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종교적인 기준 혹은 영적인 기준

의식 성장 2021. 11. 18. 11:29

"힘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나는 『【학생들이 나의 은거처에 올 때】, 【〔그들 중의 대부분〕이 〔어떤 종류의 영적인 혹은 종교적인 운동 혹은 조직〕에 있었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들 중의 대부분】은 【〔그들의 행동, 그들의 창조적인 노력을 평가하기 위한〕 특정한 기준을 만들어내기 위해】 그 운동과 its 가르침을 이용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과거에) 여러 메신저를 통해서 【우리가 우리 자신을 상승 마스터로 솔직하게 소개한】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경우에 따라서) 『【〔사람들이 해야 하는 것〕 혹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해】 특정한 외적인 규칙과 규정』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우리는 『【〔그것들 모두를 따르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매우 많은 규칙』을 주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내적인 지도】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만약 그들이 【외적인 기준에 대한 그들의 애착】을 놓지 않는다면, 우리가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외적인 기준을 갖는 전형적인 결과 중의 하나】가 【여러분이 〔모든 것에 대해 규칙을 정하기를〕 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보지 못합니까? 여러분은 규칙을 갖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규칙을 따를 때, 여러분은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여러분을 하늘나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규칙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지옥에서 영원한 고통】에 처해질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2진 법의 논리】입니다. 예 혹은 아니오. 선 혹은 악. On or off. 그리고 이것이 【이원론적인 마음】입니다. 【그들이 〔지구에 모든 외적인 규칙을 따르는 것에 의해서, 그들이 자동적으로 그들의 상승의 자격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학생들이 규칙을 갖기를 원할 때,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우리가 어떻게 이 사고방식 너머로 그들을 데려갈 수 있을까요? 음, 우리는 【그들에게 그것에 대한 가르침을 주는 것에 의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르침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학생들】을 어떻게 할까요? 음, 【우리의 유일한 다른 선택권】은 『【그들이 〔규칙을 정하는 그들의 욕구〕를 〔(그들이 더 이상 규칙을 따를 수 없을 정도로) 그런 극단〕까지 가져가도록】 그들에게 매우 많은 규칙을 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그들이 시도한다면, 그들은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 자신을 마비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갑자기) 〔이것이 얼마나 제한하고 있는지〕 인식하고】, 그리고 【〔그들의 존재 안에 어떤 것〕이 〔규칙으로부터 자유〕를 간절히 바랄 정도로】』 그런 작은 상자에 그들 자신을 가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