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여러분은 우월성에 대한 대가를 치릅니다

의식 성장 2021. 7. 31. 13:25

"내부 영들로부터 자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심지어 비교하는 것에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비교는 없습니다. 【〔더 낫거나 더 못하다는〕, 혹은 〔더 높거나 더 낮다는〕 생각】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모두가 하나이고), 그리고 (모든 것이 그 하나의 표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어떻게 있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여러분은 봅니다, 정말로, 여러분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는】 이 의식의 상태가 될 때,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여러분이 죽음의 의식의 모든 요소에서 하는 것처럼. 왜냐하면 여러분이 【죽음의 의식】에 들어갈 때, 여러분은 대가를 치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기 행동의 결과에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그리고 【여러분이 치르는 대가】는 【〔(여러분이 보상해야 하는) 어떤 것〕이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묘한 현실】을 봅니다: Conscious You은 【창조주의 바로 그 존재】에서 왔습니다. 그것은(Conscious You) 【그것이(Conscious You) 하나됨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분리에 들어가기 위해서, 그것은(Conscious You) 정당화하고 설명해야 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치르는〕 대가】입니다. 여러분은 끊임없이 【그 정당화】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고 싶은 이 의식】에 들어갈 때, 여러분은 (확실히)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에 의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마련한 어떤 척도에 따라〉 우월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에 의해서】』 즉시 위협받습니다.

 

『【〔(〈검은색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모든 점에서 열등하다고) 생각한〕 미국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 후에, 흑인이 『【〔다른 종류의 스포츠〕에 진출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백인보다 더 잘 했을 때】』, 백인은 【이것에 의해서】 (크게) 위협받음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물론, 【죽음의 의식】은 항상 탈출구를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죽음의 의식) 【여러분이 여전히 우월함을 느낄 수 있는】 다른 기준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나의 요점】을 봅니다: 여러분은 항상 위협받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위협을 피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여러분은 『【항상 〔투사하려고 추구하고〕,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고 그리고 (어떤 점에서는) 그들을 방해하려고 추구하는〕】 - 【〔(첫 추락한 존재들)이 여기에 온 이후로〕 이 행성 주위에 있었던】 공격적인 힘』에 가두어져야 합니다.

 

【이것을 하는 가장 낮은 방법】은 (물론) 【〔물리적인 힘〕, 〔물리적인 통제〕】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로마 제국과 이후에서】 여러 독재 정부에서 본 것처럼 - 그리고 심지어 【정부가 〔폭력적인 수단으로〕 국민들을 억압하려고 추구하고 있는】 시간에서 더 뒤로. 하지만, 나는 『【〔대부분의 영적인 사람들〕, 〔(이 담론들에 열려 있을 수도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리적인 폭력으로〕 다른 사람들을 억압하는 이 필요성이 욕구】를 초월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약간의 자투리】를 갖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군대를 갖는 것)이 필요하다고〕 여전히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적인 사람들이고】 그리고 【하지만 〔미국이 (우월한 군대를 유지하고) 그리고 (세계에 어디든 나가서) 그리고 (〈어떤 생각이 제기되었든〉 ... 위해서 싸워야 한다고)〕 믿는】』 많은 미국인들처럼. 그러나 여러분은 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들이 【〔여러분이 하나됨에 가까워질수록〕 또한 사라져야 하는】 것들입니다. 정말로, 하늘나라에 군대가 없습니다, 【(계시록과 다른 곳에서) 〔공격적인 힘이 있다고〕 말해졌을 수도 있는 것】에 상관없이. 대천사 미카엘이 말한 것처럼, 『【〔그리스도 바위 위에 서 있고〕 그리고 〔반그리스도 의식에 의해서 옮겨질 수 없는〕】 사람들의 부동만』 있습니다.

'발췌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죄책감 없이 자각하기  (0) 2021.08.01
죽음에 복종하기  (0) 2021.07.31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함을 느끼기  (0) 2021.07.31
죽음은 공격적인 힘입니다  (0) 2021.07.30
값진 진주  (0) 2021.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