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광선은 창조적인 힘입니다
"힘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학생들은 『【그들이 이 조건들을 반복하는】 【〔(고장 난 음반처럼 반복해서) 트랙 달리기를 하는〕 마음】을 갖고』 옵니다. 그들은 【〔: "내가 어떤 조건에 부응해야 하는가? 나는 여기에서 잘못된 어떤 것을 할 수 없다; 나는 영적인 은거처 안에 있다"〕라고 생각하면서】 나의 은거처를 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전혀 아무것도 할 용기가 없을 정도로〕 잘못된 어떠한 것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매우 염려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왜 문제일까요? 그것은 【내가 첫 번째 광선의 초한이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그리고 맞습니다, (과거에) 【첫 번째 광선】은 【힘과 의지의 광선으로】 묘사되었지만, 그것은 【〔힘과 의지〕가 〔창조적인 충동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외향적인 힘을 갖지 않고】 아무것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창조할 의지를 갖지 않고】 아무것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봅니까?: 나는 『여러분이 【힘과 의지】를 【〔변치 않는 자질로〕, 〔(여러분이 부응해야 하는) 어떤 기준으로〕】 보는 욕구』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내가 기준에 대해 뭐라고 말했습니까? 그것은 창조성을 없앱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내(마스터 모어, 창조적인 충동의 첫 번째 광선의 초한)〕가 〔(여러분의 창조성)을 없애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까?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나는 여러분에게 『【만약 여러분이 기꺼이 이것에 관해 추론한다면】, 【여러분이 〔그것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창조성을 없애기를 원하는〕 존재】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에고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어둠의 힘과 거짓된 교사들, 그러나 나, 마스터 모어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나는 【여러분이 더 이상이 되기를】 원할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창조적이 되는 것에 의해서】 더 이상이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기꺼이 실험하는 것에 의해서만】 창조적이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틀리는 것에 대한 여러분 자신의 두려움〕을 보고】 그리고 【〔: "(〈내가 틀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보다 더 사랑하는〉 어떤 것)이 있는가? (〈틀리는 것에 대한 나의 두려움보다 더 강한〉 나의 존재에 사랑의 어떤 요소가 있는가?"〕라고 여러분 자신에게 묻는 것】에 의해서만』 기꺼이 실험하게 됩니다.
나는 여기에서 【세속적인 기준에 따라 옳기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경우에 따라서) 출발점이긴 하지만. 그러나 궁극적으로, 나는 【〔어떠한 기준보다 더 이상이 되는 것〕에 대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창조적인 것】은 (오직) 【기준을 넘어서는 것에 의해서】입니다.
만약 【장미 정원에 머무는 것】이 학생을 도울 수 없다면, 나는 【나의 은거처의 다른 부분】을 갖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은 【〔아카식 레코드라고 불리는 어떤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카식 레코드】는 【〔물질 영역에 진동을 훨씬 넘어선〕 〔매우 순도 높은 혹은 높은 진동〕의 에너지 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진동들】은 【〔물질 우주에서 일어나는〕 어떠한 사건, 어떠한 행동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따라서) 【〔(재생될 수 있는) 비디오와 매우 비슷한〕 이미지】로 저장됩니다.
이것은 특히 【생명 흐름이 〔육체적인 구체화를 떠나고〕 그리고 〔생애 회상을 거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개의 경우) 【생명 흐름】은 【특정한 상황에 대한 its 견해】를 잊었거나 왜곡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돌아가서〕 그리고 〔(실제의 상황)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카식 레코드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단지 【〔일어난〕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느낌】이 아니고, 【〔사람들이 사건 동안 가졌던〕 내적인 경험】이 아니고.
학생들이 【이 아카식 레코드】를 볼 때, 그것은(학생) 【〔연루된 느낌 없이〕 완전히 중립적인 방식으로】 사건을 경험합니다. 그것은(학생) 【훨씬 더 객관적인 방식으로】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 - 그것이 무엇인지 보는 - 그것이 학생이 【〔이동하고〕, 〔사건을 처리하고〕 그리고 〔그것에서 치유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물론, 『【느낌이 기록되어 있고】 그리고 【〔학생이 정말로 이동할 수 있기 전에〕 그들이 또한 없애야 하는】 다른 수준의 기록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