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정신적인 상자는 사랑의 왜곡입니다

의식 성장 2021. 12. 11. 13:22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사랑만이 【우리가 우리 자신을 계속해서 초월하는 동안】 여러분이 우리와 계속 접촉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과거에, 심지어 최근에) 주어진〕 가르침】을 초월하는. 미묘한 차이에 주의하세요. 【〔(후원받는 메신저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들에 의해서 주어진〕 가르침】은 【유효한 가르침】입니다. 가르침이 【물리적인 영역에】 주어지고 표현되는 순간, 【우리 상승 마스터들】은 (이미) 우리 자신을 초월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르침을 초월했습니다. 이것은 가르침을 무용지물로 만들지 않지만, 그것은 『【만약 여러분이 우리와 계속 접촉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가르침〕을 〔닫힌 상자〕로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아감〕과 〔가르침에 대한 어떠한 외적인 해석〕을 초월하기 위한 토대로】 그것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모든 다른 영적인 종교적인 조직에서) 보는 것처럼〕 여러분이 (대신에) 상승 마스터 조직에서 보는 것】은 【특정한 필터링 과정】입니다. 보통 『【〔(가르침을 가져다가) 그리고 (그것을 닫힌 정신적인 상자로 바꾸기를)〕 원하는】 다수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닫힌 상자인〕 조직문화】를 만듭니다. 그들은 【〔그 조직문화와 its 세계관을 받아들이지 않을〕 사람들】을 오싹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열려 있고〕, 〔현재의 상황을 받아들이지 않을〕 이 소수의 학생들】은 【〔다른 메신저로 이동하거나〕 〔다른 조직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들이 〔우리로부터 직접적으로〕 자극과 가르침을 받을 수 있도록】 【우리와 그들 자신의 내적인 접촉】을 수립할 것입니다. 이것이 【생명의 강】입니다. 【〔특정한 상자에 머물기를 원하는〕 학생들】은 【왜곡된 형태의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상승 마스터들을 사랑하고〕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가르침을 사랑한다고〕】 하루 종일 주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사랑합니다 - 소유적인 방식으로. 그들은 【그들이 〔(그들이 ...에서 매우 편안한) 영적인 길에서 고원〕에 도달했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고원을 인정하고〕 그리고 〔그들이 그 수준에 머무는 것〕】을 원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정신적인 상자에 꼭 들어맞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쩌면 사랑이지만, 확실히 『【〔(그들이 〈최선의 의도로 혹은 심지어 가능한 가장 높은 권위로〉 이것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강요하려고 추구하는〕 이 행성에 매우 많은 문제를 만든】 인간의 소유적인 사랑』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