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 마스터 딕테이션

92. 여러분은 공동 창조자입니다

의식 성장 2020. 4. 1. 02:03

<원문>

 

http://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20-2005/468-ab09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성모 마리아

 

딕테이션의 오디오 북 버전을 들으세요(구독자들만)

 

 

나의 사랑하는 가슴이여, 여러분은 『【〔하나님과 공동 창조자〕가 되기로 되어 있는 존재】, 【〔하나님의 의식의 전체성(Allness)〕에서 비롯된 존재】, 【정말로 〔개별적인 생명 흐름으로 명백하게 나타난 하나님인〕 존재】』가 어떻게 【〔이것이(존재) 비롯된〕 전체에(All) 대한 인식】을 잃어버릴 수 있는지 궁금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숙고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의문】입니다.

​【각각의 공동 창조자가 〔유일무이한 개인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 질문에 한 가지 대답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근원과 여러분의 연결)을 잃어버리도록 야기한〕 정확한 이유】는 【또 다른 누군가와 동일한 이유가 아닐 것입니다】. 【수수께끼를 이해하는 열쇠】는 『여러분이 【여러분이 〔개별적인, 구별되는 존재로서 인식〕을 갖고 있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하나님의 존재(Being)의 전체성(Allness)의 표현〕이라는 사실】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딜레마를 숙고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개성과 자유의지의 선물〕과 함께 오는 중심되는 도전】입니다. 어떤 공동 창조자도 【이 도전】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공동 창조자들은 【상당히 쉽게】 도전에 잘 대처했습니다, 반면에 다른 공동 창조자들은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오래 걸렸습니다. 【공동 창조자들의 상당 부분(현재 지구에 거주하는 수십억 생명 흐름 대부분을 포함하여)】이 여전히 딜레마를 해결하지 못하고, 여전히 【개성의 수수께끼】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열쇠】는 【〔여러분이 개별적인 존재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깨닫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누구일까요, 여러분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정체성의 핵심】이 무엇일까요? 모든 창조는 【창조주의 특이점】으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하나님, 창조주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온전하고(whole) 그리고 자족적인 존재】였습니다(그리고 입니다). 창조주는 【자기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창조주) 【뚜렷한 its 정체감】을 갖고 있습니다. 창조주는 【두 가지 기본적인 힘을 만드는 것에 의해서】 시작했습니다, 즉 【아버지의 확장하는 힘】과 【어머니의 수축하는 힘】. 이 힘들은 【〔예를 들어 중력과 자력처럼〕 여러분이 지구에서 보는 자연의 힘처럼】 단순히 【활기가 없는 힘】이 아닙니다.

【두 가지 기본적인 영적인 힘】은 【〔창조주에서 나온 첫 번째 공동 창조자들인〕 두 자기인식하는 존재에 의해서】 관리됩니다(guided). 이 두 존재는 【성경이 〔알파와 오메가, 시작과 끝〕으로 언급하는 것】입니다. 이 두 존재는 【창조주와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창조주의 확장, 창조주의 현현(manifestations)】입니다. 이것이 【성경이 격언을 기록하는 이유】입니다: "주 하나님이 이르시되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계시록 1:8).이제 【〔두 자기인식하는 존재, 두 공동 창조자〕로 자신을(itself) 나타낸 창조주】가 있습니다. 【각각의 이 존재】는 【자기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각각의 이 존재) 【구별되는 존재, 구별되는 개인으로 자아감】을 갖고 있습니다. 알파와 오메가가 【창조주에 의해서 직접적으로】 창조되었기 때문에, 【창조주와 그들의 연결】은 【〔이 수준에 존재〕가 〔그 연결, 그 하나됨〕의 인식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없을 정도로】 【매우 강하고 그리고 매우 직접적】입니다.

알파와 오메가는 【자식(offspring)】을 창조했습니다, 그리고 【〔알파와 오메가로부터 직접적으로 내려간〕 얼마간의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알파와 오메가의 직접적인 자식(offspring)】이 【그들 자신의 자식】을 창조했습니다, 기타 등등 【많은 구체의 창조를 통해서】 등등... 【어떤 선형적인 이미지】도 【영적인 현실에 대해 완전히 정확한 묘사】를 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여전히 【선형적인 용어로 생각하도록】 매우 프로그램되었기 때문에, 나는 【〔선형적인 방식으로〕 이것을 묘사하는 것에 의해서】 불가능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형태의 세계에 모든 자기인식하는 존재】는 【〔한 분 창조주로 돌아가는〕 동일한 가계도(family tree)의 일부】입니다. 【그 없이 만들어진 어떤 것도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만약 우리가 【가계도의 설명】을 받아들인다면, 우리는 【가계도가 〔다른 세대를 나타내는 많은 나뭇가지〕를 갖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명의 나무에서 창조주로부터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창조주와 여러분의 연결】은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여러분이 【창조주와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그 연결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을 잃어버리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여러분이 결국 자신의 근원에 대해 잊어버리고 그리고 〔끝없는 바다에서 표류하는 배처럼 떠돌아다니는 분리된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볼 정도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성】에 매우 집중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계도의 이미지】는 【〔하나님의 몸〕, 〔생명의 나무〕를 고려할 때】 【몇 가지 심각한 제약】을 갖고 있습니다. 가계도에서, 여러분은 【특정한 위치】에서 태어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결코 【그 위치를 바꿀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몸에서, 【각각의 자기인식하는 존재(어디에서 비롯되었을지라도)】는 결국 【이것이(각각의 자기인식하는 존재) 완전한 하나님 의식에 도달할 때까지】 다른 수준을 통해서 올라갈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똑같이, 자기인식하는 존재는 【이것이(자기인식하는 존재) 비롯된 수준 아래로 내려가서】 따라서 【하나님 의식에서 훨씬 더 멀리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명의 나무에서 높이 올라가는지 혹은 아래로 내려가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결정적인 요인은 【〔여러분의 자아감〕, 〔여러분의 자기인식〕, 〔여러분의 정체감〕】입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가계(family)】에서 태어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가계(family)】는 【많은 세대로 거슬러 올라가질 수 있는 계보】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유전자와 여러분의 훈육】은 【〔오늘날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여러분이 존재로 여러분 자신을 누구로 보는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여러분의 정체감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비록 이것(여러분의 정체감)이 【외부 힘에 의해서】 영향을 받을 수 있긴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자아를 지배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가장 높은 비전에 따라 자신의 자아감을 바꾸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

【여러분의 육체적인 몸】은 【여러분의 가계(family)에서 물려받은 유전자의 산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훈육】은 【〔여러분의 가계(family)와 사회〕의 〔세계관과 문화〕의 산물】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구별되는 개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많은 방식으로】 【여러분의 가족 배경】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입증한 것처럼. 여러분은 정말로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재 정체감〕을 초월하고 그리고 심지어 〔여러분의 개별적인 존재가 태어난 정체감〕을 초월할】 【완벽한 자유】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 존재의 바로 그 핵심】은 【여러분의 자아감, 여러분의 정체감】입니다.

창조주가 여러분에게 【〔자기인식〕, 〔상상력〕과 〔자유의지〕】를 주었을 때, 이것은(창조주) 【〔고정된 불변의 정체성〕을 갖고 있지 않은 존재】를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은 그야말로 【여러분이라고 생각하는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존재로 보는 여러분】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로 여러분 자신】을 본다면, 여러분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필멸의 인간으로 여러분 자신】을 본다면, 여러분은 【필멸의 인간】입니다, 적어도 시공간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체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상력과 자유의지를 사용하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 혹은 딸이라는 것〕을 잊어버리거나 부정할 수 있고】 그리고 【대신에 〔필멸의 죄인으로서 정체감〕을 상상하고 그리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똑같이, 여러분은 【〔인간으로서 제한된 정체감〕을 두고 가고 그리고 〔(여러분이 존재하게 된) 참된 정체성〕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티 하나 없이 깨끗한 개념을 기반으로 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창조된 것〕보다 더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정말로 【여러분에 대한 창조주의 희망】입니다.

【이 개념들을 이해하는 것】은 【가슴으로 생각하는 것】을 조금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분석적인 마음】은 【모순처럼 보이는 것을 해결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편적인 그리스도 마음】은 【여러분의 개성(여러분의 생명 흐름이 처음 존재하게 되었을 때 부여된 개성)에 대해 〔신성한 청사진, 티 하나 없이 깨끗한 개념〕】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그 청사진은 결코 잃어버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나온(came out of) 더 큰 영적인 존재】는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무엇을 하든】 영적인 영역에 존재할 것입니다. 【그 영적인 존재】는 다른 무엇보다도 더 【여러분의 I AM Presence】이지만, 【여러분의 I AM Presence】는 【〔(많은 세대 혹은 수준을 통해서) 거슬러 창조주에 도달하는〕 가계도(family tree)의 일부】입니다. 【개별적인 존재로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I AM Presence보다 더 이상】, 【여러분의 가계도(family tree)보다 더 이상】 그리고 【여러분의 창조주보다 더 이상】입니다. 내가 【"더 이상"이라고】 말할 때, 나는 【마치 여러분이 하나님보다 더 이상인 것처럼】 【비교적인 방식으로】 이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이 〔(창조주)와 (여러분의 영적인 가계(family)의 구성원들)의 자기인식을 넘어서 있는 (구별되는 자기인식의 감각)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구별되는 자기인식의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즉 "인식"과 "자아". 여러분은 『【여러분이 존재하고】, 【여러분이 존재를 갖고 있고】, 【여러분이 생명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인식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아"로, 여러분의 정체성으로〕 보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식의 감각】은 【여러분의 존재를 위한 용기(container)】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자아감】은 【여러분의 개별적인 존재의 용기(container)의 내용물(content)】입니다. 【인식】이 여러분에게 【존재(existence)를 줍니다】, 그리고 【자아】는 여러분의 존재에게 【〔구체적인 초점〕과 그렇게 함으로써 〔형태의 세계에서 여러분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줍니다.

인식은 【이것이(인식) 어떤 형태에도 의존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자아와 무관합니다. 이것은(인식) 【〔구체적인 개성에 집중하지 않고〕 혹은 〔구체적인 개성을 통하지 않고〕】 【〔순수한 인식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나님의 존재(Being)의 바로 그 핵심인〕 이 인식】입니다. 【궁극적인 하나님】은 【순수한 인식의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 인식】은 【형태를 넘어서 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순수한 인식) 결코 잃어버리거나 나누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순수한 인식) 【〔특정한 형태를 통해서〕, 〔개별적인 자아를 통해서〕】 스스로를(itself)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없이 만들어진 어떤 것도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개별적인 자아의 내용물】은 【순수한 인식을 모호하게 할 수 있지만】, 【순수한 인식】은 【불변이고 그리고 영원합니다】. 옛날 인도 속담이 말하는 것처럼: "사람은 오고 가지만, 나는 영원히 계속된다". 【자아감】은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자아감) 『【여러분이 어떻게 여러분 자신을 보는지】, 【여러분이 어떻게 여러분 자신이 되기로 상상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실재(real)라고〕 그리고 〔여러분의 일부라고〕 결정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자아감) 모두 【〔여러분이 자아의 용기(container)에 넣는〕 내용물(contents)】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여러분의 자아감】은 【형태의 세계에 의해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Conscious You이 〔형태에서〕 길을 잃게 되고 그리고 〔its 근원인 순수한 인식〕에 대해 잊어버릴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아감〕을 바꾸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의 존재의 용기(container)의 내용물〕을 바꾸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식】은 【백지 한 장】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 종이 위에) 창조주는 【여러분의 신성한 청사진에 대해 아름다운 데생(drawing)】을 그립니다. 여러분이 【낮은 자아감】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검은 잉크로 종이에 낙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계속한다면, 여러분은 결국 【낙서가 〔여러분의 신성한 청사진〕뿐만 아니라 〔이것 배후에 흰 종이〕를 가리는(cover)】 지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순수한 인식〕과 〔여러분의 영적인 자아의 매트릭스〕】는 【분명하게 정의된 구조 없이】 【〔검은 선의 복잡한 거미줄〕로 완전히 뒤덮였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검은 선】은 【영구적인 표시로 그려져 있지 않습니다】. 【검은 선】은 【깨끗한 플라스틱 판】에 그려져 있습니다, 【〔흰 종이와 원래 청사진〕이 여전히 〔온전하고 그리고 훼손되지 않았다는(본래 그대로라는)〕 것】을 의미하는.

​​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삶에 대해 여러분의 사랑을 표현하기. 책은 또한 딕테이션에 기초한 기원문을 담고 있습니다.

 

 

 

http://www.morepublish.com/en/shop/detail/3-e-books/flypage/270-ebook-expressing-your-love-for-life-a-course-in-abundance?sef=hc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