낙원에서 (말하자면) "쫓겨난" 이후, 그들이 〔그들의 이마에 땀을 흘리며〕 생계를 꾸려야 했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제) 〔육체적인 몸의 육체적인 힘으로〕 일해야 했다는】 사실』에 대한 상징}입니다. 다시 말해서, 『【〔지구의 정령들〕과 함께 일하고】 그리고 【〔지구의 정령들〕에게 〔특정한 생각 형태〕를 새기는 - 예를 들어 농작물이 있는 풍족한 밭을 낳는】 대신에』, 여러분은 (이제) (물리적으로) 【〔나가서〕 그리고 〔밭을 갈고〕 그리고 〔씨앗을 심고〕 그리고 〔물을 주고〕 그리고 〔(그것들이 농작물로 자랄 때까지) 그것들을 돌보아야 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봅니까? 지구의 정령들의 수준에서, 【정령들】은 (정말) 【식물】을 낳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의 정령들과 함께 일할 능력】을 갖고 있을 때, 여러분은 (예를 들어) 【밀밭의 정신적인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충분한 강도로】 지구의 정령들에게 그 이미지를 새길 때, 그들이 (실제로) 【여러분이 육체적인 일을 하지 않고】 밀밭을 낳을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사람들이 〔(이원성으로 하강 이전에) 이전의 시대들에〕 물리적인 양식을 얻었던】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48번째 수준 아래로】 갈 때, 여러분은 【원소 생명에게 생각 형태를 새기는 것에 의해서】 밀밭을 낳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그것이(밀밭) 마침내 수확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까지】 【〔땅을 갈고〕, 〔씨앗을 심고〕, 〔그것에 물을 주고〕, 〔(〈해충 혹은 질병 혹은 새들 혹은 동물들〉로부터 자유롭게) (그것)을 유지하는〕 육체적인 일을 하는 것에 의해서】 밀밭을 생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 원소  (0) 2022.04.28
인식의 증가  (0) 2022.04.28
엘로힘의 확장자  (0) 2022.04.27
살아 있는 세포와 비활성의 물질  (0) 2022.04.27
원자의 기본적인 특징  (0) 202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