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이 무대이다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것이 어떻게 【〔환경 토론〕과 〔어머니 지구의 치유〕의 주제】와 관련될까요? 음, 나다가 이미 설명한 것처럼,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이 환경 문제에 대해 책임이 있는 것으로 꼬리표를 붙일 수 있는〉 희생양)을 찾아야 하는〕 접근법으로】 환경 토론에 들어간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어떻게든) 〔그 희생양의 자유〕를 반대하거나 제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쉽게 가두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문제를 여러분의 자아 바같에 있는 것으로】 보는 한,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아 바깥에】 책임을 투사하는 한, 여러분은 (개인적으로) 자유롭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여전히 특정한 인식 수준 아래에 있는) 사람들〕이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자유에 대한 새로운 비전), (〈여러분이 이 행성에 거의 어떠한 철학에서도 찾을 수 없는〉 비전)에 기꺼이 그들의 마음과 가슴을 여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많은 자기인식하는 존재〕를 갖고 있고】 그리고 【그들 모두에게 〔창조주에 의해서〕 자유의지가 주어졌다는】 사실의 궁극적인 결과』가 무엇일까요? 【궁극적인 결과】는 『【〔이 모든 존재들〕이 자유의지를 갖고 있지만, 같은 환경에 함께 놓였기 때문에】, 【목적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목적】은 (물론) 【자기인식의 성장】이지만,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또한 자유의지를 갖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 할 때】 일어납니다.
【여러분 중의 일부】는 【이전 생애에서, 내가 〔셰익스피어 희곡의 집필〕과 관련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희곡들 중의 하나에, 말해졌습니다: "온 세상이 무대이다". 음,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이 세상, 이 행성〕이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이 ...안에서 〈많은 다른 역할을 연기할 기회〉를 갖는) 거대한 극장〕으로 상상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구를 본다면, 여러분은 『【〔인간이 연기하는〕 역할】이 (말하자면) 【〔몇몇 집단〕, 〔몇몇 전형〕】으로 나누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농노 혹은 하인의 역할〕과 〔주인 혹은 지배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역할〕, 〔아이들과 부모의 역할〕 그리고 〔많은 다른 역할〕】이 있습니다. 【각각의 이 역할들】은 독립하여 존재할 수 없습니다. 말해졌던 것처럼: "어떤 남자도 섬이 아닙니다" 그리고 【동일한 것】이 (물론) 【모든 여성에게】 해당됩니다. 역할은 【〔혼자서 하는 공연이 아니라〕 〔연극의 일부〕】입니다. 한 역할이 연극에 어울리지만, 그것은(역할) 【〔그것이(역할) 다른 역할들과 상호 작용을 하는〕 방법에서만】 의미가 있습니다. 【연극을 온전하게 만드는 것】은 【많은 다른 역할의 상호 작용】입니다.
【자기인식하는 존재】가 【(처음으로) 48번째 의식 수준에서】 구체화 안으로 올 때, 그것은(자기인식하는 존재) 【〔그것이(자기인식하는 존재) 역할을 연기하고 있을 뿐이라는〕 어떤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48번째 수준 아래로】 간다면, 【여러분이 〔여러분이 (단지 〈특정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 역할에 들어간) 항상 영적인 존재였다는 것〕을 잊어버릴 정도로】 여러분은 점진적으로 역할과 더 동일시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역할에 따라 옳은 것처럼 보이는〉 철학)을 강요하기 위해서〕 힘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정도로】 【그들의 역할과 매우 동일시 되어 있는 사람들】』을 보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48번째 의식 수준 위로】 가면서, 여러분은 【역할】과 점점 덜 동일시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96번째 수준에 도달하면서,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이 현재 지구에서 보는) 모든 역할〕이 궁극적으로 실재하지 않는다는】 깨달음으로 옵니다. 그것들은 단지 【〔Conscious You이 특정한 경험을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특정한 경험을 할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제) 〔그 역할의 필터를 통해서〕 세상을 경험하도록(인지하도록)】 『【Conscious You의 순수한 인식】을 【〔특정한 역할〕, 〔특정한 자아감〕】으로 투사하는 것에 의해서』 그렇게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채색된 안경을 끼고】, 그리고 【이제 〔(여러분이 안경을 통해서 보는) 모든 것〕이 안경의 색깔에 의해서 염색된다는】』 비유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여러분이 역할 안에 있는 한, 여러분은 【〔역할을 통한 것〕과 어떠한 다른 방법으로】 세상을 볼 수 없습니다 - 혹은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Conscious You〕이 〔순수한 인식〕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이(Conscious You) 〔자신을(itself) 지구에 특정한 역할로 투사할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은 바로 【그것이(Conscious You) 순수한 인식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Conscious You】이 【그 역할의 필터를 통해서】 세상을 보고 있더라도, 【Conscious You】은 【순수한 인식의 상태로 돌아올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역할에 갇혀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사실은,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역할 밖으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the I Will Be Who I Will Be Presence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현존이 갖고 있는〕 지구에 대한 관점과 여러분 자신의 역할에 대한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들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도록"】 여러분은 또한 【(정신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어떤 하나됨의 감각】으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이것이 『【인간이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파괴하려고 추구하도록〉 야기하는) 의식〕을 극복한】 방법들 중의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