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화와 인간성 말살
"힘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다시, 【〔외적인 상황〕과 〔그 상황의 결과〕】에 애착을 갖지 마세요. 이것이 【자유에 이르는 필수적인 단계들 중의 하나】입니다. 【〔(뱀과 뱀 같은 마음 안에 사람들)이 여러분이 이 작용-반작용 패턴에 들어가도록 유혹하는〕 주된 방법들 중의 하나】는 『여러분이 【〔획득되어야 하는〕 특정한 결과(특정한 물리적인 결과)가 있다고】 믿도록 만드는 것에 의해서』입니다. 그들은 (보통) 『【〔특정한 결과의 나타남을 요구하는〕 어떤 우월한 대의가 있다는】 서사시적인 사고방식으로』 이것을 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아돌프 히틀러】가 어떻게 【독일 인구의 대부분】이 【〔(아리아 인종이 정화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도록】 가까스로 속였을까요? 【세계 공산주의의 설계자들】이 어떻게 【매우 많은 사람들】이 【〔(〈공산주의 유토피아를 야기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을 죽이고 혹은 고문하는 것)이 정당화된다고〕 믿도록】 가까스로 속였을까요?
여러분은 【〔(그의 혹은 그녀의 영성과 접촉하는) 인간〕이 다른 누군가를 죽이거나 고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영이 그의 혹은 그녀의 반응을 장악하도록〕 허용할 때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왜 이것을 할까요? 왜냐하면 그들이 『【〔특정한 결과〕가 〔어떤 더 큰 서사시적인 대의를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따라서 【〔그들이 〔그들이 인간으로 할 수 없는 것〕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확신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영이 〔그들의 반응과 그들의 행동을 장악하도록〕 하게 하는 것에 의해서】 그들 자신을 객관화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그들이 다른 인간을 고문하거나 죽이고 있다는 것〕을 보지 못할 정도로】 그들은 행동을 객관화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죽임을 당하거나 가스실로 밀어 넣어지고 있는 것〕이 어떻게든 사람보다 못하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있잖아요, 【내가 여기에서 암시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객관화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삶을 객관화하는 것】이 또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인간성을 말살시키는】 과도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 개인적인 반응〕과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인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인간성이 말살된 반응〕】 (둘 다) 【이 반응들 둘 다】 영들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이 작용-반작용 패턴】에서 【여러분 자신】을 정말로 자유롭게 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속임수로부터】 그리고 【두 가지 종류의 추락한 존재들〔(〈명백한 물리적인 힘으로 여러분을 공격하는〉 존재들)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이 공격당하고 있고 그리고 패턴으로 강요당하고 있다는 것을 보지도 못할 정도로〉 〈속임수를 통해서 여러분을 공격하는〉 존재들)〕에 대한 반응으로부터】』 여러분 자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의 일곱 번째 수준〕에 있을 때】, 【이것에 대해 추론하는 것】이 여러분의 의식 수준을 넘어서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추론하고』 그리고 『【힘이 어떻게 남용되었는지】 그리고 【〔인간이 힘을 남용하게 하는 열쇠〕가 〔실제로 그들을 (그들이 〈상황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그리고 동시에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을 객관화하고 있는〉) 상황에 처하게 만드는 것〕이라는 것】을 볼』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차 세계 대전 동안 독일인들】은 【그들이 〔유대인들이 (독일에 그리고 그들에게) 하고 있다고〕 믿었던 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이 〔그들이 실제로 인간을 죽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유대인들을 객관화(비인격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