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들이 할 수 있는 것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지구에 불 원소에 해당하는〕 불 원소】가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모든 불의 경우〕 〔불 원소에 의해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고, 그것은 【〔(불 원소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특정한 불의 현상〕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마치 지구 안에 작열하는 태양이 있는 것처럼〕 (아시다시피) 상태가 매우 뜨거운】 【지구의 중심에 불 원소의 많은 집중】이 있습니다. 공기 원소는 (물론) 【공기 원소】와 관련됩니다. 그래서 【〔대기에서 일어나는〕 많은 현상】이 【이 공기 원소들에 의해서】 행해집니다. 똑같이, 【〔물과 관련되는〕 많은 현상】은 (물론) 【물 원소에 의해서】 행해집니다. 그리고 【물리적인 지구】 또한 【지구 원소】와 관련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내가 여러분에게 선형적인 이미지를 주고 있더라도】, 【여러분이 〔선형적인 마음을 통해서〕 〔(원소의 기능) 혹은 (물질화의 과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물질화의 과정】을 충분히 이해하려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음을 완전히 의식하게 될 정도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적인 인식】을 확장해야 합니다.
나는 『엘로힘이 【영적인 영역에서 시작해서】, 【〔특정한 생각들(ideas)〕을 〔에테르 영역, 그런 다음 정신적인 영역, 그런 다음 감정적인 영역 그런 다음 물리적인 영역〕으로 밀어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것이 〔방향과 흐름〕이었더라도, 그것이 〔동시에〕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질화의 과정】은 【〔한 번만 일어난〕 어떤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네 가지 수준에서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는〕 계속되는 과정】입니다. 엘로힘은 『【초기 창조적인 의도를 방출하고】 그런 다음 【〔편안히 앉아서〕 그리고 〔(모든 것이 펼쳐지는 대로) 지켜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계속해서) 관여합니다, 왜냐하면 【〔물질 우주가 계속 존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엘로힘의 마음을 거쳐가는 영적인 에너지들】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엘로힘이 〔물질 우주에서 일어나는 것의 모든 세부 사항〕에 직접적으로 관여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엘로힘은 【바로 〔(에테르 영역에서 일어나는) 많은 세부 사항, 많은 현실적인 일〕을 돌볼 불 원소】를 창조했습니다 - (기타 등등) 물론 다른 원소의 수준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특정한 청사진 혹은 매트릭스】가 (예를 들어) 공기 원소 위에 새겨졌을 때, 【공기 원소의 역할】은 【그것이 감정적인 영역에 들어갈 준비가 될 때까지】 그 매트릭스를 진동에서 아래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빛〕이 그것을 통해서 흐를 수 있도록】 【그 매트릭스를 유지하는 것】』이 또한 【공기 원소의 역할】입니다.
우리는 『【원소의 역할】이 【〔(영적인 영역에서 비롯되는 외부 자극)에 반응하고〕, 그런 다음 〔(그들에게 새겨지는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말하자면) 【창조의 기억 측면】입니다. 그리고 내가 이전에 자세히 설명한 것처럼, 【의식의 기본적인 측면】은 【〔외부 자극에 반응하는 능력〕과 〔특정한 매트릭스 혹은 형태를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원소들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