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22-2007/507-sf22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Lord Maitreya
이전 장들에서, 나는 특정한 구체에 모든 존재들이(그들이 새로운 공동 창조자들이든지 혹은 더 높은 구체에서 추락했든지) 어떻게 보호된 환경에서(예를 들어 에덴의 정원) 시작했는지를 묘사했습니다. 지금 영적인 영역에 더 높은 구체인 것에서 추락한 존재들은 새로운 혹은 경험이 부족한 공동 창조자들 혹은 천사들처럼 추락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은, 그들 중의 일부는 매우 강력한 지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존재들이 어떻게 추락할 수 있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천사에 대한 장에서 설명한 것처럼, 최초의 추락은 네 번째 구체에서 일어났습니다. 이 추락은 세(three) 더 높은 구체에서 시작한 특정한 천사들이 하나님의 목적과 설계에 의도적으로 저항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많은 존재들이(천사들과 공동 창조자들 모두) 추락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장은 주로 그런 존재들이 어떻게 추락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주로 특정한 구체에 기여하기 위해 창조된 천사들과 공동 창조자들이 어떻게 그들의 구체가 상승하면서 추락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장에 가르침은 어느 정도 더 높은 구체에서 추락해서 그들의 현재 구체에 우주 교실에서 시작한 존재들에게 적용될 것입니다.
네 번째 구체를 시작으로, 마터 빛의 밀도가 추락을 현실적인 가능성으로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따라서, 특정한 구체가 임계 질량에 도달하고 실제로 상승하는 순간까지, 그 구체에 존재들이 추락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것은 그 구체에 높은 지위를 유지하는 존재들에게조차 사실입니다. 구체에 남겨진 어떤 그림자가 있는 한, 이원성 의식이 숨을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존재가 반그리스도 마음의 미묘한 환상에 의해서 올가미에 걸려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겉보기에 삶의 영적인 측면에 대해 매우 수준 높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존재들조차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을 보지 못하고 추락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더 잘 알고 있었다면, 그들은 추락하지 않았겠지만, 그들이 여전히 그들의 의식에 이원성의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진정으로 더 잘 알지 못합니다(그들은 그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누가 23:34)).
우주 교실이 학생들을 그리스도임의 완전함(fullness)으로 데려가기로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또한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거치는 모든 학생들이 그리스도화된 존재로 나오는 교육과정을 만들 수 없고 이것을 거치는 모든 학생들이 그리스도화된 존재로 나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임은 기계적인 기량이 아니라 여러분이 결정을 하고 여러분 자신 안에서 특정한 통찰력을 가지는 것에 의해서만 도달하는 창조적인 과정입니다. 여러분은 기계적으로 만들어질 수 없는 "아하 경험" 혹은 돌파 경험의 결과로 그리스도가 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얻거나" 여러분은 이것을 얻지 못합니다. 교사는 여러분이 올바른 결정을 하고 돌파 경험을 위한 토대를 놓도록 도울 수 있지만 그런 경험을 강요할 수 없습니다. 교실이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학생이 영적으로 자급자족할 수 있는 지점까지(학생이 its 자신의 고등의 존재와 약간의 접촉을 하고 따라서 내부에서 빛과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데려가는 것입니다. 심지어 이것은 여러분이 그리스도임의 완전함(fullness)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의미에서 완전함(fullness)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임은 완전한 하나님 의식으로 이어지는 계속 진행 중인 과정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을 불멸의 존재로 만드는 임계 질량의 그리스도임에 도달할까요? 모든 생명과 하나됨의 상태가 되는 것에 의해서만, 이것이(예수가 말한 것처럼) 여러분을 모두의 하인으로(마가 10:44) 만듭니다. 이것은 그리스도임이 교실에 앉아서 이론적으로 배우는 것에 의해서만 도달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모든 것처럼, 그리스도임도 알파와 오메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파 측면은 안으로 가서 여러분 안에 있고 여러분 자신 바깥을 보는 것에 의해서 발견될 수 없는 하나님의 왕국을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내부의 왕국(여러분 자신의 고등의 존재와 존재(Being) 고리)과 약간의 접촉을 이루었을 때,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이것을 공유하는(여러분이 모두를 올리기 위해 봉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오메가 측면에 관여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구에 대학 교육에 필적합니다.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이론적으로 배웁니다 그리고 이후 여러분은 졸업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량을 실습하는 것에 의해서 배우기 위해 세상으로 나갑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대학에서 한 것보다 일하는 것으로부터 더 많이 배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똑같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에 의해서 그리스도임의 길에서 가장 빠른 진전을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배우는 것은 가르치는 것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영적인 교실에서 충분한 배움의 수준에 도달한 이후, 그들은 자신들이 배운 것을 실습하기 위해 보내졌습니다. 예를 들어, 에덴의 정원에서 졸업한 일부 학생들은 육체적인 구체화(embodiment) 안으로 보내졌습니다 반면에 다른 학생들은 감정적인, 정신적인 혹은 정체성 영역으로 갔습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그들이 졸업했을 때 모든 학생들이 동일한 그리스도임의 수준에 도달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학생들이 똑같이 숙련되지 않은 것과 매우 비슷한. 그밖에, 일부 학생들은 졸업하지 못했지만 그들이 교사와 그들 자신을 분리했기 때문에 자급자족할 수 있게 되지 않고 보내져야 했습니다. 교사는 여전히 이 학생들이 학교 바깥에 삶에서 배우고 결국 그리스도임에서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전반적인 요점은 학생들이 영적인 교실을 떠난 이후, 그들은 그들의 태어난 구체로 나가서 거기에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학생들이 그리스도임의 내적인 기량에서 더 이상 성장하지 않고 외적인 기량을 발휘하는데 매우 능숙해질 수 있다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확실히, 학생들은 심지어 외적인 기량에서 성장하고 그 과정에서 더 자기중심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일부 지도자들이 권력을 행사하는데 매우 숙련되지만 다른 사람들에 대한 참된 연민 혹은 사랑을 가지고 있지 않은(따라서 그들의 힘을 남용하는) 사실로 지구에서 보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그들의 기량을 개발하는 것에 매우 집중하지만,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는 욕구에 의해서 몰아붙여집니다. 이것이 약간의 성장을 줄 수 있긴 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그리스도임에서 성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고 있는 동안, 여러분은 확실히 이원론적인 마음의 틀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이제 공동 창조자들과 새로운 천사들이(특정한 구체를 위해 특별히 창조된 천사들) 추락할 때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일부 공동 창조자들과 일부 천사들은 다른 존재들과 비교해서 높은 지위로 보는 것을 그들이 이루는 그런 정도로 그들의 외적인 기량을 개발합니다. 비록 그런 존재들이 그들의 구체가 상승하도록 돕는 가치가 큰 도움을(service) 제공할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자기중심적인 동기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중심적인 존재들조차 지도부 지위를 획득하도록 허용됩니다, 그리고 이유는 간단합니다. 구체가 성장하면서, 공동 창조자들은(어느 정도까지 천사들) 실험하는 것에 의해서 성장합니다. 따라서, 실험하도록 허용됨에 있어 그들에게 약간의 자유가 주어집니다(공동 창조자들은 천사들보다 더 많은 자유를 가지는). 다시 말해서, 공동 창조자는 이것이(공동 창조자) 되고 싶은 거의 어떤 것도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공동 창조자) 자기중심적인 욕구에 의해서 몰아붙여질지라도. 이것에 대한 이유는 심지어 다른 존재들과 비교해서 여러분 자신의 기량을 증가시키는 것은 더 이상이 되는 과정의 일부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낮은 수준에 있지만, 이것은 이타적인 봉사로 변형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계시록이 미지근한 사람들보다 더 나은 곳에 있는 것으로 뜨겁고 차가운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계시록 3:15~16) 이유입니다. 미지근한 사람들은 그들 자신을 개선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지 않고 오히려 지도자를 따르는 사람들입니다. 차가운 사람들은 오직 이기적인 이유로 그들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그렇기는 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분투를 이타적인 봉사로 바꾸는 깨어남을 경험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들 자신을 미화하기 위해 수준 높은 기량을 습득했다는 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할 능력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참된 영적인 교사와 마스터들이 누구도 판단하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다시 한번). 그들은 모든 자기인식하는 존재에게 성장하는 최대의 기회를 주려고 시도합니다, 그리고 형태의 세계는 존재들이 그들의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허용함에 있어서 매우 유연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만약 존재가 자신을(itself) 다른 존재들과 비교해서 올리는 강한 욕구를 개발한다면, 이 존재는 그렇게 하도록 허용될 것입니다(그림자를 위한 여지가 여전히 있는 구체에서). 이유는 더 이상이 되는 어떤 시도도 어떤 성장으로 이어지고 참된 성장으로 바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존재들은 그들 자신의 영광을 위해 그들의 기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분투했지만, 그들은 이 방식으로 사는 것의 헛됨을 보게 만드는 마음(heart)의 변화, 의식의 다이얼의 전환을 경험했습니다. 그러 다음 그들은 더 이타적이 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그들의 기량과 경험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이것에 대한 많은 예를 봅니다, 예를 들어 부를 축적하면서 수십 년을 보내는 사업가가 전체를 올리기 위해 이 모두를 기부하는 독지가가 되는. 그래서 뜨겁고 차가운 것 사이에 차이는 단지 의식의 다이얼의 경미한 전환입니다, 이것이 차가운 사람들에게 그들의 자기중심적인 욕구를 극단으로 가져가도록 많은 기회가 주어지는 이유입니다. 희망은 그들이 결국 충분히 하고 그들의 이원론적인 사고방식에서 깨어날 것이라는 것입니다. 영적인 교사로서 우리는 성령의 본성에 계속 충실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 자신이 어떤 존재가 가망이 없다는 이미지를 만들도록 결코 허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어떤 존재가 깨어나서 하나됨의 길을 시작할 수 있다는 티 하나 없이 깨끗한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마스터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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