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째 광선은 진리의 광선입니다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먼저 【〔다섯 번째 광선이 진리의 광선이라는〕 가르침】을 논평하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독교 성경의 신약과 어떤 친숙함】을 갖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수가 〔로마 총독 본디오 빌라도 앞에〕 재판에 회부되는】 상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예수는 【그가 〔진리를 증명하기 위해〕 세상으로 왔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본디오 빌라도】는 그에게 중심이 되는 질문을 합니다, "진리가 무엇인가?" 그러니까, 이것이 『【여러분이 〔네 번째 광선의 입문 너머로 여러분 자신을 가속화하고〕 그리고 〔다섯 번째 광선의 입문을 갈망할 때〕】 【〔여러분이 이해해야 하는〕 주제】』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형제, 세라피스 베이】가 【〔(여러분이 네 번째 광선에서 거쳐야 하는) 입문〕에 관해】 여러분에게 뭐라고 했습니까? 그가 【첫 세 광선의 입문을 거친 이후, 여러분이 〔개별적인 존재로서 여러분 자신을 올리는 것〕에 집중했다고】 설명하지 않았습니까? 하지만 이것이 【여러분의 성장에 필요한 단계】였긴 하지만 - 그리고 따라서 【여러분이 〔개별적인 존재로서〕 〔힘, 지혜와 사랑의 특정한 여세〕를 개발한 것】이 완벽히 적절했더라도 - 여러분은 이제 【〔그 지점으로 여러분을 데려온 것〕이 여러분을 더 이상 이끌 수 없는】 지점으로 왔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게 된 것】이 이제 【여러분의 가장 큰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개별적인 존재로서 여러분 자신을 올리는 것】을 고집한다면, 여러분은 【세라피스 베이의 은거처에 유치원】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개별 자아가 죽게 하고 그리고 (자신을〈itself〉 전체와 하나로 보는) 자아로 다시 태어나는〕 기꺼이 하는 마음을 개발하기 시작하기 전에】 (어쩌면 생애들 동안) 여러분은 계속해서 그 수준에 서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확히 의미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음, 그것은 【여러분이 〔(그리스도 마음의 비전), (그리스도 현실의 비전)〕을 파악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오늘날 지구를 볼 때, 여러분은 『【모두가 〔그들이 진리(-아마도 가장 높은 진리, 아마도 절대적인 진리, 아마도 유일한 진리)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는】 【많은 종교, 많은 정치적인 이념, 많은 철학, 심지어 물질주의적인 과학의 철학】』을 볼 것입니다. 【기꺼이 논리를 사용하는 누구라도】 【그들 모두가 옳을 수 없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진리"】가 매우 다르고 그리고 보통 서로 배타적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어린 시절에 그들에게 절대적인 진리로 주어졌던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 기간을 거치도록』 야기했습니다.
이것은 【거치는 건강한 단계】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지구에서 가능한 가장 높은 진리로 정의되었던 것〕을 기꺼이 의심할 때까지】 여러분은 더 높은 진리를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능한 가장 높은 진리를 나타내는〕 지구에 하나의 사고 체계가 있다고】 믿도록 양육되었다면, 【여러분이 〔이 주장의 타당성〕을 의심하기 시작할 때까지】 여러분은 확실히 그 수준을 결코 넘어서지 못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이 과정을 거치는 위험】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그리고 【〔더 높은 진리가 있다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불가지론 혹은 단지 우울증】에 빠져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이 믿는〕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섯 번째 광선에서, 그것은 【〔특정한 사고 체계가 진리라고〕 믿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믿음을 넘어서고】 그리고 【〔그가 ("하나님은 영이다 그리고 〈그를 예배하는 사람들〉은 〈영으로 그리고 진리로〉 그를 예배해야 한다")라고 말했을 때, 예수가 이야기한 것〕을 정말로 경험하는】 문제』입니다. 정말로, 【여러분이 하나님을 "예배해야" 하는 것】은 【진리의 영 안에서】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진리의 영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에〕 여러분의 마음과 가슴을 여는 것에 의해서】 이것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