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눈은 하나됨만 볼 수 있습니다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그것이(인간 에고) 〔그것이(인간 에고) 이 완벽함의 상태를 만들 수 있을 때, 그것이(인간 에고) 하나님의 눈에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완벽함의 상태를 만들기를 원하는 것】』은 인간 에고뿐입니다. 우리가 【〔에고에 대한 예수의 기초가 되는 책들을 포함하여〕 많은 가르침에서】 말한 것처럼, 에고는 결코 【하나님의 눈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눈】은 하나됨만 봅니다, 그리고 【에고의 눈】은 분리만 봅니다.
【하나님의 눈】은 『【〔모든 생명〕이 〔(끊임없이 흐르고 있는) 생명의 강〕이라는】 현실』을 봅니다. 【하나됨의 눈】은 결코 에고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에고는 하나됨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실재하지 않습니다. 【하나됨의 눈】은 실재하는 것만 볼 수 있습니다. 【분리의 눈】은 실재하지 않는 것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둘은 결코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만날 수 있는 것】은 『Conscious You이 【〔에고의 지각 필터〕 밖으로 나가서】 그리고 【하나됨을 경험하고】, 【자신을(itself) 〔(불성으로), (항상 초월하는 생명의 강과 하나로)〕 경험할 때】』입니다. 이것이 지혜입니다. 【사랑을 통해서 표현된 지혜】는 『여러분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정신적인 상자, 여러분의 지각 필터의 환상보다〕 더 어떤 것을 원한다는 것】을 인식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우월하지만, 고정된 지혜의 표현〕보다는】 살아 있는 지혜의 샘을 원합니다.
【〔특정한 영적인 가르침을 발견한〕 세계 곳곳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가르침】을 【어떤 우월한 권위를 갖고 있는 우월성의 지위】로 높였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그 가르침 따르고】, 【〔가르침에 의해서〕 혹은 〔(〈가르침을 소유한다고 주장하는〉 외적인 조직)에 의해서〕 지시된 어떤 것이든 실천하는 한】』, 『그들이 결국 【〔구원받고〕, 〔하늘나라에 들어가고〕, 〔깨닫게 되고〕, 〔니르바나에 들어가게 될 것이라고(혹은 어떤 목표든)〕】』} 확고히 믿습니다.
『【〔상승 마스터 가르침을 가져다가〕 그리고 〔(그것들)을 (무오류성과 우월성의 이 지위)로 높인,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들을 닫힌 정신적인 상자로 바꾸는〕】 상승 마스터 학생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우리인〕 살아 있는 가르침】을 들을 귀와 볼 눈』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불성과 하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을 끊임없이 초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가르침〕이 자체를 끊임없이 초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