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기원문과 디크리

의식 성장 2022. 6. 15. 15:35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상승 마스터들】은 【영적인 빛을 기원하기 위한 두 가지 주된 도구】를 주었습니다, 즉 기원문과 디크리. 【디크리】는 【〔여러 개의 절을 갖고 있는〕 리드미컬한 확언】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운문】입니다. 그것은 (보통) 여러 번 주어집니다. 【기원문】은 『【〔(반복되는) 절〕과 함께 배치된 확언을 포함하는】 더 긴 의례』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기원문은 【〔디크리로부터 절〕 사이사이에 〔확언〕을 섞는 것에 의해서】 만들어집니다.

 

우리는 {【주된 차이】가 『【〔디크리〕는 〔(특정한 영적인 광선으로부터 빛을 기원하는 가장 강력한 방식)이 되도록〕 설계되어 있고】, 반면에 【〔기원문〕은 〔(빛을 기원하고) 그리고 (여러분이 〈제한하는 믿음을 극복하는 것〉을 돕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디크리】는 보통 【큰 힘으로】 주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은(디크리) 【빠른 속도로】 주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높은 정도의 빛을 기원하는〕 매우 강력한 효과】를 만듭니다. 【기원문】은 보통 【더 느리게】 주어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확언』과 『그것들이 어떻게 여러분이 【〔(제한하는 믿음)에 도전하고〕 그리고 〔(더 능력을 주는 믿음)을 받아들이도록〕】 돕는지』}를 알아차릴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디크리】는 【특정한 광선의 빛을 기원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반면에) 【기원문】은 【여러분이 〔특정한 문제를 초월하도록〕 돕는 것】에 집중합니다, 예를 들어 【〔영적인 위기를 극복하는 것〕, 〔더 큰 풍요를 기원하는 것〕, 〔여러분의 네하위체를 깨끗하게 하는 것〕, 〔과거를 놓는 것〕,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 혹은 〔많은 다른 그런 주제〕】와 같은.

 

【〔디크리와 기원문〕의 공통점】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큰소리로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영적인 사람들에게) 이것은 익숙해지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 중의 많은 사람들】은 (이번 삶에서 그리고 과거 삶에서 〈둘 다〉) 【조용히 그리고 명상으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안으로 들어가는 것〕에 관해】 정말 편안하지만, 【발음된 말을 사용하는 것】은 【외향적인 행동】입니다. 처음에, 우리는 (보통) 【큰소리로 말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저항】을 느낍니다, 『부분적으로 우리가 그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부분적으로 【우리의 에고】가 실제로 【〔우리가 영적인 빛을 기원하는 것〕을 좌절시키려고】 추구할 것이기 때문에』. 【에고】는 【그것이(에고) 〔여러분의 마음의 그림자 속에서만〕 생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빛을 기원할수록, 그림자가 더 적게 남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에고는 【숨을 더 적은 곳】을 가질 것입니다.

 

【요점】은 【많은 사람들에게, 〔디크리를 사용하는 것〕은 〔그들의 영적인 성장의 빠진 고리〕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길의 특정한 수준에) 여러분을 계속 붙잡고 있는〕 을 끊기 위해】 발음된 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결】은 {『【〔그 동일한 끈들〕이 〔여러분의 발음된 말의 사용〕에 저항할 것이고】 따라서 【〔여러분의 초기 저항을 극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어느 정도 단단히 결심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저항】을 뚫고 나아갈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기원하는〕 빛의 흐름】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새로운 명확성의 감각〕, 〔에너지〕 그리고 결국 심지어 〔내적인 평화의 감각〕 그리고 〔고요〕】를 줄 것인지』 느낄 것입니다. 『【매우 활동적인 것】이 【내면의 고요에 이르는 열쇠】라는 것』이 역설적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여러분 개인의 장(field)에 혼란 상태인 에너지】가 어떻게 【여러분】에게서 【내적인 평화】를 빼앗을 수 있는지』 이해할 때, 여러분은 【〔그것이 (정말로) (위로부터 빛을 기원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인〕 이유】를 봅니다.

 

※※※

 

 

여러분은 【〔(길의 특정한 수준에) 여러분을 계속 붙잡고 있는〕 을 끊기 위해】 발음된 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결】은 『【〔그 동일한 끈들〕이 〔여러분의 발음된 말의 사용〕에 저항할 것이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

 

여러분이 어떻게 【〔발음된 말〕을 사용하기】 시작할까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웹사이트 www.transcendecetoolbox.com 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설명녹음과 함께】 많은 디크리와 기원문』을 찾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 우리가 본 것처럼, 【일곱 영적인 광선】이 있습니다. 각각의 광선마다, 【〔특별한 역할을 하는〕 세 명의 상승 마스터】가 있습니다. 【엘로힘의 수준】이 있습니다, 그것은(엘로힘) 【〔(이 행성을 포함하여) 물질 영역을 창조한〕 마스터들】입니다. (그다음에) 【대천사의 수준】이 있습니다, 그것은(대천사) 【〔우리〕에게 〔(보호와 같은) 특정한 영적인 특징〕을 제공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다음에) 【초한의 수준】이 있습니다, 그것은(초한) 【각각의 광선의 주된 교사】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일곱 광선에 대해, 【〔여러분이 기원할 수 있는〕 총 21명의 상승 마스터】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처음에 상당히 압도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압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여기에 간단한 충고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은 【〔세 가지 형태의 영적인 빛〕을 기원하는 것】입니다:

 

● 여러분은 【보호를 받기 위해서】 【첫 번째 광선】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대천사 미카엘에 대한 디크리로〕 혹은 〔대천사 미카엘에 대한 기원문으로〕】 가장 잘됩니다.

 

● 여러분은 【〔(대중 의식 혹은 어둠의 힘)과 어떠한 유대 관계〕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서】 【네 번째 광선】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이 목적을 위해) 【엘로힘 아스트레아에 대한 디크리】가 가장 강력합니다.

 

●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의 에너지 장에 들어온) 부적격화된 에너지〕를 변형시키기 위해】 【보라색 화염】을 기원해야 합니다. (이것을 위해) 여러분은 【성 저메인에 대한 디크리와 같은】 【일곱 번째 광선에 대한 어떤 디크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용서〕, 〔감사〕 혹은 〔과거를 초월하는 것〕과 같은】 【〔특정한 문제에 집중하는〕 많은 기원문 중의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네 번째 그리고 일곱 번째 광선을 기원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따르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은 【비교적 빨리 - 여러분이 그것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여러분이 더 이상 〔부정적인 에너지〕에 압도당하고 있지 않은】 것처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물 위로 여러분의 머리를 올렸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더 높은 자아) 혹은 (〈여러분과 직접 일하고 있는〉 상승 마스터)〕로부터 〔더 분명한 내면의 지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둘러보기,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내면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길의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가는 것〕을 도울】 그런 내적인 지시』입니다.

 

【이 지시들】은 항상 【여러분】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의식적인 마음으로〕 그것들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에너지 장에 충분한 고요】가 있는지』입니다. 【발음된 말을 사용하는 주요한 이점 중의 하나】는 (바로) 『【그것들이 〔여러분의 의식적인 마음〕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내면의 지시〕가 여러분의 잠재의식적인 마음에 에너지를 지나가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정말로 【여러분의 삶】을 【상향 나선】에 놓을 수 있습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분의 반응에 통달하기  (0) 2022.06.16
현실적인 프로그램  (0) 2022.06.15
어둠의 힘을 이해하기  (0) 2022.06.15
대중 의식  (0) 2022.06.14
빛을 기원하는 것의 중요성  (0) 202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