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의 마음에,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그것은 【자기인식하는 존재가 〔의도를 만들어내고〕, 〔그 의도를 실행하고〕 그런 다음 〔결과를 볼 때〕】 일어납니다. 【〔(자기인식과 자유의지)를 가진 개별 존재로서〕 여러분의 존재(existence)의 전체 목적】은 『【〔(여러분이 형태의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는) 어떤 변화〕에 대한 의도를 만들어내기 위해】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실제로) 〔형태의 세계에 보이는, 현저한 변화〕를 만들어낼 때까지】 여러분은 【의도의 매트릭스를 통해서 흐르기 위해】 여러분의 힘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하지만, 여러분이 【〔그 변화를 만들어내고〕 그리고 〔그 변화의 결과를 보면서〕】, 여러분은 【〔그 과정에서〕 여러분 자신에 관해 어떤 것】을 배웁니다. 그리고 【그 교훈】이 완전히 배워지고 통합될 때, 여러분은 【〔의도를 만들어내고〕, 〔여러분 자신 바깥으로 그 의도를 투사하고〕 그리고 〔결과를 관찰하고 통합시키는〕 결과로】 여러분의 자아감을 확장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과정과 조화되어 있을 때】, 【〔할 "옳은" 것〕 혹은 〔할 "그른" 것〕과 같은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봅니까? 창조주의 마음에,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이것은 (정말 간단히 말해) 【(지금까지) 인간에 의해서 하나님에게 투사된 가장 큰 부당함】입니다. 물론, 그것은 【인간에 의해서 투사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전 구체에 (하나님)과 (자유의지를 통한 성장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에 저항한〕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서 투사되었습니다】.
창조주는 여러분에게 【〔자기인식〕과 〔자유의지〕】를 주었습니다. 창조주는 여러분이 【〔(성장하고), (여러분 자신을 초월하기) 위해〕 그 능력들을 사용하도록】 의도합니다, 여러분이 『【〔창조주와 같은 인식 수준〕에 도달하고】, 그런 다음 【〔여러분 자신의 권리로〕 창조주가 될 수 있을 때까지】』.
【전체 형태의 세계의 목적】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자기인식에서 성장】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마음에) 【여러분이 하는 무엇이든】 - 여러분이 만들어내는 어떠한 의도, 여러분이 투사하는 어떠한 의도 -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에 관해 어떤 것을 가르치고〕 따라서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확장할〕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어떤 것을 하는 것】이 【여러분의 자기인식】을 확장한다면, 그것은 【잘못】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 그것은 【〔생명인〕 과정의 일부】였습니다.
하지만 【추락한 존재들】은 『【하나님이 틀렸다는 것을 입증하기를】, 【〔창조주가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에게 자유의지를 줌에 있어서) 틀렸다는 것〕을 입증하기를】』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자기인식에서 확장하지 않고〕, 〔자기인식에서 수축할〕 - 따라서 〔열역학 제2법칙의 지배를 받고 그리고 자멸할〕 정도로】 그것이 【그들이 그 자유의지를 남용하도록】 야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창조주가 틀렸다는 것을 입증할 최선의 방법】이 【사람들이 〔(생명의 강에서 그들 자신을 분리시킬) 방식으로〕 그들의 자유의지를 남용하도록 야기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이 추락한 존재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보기 위해서】 회의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매우 간단한 생각(idea)】을 찾아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해야 하는) 모든 것〕이 〔(옳고 그름의 이원론적인 개념에 근거해서) 기준을 만드는 것〕이라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모든 잠재적인 선택】이 【단지 〔(자기인식에서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택〕으로】 허용하는 대신에, 그들은 (이제) 【모든 잠재적인 선택】을 【두 가지 뚜렷이 구별되는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옳은" 선택에 해당하는〕 하나】 그리고 【〔"그른" 선택에 해당하는〕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