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화형에 처했던 많은 마녀들은 정말로 의식의 변화의 선구자들이었습니다

의식 성장 2021. 9. 16. 14:08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물론, 하나는 【그들 자신의 생존】입니다. 왜냐하면 현실은 『【〔모든 존재들〕이 〔자유의지〕를 갖고 있더라도】,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의 자유의지〕를 침해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여러분 자신의 I Will Be Presence로부터- 받는) 빛〕이 많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자유의지)를 체계적으로 남용하거나 침해한〕 사람들】은 결국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빛의 흐름】이 【〔그들이 육체적인 몸을 겨우 유지할 수 있는〕 지점까지 줄어들게】 할 것입니다. 【그들 중의 일부】는 그것을 더 줄였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육체적인 구체화 안에 있지 않고〕, 〔(우리가 가끔 〈감정적인 영역의 일부인 아스트랄 영역〉이라고 불렀던 것에서) 지구에 애착을 느끼는〕】 이유』입니다.

 

그러니까, 『존재가 【〔그것이(존재) 겨우 계속 살아 있을 수 있는〕 지점까지】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빛의 흐름을 줄였을 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음, 【일어나는 것】은 『【(그런 다음) 이 존재 - 만약 그것이(존재) 기꺼이 its 의식 상태를 바꾸지 않는다면】가 【다른 인간으로부터 영적인 빛을 훔치려고】 추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모로) 그들이 그들의 빛을 주도록 조종하는 것에 의해서】 행해졌습니다.

 

이것은 【직접적인 힘을 통해서】 행해질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폭력, 강간과 전쟁에서】 보는 것처럼. 【감정】이 격렬하게 불러일으켜지고 혹은 【피】가 쏟아질 때, 【영적인 빛】이 방출됩니다. 그러나 【영적인 빛】은 its 진정한 형태로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영적인 빛) 【〔(그 사람이 그 당시에 갖고 있었던) 감정〕에 의해서】 질적으로 자격이 주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이 부적격화된 빛】이 【〔(더 이상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흐름〈혹은 충분한 흐름〉을 갖고 있지 않은) 존재〕에 의해서】 흡수될 수 있습니다.

 

이 존재들은 【순수한 영적인 빛】을 흡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에 노출된다면, 그것이 그들을 극도로 불편하게 만듭니다 - 그것이 『여러분이 정말로 【〔다른 사람들에게 화를 내고 증오할 수 있는〕 일부 사람들】을 보게 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왜 【〔(〈"바라바, 바라바"를 외치면서〉, 2000년 전에 그의 재판에서 갑자기 예수를 공격한) 화난 군중〕이 매우 불안해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정말로) 【예수가 〔큰 영적인 빛〕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빛의 영향】이 【그것이(빛) 〔(개인의 역장이 어둠으로 가득 찬) 사람들 안에〕 어둠을 숨어 있던 곳에서 쫓아내는 것】입니다.

 

보통, 【이 사람들】은 【어둠】을 완전히 가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마음속에서) 그들은 【그것이 〔(유순한) 어떤 것〕처럼 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영적인 빛】에 노출될 때, 그것은 (갑자기) 표면으로 올라옵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기꺼이 바뀌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들 스스로 보기를 거부하는 것)을 불러일으키는 원인인〕 그 사람에게】 그들의 분노를 퍼부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역사 내내 여러 번) 【이것이 일어난 경우】를 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종교 재판과 마녀사냥의 전체 과정에서) 『【〔가톨릭의 지도자들인〕 사람들】이 정말로 어떻게 【〔(교리에 항거할 용기가 있었던) 사람들〕에 대한】, 혹은 【〔(삶을 연구했고 그리고 특정한 치유의 능력을 개발했던) 그 여성들〕에 대한】 분노와 증오를 갖고 있었는지』 볼 것입니다.

 

【〔화형에 처했던〕 많은 마녀들】은 정말로 【의식의 변화의 선구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박해한〕 사람들 - 그들을 당국에 알린 사람들 혹은 당국 자체】보다 더 진보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중세 시대)와 (마녀사냥 과정) 동안〕 보았던 것】은 (정말로) 『【집단의식에 변화가 있을 수 없도록】 【〔(더 많은 빛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뿌리뽑는】 【〔(더 적은 빛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 의한 시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