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사랑

의식 성장 2021. 12. 11. 20:22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사랑은 【가장 큰 동기 부여】입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바로 이것이기 때문입니다: 자기 초월. 여러분은 【〔여러분의 창조주〕가 〔더 이상이 되기를〕 바랬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창조주〕가 〔더 이상이 되기를〕 바랬기 때문에】 【〔형태를 갖고 있는〕 세상】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먼저) 〔여러분 자신을 특정한 형태와 동일시하고〕 혹은 〔여러분 자신을 특정한 형태로 확인하고〕】 그런 다음 【그 형태를 초월하는 것】에 의해서』 더 이상이 됩니다. 【여러분을 더 이상으로 만드는 것】은 【동일시】가 아닙니다; 【여러분을 더 이상으로 만드는 것】은 【동일시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포기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소유하려고 추구하는 것】은 【가짜 사랑】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학생들에게 『그들이 【〔(그들이 그들의 현재 수준에서 갖고 있는) 세계관, 지혜, 정신적인 상자〕를 소유하려고 추구하는 것】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시도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이 〔정신적인 상자의 안전보다〕 더 사랑하는 것】과 접촉하게 하려고 추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왜냐하면 【개인적인 수준에서 그리스도】는 (실제로)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의 표현】입니다.

 

나는 【이상적인 기하학적인 형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음, 【여러분의 I AM Presence】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이상적인 기하학적인 모양〕, 〔복잡한 기하학적인 모양〕】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적어도 그 모양의 작은 측면】을 일별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이 세상에서 그 모양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것〕에 대한 사랑】을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다음) 【이것이 〔여러분의 현재 지각 필터와 정신적인 상자를 통해서〕 행해질 수 없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I AM Presence에 개성을 표현하는 것〕 혹은 〔여러분의 정신적인 상자를 고수하는 것〕 사이에】 선택합니다.

 

『【학생들이 〔그들이 이것을 보는〕 지점으로 오고】,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정신적인 상자)가 어떻게 그들을 제한하고 있는지〕를 볼 때】』, 여러분은 『【그들의 가슴 차크라】가 어떻게 【〔그들에게 (그들이 그들의 신성한 개성을 더 많이 표현할 수 있도록) (문자 그대로 레이저 빔으로 그들의 정신적인 상자의 특정한 측면을 태워 없애는 결단력)을 주는〕 루비 불의 강도로】 환해지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그들을 통해서 흐르는 신성한 사랑〕을 느낄 때】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I AM Presence에 축적된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여러분의 주된 목표】로 갖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을 통제할 필요성】이 무엇입니까? 【〔여러분 자신을 통제하고〕 그리고 〔여러분 자신을 지구에 외적인 기준에 맞출〕 필요성】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서】 지구로부터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서】 물질세계에 특정한 상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이 (외적인 상황과 상관없이) 그것을 하는〕 지점으로 오지 않는 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은 『【〔외적인 상황이 딱 맞을 때〕, 〔그들이 그들의 그리스도임을 표현할 수 있다는〕】 태도를 갖고』 우리에게 옵니다. 【예수의 구체화로부터 교훈】이 무엇일까요? 그의 삶을 보세요! 여러분은 (기독교에 의해서 만들어진 이 미화시킨 견해에 근거해서) 【예수가 〔이상적인 상황〕을 갖고 있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의 삶을 보세요! 【〔여관에 방이 없었기 때문에〕 그가 구유에서 태어난 전체 이야기에 요점】이 무엇이었을까요? 【〔그가 사생아로 태어났고〕, 〔그의 부모가 이집트로 달아나야 하고〕, 〔초라한 환경에서 성장하는 것〕의 요점】이 무엇일까요? 【전체 요점】은 {『【가장 초라하고 겉보기에 불리한 상황에서도】 【〔그리스도의〕, 〔불성의〕, 〔신성한 개성의〕 표현】이 여전히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요? 【여러분이 (먼저) 〔여러분의 삶에 어떤 일련의 이상적인 상황〕을 만들려고 추구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이 직면하는〉 외적인 상황)과 상관없이〕 여러분의 신성한 개성을 기꺼이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사랑입니다. 여러분이 【〔외적인 마음과 에고의 판단을 통해서〕 그것들을 보지 않고】 지구에 상황을 볼 때, 여러분은 『【〔상황을 이상적인 것보다 못한 것으로〕 판단하고】 그리고 【〔: "나는 이 상황에서 신성한 어떠한 것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 표현을 할 가치가 없습니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