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두 번째 광선에서 두 번째 입문

의식 성장 2021. 12. 9. 12:01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우리가 로열 티턴 은거처에 우리의 집단에서 하는 것】은 『【〔그들이 그것에 지칠 때까지〕, 〔그들이 언쟁에 진절머리가 날 때까지〕】 【우리가 사람들이 논쟁하도록 두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집단】을 지켜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점점 더 입을 다물어 버리기〕 시작하는 때】를 봅니다. 【그들의 지혜를 제시하기 위해 열심인 대신에】, 그들은 (이제) 입을 다물어 버립니다. 그들은 거기에 앉습니다; 그들은 듣습니다; 그들은 지켜봅니다. 우리는 【(이제) 〔그들의 마음〕이 열리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겉보기에 〔토론, 논란〕을 해결할 수 없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좋은 주장을 생각해 내더라도】, 【〔반박을 생각해 내는 것〕이 항상 가능하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을까요? 『사람들이 【그들이 다른 아무것도 보지 못할 정도로】 특정한 주장에 매우 애착을 갖게 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을까요? 어쩌면, 【이 주장들을 넘어서】 볼 다른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아, 예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이 【학생들이 〔입문의 다음 수준〕에 열리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우리가 (그런 다음) 하는 것】은 【우리가 그들을 한쪽으로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이 논쟁할 수 있는〉 그들의 집단에서) 기꺼이 논쟁하는〕 사람들】을 두고 갑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반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오는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생명 흐름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너무 싫증 날 때까지】 이것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마음을 열기 시작한〕 사람들】을 데리고 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우리가 〔에너지 수준에서 일어나는 것을 내보이기 위해〕 큰 스크린을 사용할 능력을 갖고 있는】 특별한 교실』로 데리고 갑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 생명 흐름들】에게 【〔그들이 이 주장들에 참여하면서〕 그들의 에너지 장에 일어나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빛이 어떻게 〔여러분의 I AM Presence〕로부터 〔여러분의 더 낮은 몸들〕로 흐르는지】 시각적으로 분명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다음) 또한 【(상승한 영역에서) 우리가 어떻게 〔지혜의 특정한 자극〕을 〔개개의 학생의 마음〕으로 방출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자극이 무엇처럼 보이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철학자 플라톤에 의해서 가르쳐진 이상적인 형태〉와 비교될 수도 있는) 어떤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아주 생생하게,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기본적인 기하학적인 모양들】입니다, 【〔삼각형〕과 〔정사각형〕과 〔원〕 만큼】 간단하지 않지만, 더 복잡한 기하학적인 모양들. 여러분이 그것들을 시각적으로 볼 때, 여러분은 【그것들의 아름다움, 그것들의 조화, 그것들의 균형】을 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기하학적인 모양들】이 어떻게 【〔(그것을 파괴하지 않고), (그것을 상쇄하지 않고), (〈부정적인 간섭 패턴〉을 만들지 않고)〕 이 순수한 수준에 어떠한 다른 기하학적인 모양】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지』 봅니다. 우리는 이제 『【〔이 순수한 기하학적인 모양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지혜의 이 자극〕이 〔특정한 학생의 정체성 몸〕으로 내려가면서】 일어나는 것』을 아주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혜의 순수한 자극〕이 〔학생의 정체성 몸에 기하학적인 모양〕과 상호 작용을 하기 시작하면서】 【정확히 일어나는 것】』을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양들】은 (물론) 【학생의 의식 수준에 의해서】 결정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수준은 (이 입문을 겪는 학생의 본성에 의해서) 매우 높지 않습니다, 【〔학생의 정체성 몸에 기하학적인 형태〕와 〔지혜의 순수한 자극의 형태〕 사이에 간섭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이미) 정체성 몸에서, 〔지혜의 원래 순수한 자극〕이 부분적으로 차단되어 있고, 부분적으로 왜곡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의 정신적인 몸으로 내려가는 것】은 【원래의 순수성과 비교해서】 거의 알아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런 다음) 『【정체성 몸에서 나오는 것】이 어떻게 【〔정신적인 몸에 들어가고〕 그리고 〔(거기에 축적된 기하학적인 형태)와 상호 작용을 하기 시작하는지〕】』 보여줍니다. 다시, 장애물이 있습니다, 간섭이 있습니다, 왜곡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정신적인 몸을 떠나고 그리고 감정적인 몸에 들어가는 것】을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시, 【자극】이 희석되고 바뀝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사람의 의식적인 마음〕에 들어가는 것】은 【그것이 사실상 〔원래 순수한 자극과 관계가 있는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을 정도로】 매우 희석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이 (처음) 이것을 볼 때, 그들은 항상 충격받습니다. 그들은 『【〔지혜의 순수한 자극〕을 〔그들의 네하위체를 통해서〕 이동시키고】 그리고 【〔그들의 의식적인 마음〕이 〔적어도 순수한 자극의 어떤 측면을 파악하게〕 하는】』 그들의 무능에 충격받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충격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충격은 (단지) 『【〔여러분 자신의 마음〕이 실제로 〔(여러분의 I AM Presence)와 (상승한 영역)으로부터 오는 것〕을 얼마나 많이 왜곡하는지】 보는 것에 대한 불가피한 사실』입니다. 길의 이 수준에서, 【왜곡】은 광범위합니다, 그리고 【충격 요인도】 (마찬가지로) 상당히 극적입니다.

 

물론, 우리는 【학생들이 이 충격감을 처리하는 것】을 돕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이 완벽히 자연스럽고】, 【그들이 결코 〔부정적인 방식으로〕 나머지 인류 중에 두드러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매우 분명히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사실은) 긍정적인 방식으로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구에 대부분의 인간보다】 더 열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정신적인 상자〕가 도전받고 확장되게 하는 것】에 더 열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