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22-2007/518-sf33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Lord Maitreya
이 책의 이전 장들에서,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지구라고 부르는 이 작은 행성에서 구체화(embodiment) 안에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이 직면하는 현실에 대한 이해를 주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자신이 직면하고 있는 것과 많은 과거 생애에 매우 오랫동안 자신이 직면해왔던 것을 이해할 수도 있는 마음(추론하는 마음)에 호소하는 상대적으로 간결한 설명을 주려고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러분에게 나의 전체 존재의 더 완전한 경험을 주지 않고 여러분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진정으로, 나는(Lord Maitreya) 마음보다 더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가슴입니다, 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나는 지구에 생명 흐름에 대해 그리고 이 행성 거주지 자체에 대해, 심지어 진정으로 살아 있는 존재인 어머니 지구에 대해 매우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행성 거주지에서 성장하는(혹은 선택이 있을 수도 있는 것처럼 성장하지 않는) 진화들을 위해 비전과 균형을 유지하면서).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는 진정으로 마이트레야의 가슴의 사랑으로 여러분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지구에 진화들에게 아버지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진정으로, 나는 많은 여러분이 매우 먼 존재로, 천국에 외부의 하나님으로, 어쩌면 심지어 천국에 화난 하나님으로 아버지를 묘사하는 전통적인 종교로 양육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는 많은 여러분이 정말로 하나님과 관련된, 하나님의 아버지 모습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사랑을 결코 보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의 일부는 하나님의 여성 측면에(성모 마리아 혹은 동양에서 존경받는 여성 여신 같은 존재들 중의 한 분) 노출될 정도로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적어도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더 균형 잡힌 경험을 받아들였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러분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더 완전한 경험을 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하나님 아버지, 창조주 자체가 여러분의 존재에 대해, 여러분의 알파 정체성에 대해, 여러분의 conscious self에 대해 그리고 여러분이 그리스도 바위를 기반으로 한 오메가 정체성에 대해 무한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여러분의 사랑이 완전할 수도 있습니다.
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심지어 눈 깜짝할 사이에 여러분에 대한 창조주의 사랑에 대한 일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사랑에 의해서 완전히 변형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네하위체에 거주하는 이원론적인 의식의 모든 요소가 사라질 것입니다. 에고가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창조주의 존재(Being)와 하나됨의 감각을 완료하는 것 안으로 빠져들 것입니다.
내가 설명한 것처럼, 여러분의 conscious self는 진정으로 창조주 자신의 존재(Being)의 확장, 창조주 자신의 존재(Being)의 개별화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자유의지를 가진 개별적인 생명 흐름을 창조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정말로 말했습니다, 그리스도가 말한 것처럼,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찢긴 내 몸이다"(고린도전서 11:24). 따라서, 하나님의 "몸", 하나님의 의식, 하나님의 존재(Being)는 모두가 형태의 세계에 하나님의 몸을 구성하도록 무수한 개별적인 생명 흐름의 창조로 찢겼습니다. 따라서, 지구에 구체화하고 있는(embodying) 여러분은 지구에서 하나님의 몸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 각자가 개별적으로 창조주가 여러분 자신의 개별적인 존재에 대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사랑에 다시 연결되는 것(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지구에서 하나님의 몸의 가치 있는 구성원으로 여러분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을 보는 것 이상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것을 개별적으로 받아들일 때, 그런 다음 여러분은 집단으로 합치고 물병자리 시대의 성령의 참된 공동체, 무조건적인 사랑의 참된 공동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각각의 사람이 하나님의 몸에 한 부분으로 느끼는 점에서, 마이트레야의 하나됨의 구체(Sphere)가 되는 참된 공동체).
***
오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내가 원래 에덴의 정원에서 수립하려고 시도했던 것이 바로 그런 공동체(모두가 사랑받음을 느끼고 더 큰 전체(whole)의 일부라고 느끼는 최대의 기회를 가지고 있는)였습니다. 정원에 일부 생명 흐름이 이것을(추락한 의식) 놓고 하나됨의 상태가 되는 대신에 추락한 의식을 구체화하는(embody) 것을 본 것은 큰 슬픔이었습니다. 내가 이들 생명 흐름이 심지어 일부 천진한 생명 흐름들을 그들에게 끌어당기는 것을 본 것이 큰 슬픔이었습니다, 그들이 마이트레야의 하나됨의 구체(Sphere)인 에덴의 정원의 보호받는 영역(sphere)를 떠나기로 결정한 것처럼.
그들이 그들에 대한 내 사랑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존재들 떠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는 여러분에게 장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덴의 정원에 신성한 아버지의 대리인으로, 나는 정말로 아버지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불행한 사실은 여러분이 분리 의식에 가두어져 있을 때, 여러분은 아버지의 사랑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창조주의 존재(Being)를 경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분리의 환상에 가두어졌을 때, 여러분의 conscious self 자아는 이것이(conscious self) 창조주의 존재(Being)의 확장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것을 받아들일 수 없을 때, 여러분이 어떻게 여러분이 비롯된 창조주의 존재(Being)의 충만함에 다시 연결될 수 있습니까?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이 분리 의식에 가두어져 있을 때, 여러분은 강의 높은 수위가 바다를 향해 나아간 이후 남겨진 물웅덩이와 비슷하다는 것을 여러분은 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분리된 물웅덩이로 여러분 자신을 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명의 강에서 창조되었고 만약 여러분이 its 근원까지 강을 거슬러 올라간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근원을 창조주 차체(itself)로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의 보살핌에 맡겨진 많은 생명 흐름이 분리의 길, 죽음의 길을 가는 것을 보는 것이 나의 역할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멈추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멈추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는 아버지의 의식, 아버지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사랑은 무조건적입니다, 이것은 창조주가 자신(itself)의 확장들이 its 존재(Being)로부터, 생명의 강으로부터 그들 자신을 분리하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조주 자신은(itself) 이것에 대해 슬픔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의 사랑하는 이여, 완전한 하나님 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존재(Being)로서, 나는 정말로 확실히 슬픔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소유적인 사랑에서 비롯되는 인간 슬픔(여러분이 개인적인 상실을 느끼는)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됨의 구체(Sphere)로부터 그들 자신을 분리하는 생명 흐름을 기다리는 것이 무엇인지를 명확히 아는 것에서 비롯되는 더 큰 슬픔이었습니다.
아버지를 나타냄에 있어서, 나는 또한 아버지의 임무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나는 분리의 길을 따르는 존재들이 오직 갈등과 고통으로 가득 찰 수 있는 미래로 그들 자신을 처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생명 흐름들은 결코 마음의 평화를 이룰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영적인 자급자족에서 비롯되는 마음의 평화를 이루는 것까지 존재들을 올리는 책임을 맡고 있었던 교사로서, 내가 이 존재들이 내가 그들에게 제공한 선물, 하나됨의 길의 선물을 거절하기로 선택하는 것을 본 것은 약간의 상실감과 슬픔이었습니다.
하지만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내 마음속에서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생명 흐름이 계속 존재하는(be in existence) 한, 이것이(생명 흐름) 돌아서서 생명의 계단을 다시 오르기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는 잠재력이 항상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가 여러분에게 장담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은 언제라도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돌아서기로 결정할 때, 나는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두 팔을 벌리고 여러분이 시공간의 이원성을 얼마나 오래 여행했는지 상관없이 줄어들지 않은 사랑으로 여러분을 환영하면서).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마스터키
'상승 마스터 딕테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6. 그리스도의 검(sword) (0) | 2020.07.02 |
---|---|
145. 그리스도의 영원한 도전 (0) | 2020.07.02 |
143. 비이원적인 상호 작용 (0) | 2020.06.24 |
142. 종교가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가 (0) | 2020.06.21 |
141. 종교적인 토론에 새로운 개방 상태를 만들기 (0) | 2020.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