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된 자아를 고수하기
"내부 영들로부터 자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나는 일찍이 『【죽음의 의식】, 그리고 【〔96번째 수준으로 와서〕 그리고 〔(〈그들이 창조한〉 자아)를 포기하지 않을〕 사람들이 어떻게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그것과 매우 동일시되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그것을 포기한다면〕 그들이 죽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있잖아요, 이것은 『그들이 【〔(완벽함에 대한 어떤 기준에 부응하는) 이 고정된 자아〕를 창조하는 것】을 【그들의 목표】로 갖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고는, 그들이 『【〔그들이 창조한〕 이 자아】가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는 - 그러나 〔그들이 (그들이 순수한 인식으로서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지점까지 초월할 수 있도록〕 죽도록 허용되어야 한다는 - 것】』을 인식할 때, 그들은 분개하게 됩니다.
그들은 【〔분리된 자아를 고수하고〕 그리고 〔나가서〕 그리고 〔그 분리된 자아를 통해서 힘을 행사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들이 일곱 광선에 대해 얻었던) 힘〕으로】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기를 원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리고 물론, 이것이 【〔추락 이전에 발생하는〕 자만】입니다. 그리고 추락은 곧 일어납니다; 그것은 즉각적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매우 주의 깊게 숙고하세요. 여러분이 일곱 광선의 길을 걸으면서, 【목표를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지구의 거짓된 교사들】이 【여러분을 속여서 〔(그들이 마련한 어떤 기준에 근거해서) 고정된 목표를 정의하도록 만들게〕】 허용하지 마세요. 『그들이 【〔가치 판단을 통해서 모든 것을 비교하는〕 분리 의식과 이원성 의식에 근거해서】 설계하고 정의한 기준』.
만약 여러분이 【〔어떤 이원론적인 가치 판단에 근거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서】 일곱 광선의 길을 걸으려고 분투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자신에게 더 어렵게 만들 뿐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길을 걷는 큰 충동(drive)】을 갖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 우월감을 얻기 위해서】 기꺼이 많은 희생을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창조한) 그 자아〕를 포기할 때】가 올 때, 여러분은 【죽음의 의식의 완전한 힘】에 직면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무엇을 직면할까요? 여러분은 『【(집단의식 안에) 이 분리된 영들의 이 거대한 집합체가 창조되었고】, 그리고 【그것들 모두 죽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바로 그 사실에 직면합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일곱 광선의 길을 걸으면서】 분리된 영을 창조했다면, 여러분은 【이 죽음의 두려움】에 묶일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 분리된 자아를 포기하기 위해서】 【전체 죽음의 여세】를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이 순수한 인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이 【어떠한 자아도】 포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에게 【〔학생들이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드물다고】 말합니다. 【〔(분리된 자아를 포기한) 그리고 (길의 각각의 수준에서 분리된 자아를 포기하는 법을 배운)〕 그 학생들】이 형편이 훨씬 더 낫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96번째 수준】으로 올라갈 때, 그들은 【전체 행성의 죽음의 여세】에 직면하지 않고, 그 특정한 수준에 여세만 직면합니다. 그래서 다시, 그것은 훨씬 더 작은 단계가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쉽게 그것으로 흘러듭니다.
그리고 그들은 【〔96번째〕에서 〔97번째〕까지 〔98번째〕까지 그리고 〔그 이상〕】 계속 흐릅니다, 그들이 갑자기 【144번째 수준】에 있을 때까지. 그리고 다시, 【〔여러분이 상승 나선으로〕, 그리고 〔진주로 된 문을 통해서 상승한 상태로〕 쉽게 흘러들 수 있도록】 【〔144번째 수준에서〕 그 자아, 그 마지막 환영을 포기하는 것】은 큰 변화가 아닙니다. 있잖아요, 【한꺼번에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한 번에 조금씩 포기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