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음의 더 큰 부분은 영적인 영역에 영구히 거주합니다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여러분의 마음의 더 큰 부분】은 【영적인 영역에 영구히】 거주합니다, 그것은(영적인 영역), 우리가 말한 것처럼, 【〔물질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발견되는 것들보다〕 더 높은 주파수의 영역】입니다. 이 존재는 『【〔특정한 과거 가르침들에서〕 우리】가 【〔그것이(I AM Presence) 창조주 자체와 연결되어 있고〕, 〔그것이(I AM Presence) 창조주 자체의 확장이라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 I AM Presence라고 불렀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구약에) 【모세가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새로운 약속을 얻기 위해서〕 산을 올라가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상기할 수도 있습니다. 모세는 【사람들에게 줄 이름에 대해】 하나님에게 묻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줄〕 유일한 이름】은 【"I AM" 혹은 "I AM THAT I AM"】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영적인 존재】와 【창조주 자체】와 연계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여러분의 영적인 존재를 I AM Presence라고】 명명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말(words)이 특정한 제약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사람들이 말다툼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관찰하는 것에 의해서】 이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어떤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사람은 【〔(그것들을 말한) 그 사람〕에 의해서 의도된 것과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그 말들을 이해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수학에서 사용되는 숫자들이 하는 것처럼, 말은 분명하고 명백한 메시지를 전달하지 못합니다. 말은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해석될 것입니다, 【〔똑같은 말을 읽거나 듣는〕 각각의 사람】에 의해서. 따라서 이름 "I AM Presence"도 【〔특정한 제약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기독교 전통에서 성장한〕,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기독교 견해에 노출되었던〕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이 〔하늘에 저기 위 어딘가에〕 결코 변하지 않는 완벽한 창조주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만약 하나님이 이미 전능하고 전지하다면, 하나님이 왜 바뀌어야 합니까? 하지만, 성모 마리아가 이미 설명한 것처럼, 【창조주】는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창조주】는 【〔매우 오래전에 산에서 모세에게 나타난〕 하나님】과 오늘날 【〔같은 I AM〕 혹은 〔같은 I AM THAT I AM〕】이 아닙니다. 내가 매초 나 자신을 초월하는 것처럼, 확실히 창조주도 【내가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신을 초월합니다 - 그것이 【내가 아직 〔창조주의 의식 수준〕으로 올라가지 못한 이유】입니다.
그래서 【이 책에 대한 나의 제안】은 【우리가 〔(대부분의 성서에 주어진 하나님의 이름에 대한 번역)이 실제로 (원래 히브리어의 정확한 번역)이 아니라는〕 일부 성서 학자들에 의해서 알려진 깨달음을 이용하는 것】일 것입니다. 【“Yod he wav he”】는 【“I am that I am”】으로 가장 잘 번역되지 않고, (실제로) 【“I will be who I will be”】로 가장 잘 번역됩니다. 【현실】은 【창조주가 〔모세에게 변치 않는 이름을 주지 않았고〕, 단지 〔"언제라도 내가 될 나일 것이다"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모세에게 주어진 첫 두 계명】이 【: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라"〕 그리고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라"〕】인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하나님에 대한 우상을 갖는 순간, (그러면) 여러분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있는〕 진짜 하나님, 살아있는 하나님】과 접촉을 잃어버립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보관하고〕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항상 거기에 있는〕】 영적인 영역에 I AM Presence』를 갖고 있다는 개념조차,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I AM Presence〕가 항상 같다는】 생각(idea)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I AM Presence】은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여러분의 I AM Presence) 자신을 초월하는〕 방법들 중의 하나】는 『【여러분을 통해서】, 【〔여러분이 여기 물질 영역에서 하는〕 경험과 결정을 통해서】』입니다.
따라서, 나는 『"I AM Presence"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대신에, 우리가 【“I Will Be Presence”】, 【〔(생명의 강)과 함께 끊임없이 흐르고 있고〕, 〔(전체 우주가 더 이상이 되고 있으면서) 영원히 더 이상이 되고 있는〕 현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마음〕, 〔여러분의 존재〕】는 【이 I Will Be Presence의 확장】입니다, 그리고 【그것이(Presence) 자신을 물질 영역 안에 여러분으로 확장한 것】은 바로 【〔Presence〕가 더 이상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