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딕테이션들은 특정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의식 성장 2021. 12. 13. 00:16

"지혜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만약 여러분이 【지금 현재 특정한 의식 수준에】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이 딕테이션, 이 특정한 딕테이션】을 듣거나 읽는다면, 【〔딕테이션〕이 〔여러분의 의식 수준〕을 올릴 것이라는 것】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의식 상태를 올릴〕 상향 자극, 상향 에너지의 자극】을 만듭니다 -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조율한다면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 올려지도록 허용한다면. 물론, 『【이 딕테이션을 읽거나 듣고】 그리고 【〔그것에 조율하지 않거나〕 혹은 〔(여러분의 현재 의식 수준 위로 올려지기를) 거부하는 것〕】』이 완벽히 가능합니다. 기꺼이 하는 사람들에게, 【딕테이션】이 【그들을 그들의 현재 수준보다 더 높이】 데려갈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이 이미 【〔이 딕테이션이 ... 을 위해서 주어진〕 의식 수준보다】 더 높이 있지 않는 한.

 

【우리가 보여줄 수 있는 것】은 【〔말로 표현된 어떠한 진술도〕 〔특정한 의식 수준을 위해서〕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어떠한 진술도】 【〔지구에서 발견되는 144 가능한 의식 수준 중의 하나〕를 위해서】 주어집니다. 【이 특정한 딕테이션의 목적】은 『【〔(두 번째 광선 아래에서 다섯 번째 입문 수준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그런 다음 【여러분에게 〔(여러분을 여섯 번째 수준으로 데려갈 수 있는) 에너지 자극〕을 주는 것】』입니다. 이 진술은 【144번째 수준을 위해】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궁극적인 진리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여러분의 현재 수준〕에서 〔144번째 수준〕으로】 데려가기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한 단계 위로 데려가기로】 되어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딕테이션이 (궁극적인 진리의 진술)이라고〕 생각한다면】 무엇이 일어날까요? 【우리가 스크린에 보이게 만들 수 있는 것】은 『【〔이 딕테이션에 의해서 만들어진 에너지 흐름〕이 여러분을 특정한 수준까지 위로 데려가겠지만】, 【그것이 선회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여러분은 그 수준에만 머물 것입니다. 왜냐하면 【에너지 흐름】이 원을 그리며 돌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위아래의 감각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원을 본다면, 에너지가 한 쪽 아래로 흐를 때, 여러분은 【내려가는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이(에너지) 다른 쪽 위로 흐를 때, 여러분은 【올라가는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그들이 특정한 가르침을 발견할 때〕 많은 영적인 학생들에게 일어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내가 말한 것처럼, 【이 딕테이션】은 【여러분을 한 단계 위로 데려가기로】 되어 있습니다. 【〔몇몇 의식 수준에 겨냥되어 있는〕 세계에 많은 영적인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을 얼마간의 단계 위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세상에 어떠한 가르침도】 【제한된 범위】를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떠한 다른 방법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10번째 수준에 누군가에게 호소할〕 144번째 수준을 위한 가르침】을 줄 수 없습니다. 그들은 가르침을 파악할 방법조차 없을 것입니다.

 

가르침은 범위만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록 가르침이 여러분을 몇몇 의식 수준 위로 데리고 가더라도】, 【〔여러분이 더 높이 올라가지 못하는〕 지점이 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 가르침은 【〔원을 그리며 움직이는〕 바다에 파도】처럼 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비록 여러분이 가르침을 계속해서 따르고 있더라도〕 여러분이 의식에서 내려가고 있는】 시점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에너지가 다시 위로 흐르기 시작하고】 그리고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이 올라가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시점이 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한다면, 여러분은 【가르침이 계속해서 여러분이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그것에 진절머리가 나고】 그리고 【〔그들이 (〈그들을 다음 수준으로 데려갈 수 있는〉 어떤 것)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기 전에】』, 『학생들이 【수년 동안, 수십 년 동안, 평생 동안】 【특정한 외적인 가르침과 함께 남아 있는 것】이 가능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외적인, 의식적인 마음으로 이해할〕 매우 중요한 메커니즘】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많고, 많은 영적인 학생들〕이 〔(그들이 〈외적인 가르침, 외적인 구루 혹은 외적인 조직〉에 계속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의해서〕 들어간】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이 이것을 볼 때, 그들이 정말로 이것을 파악할 때, 그것은 【마치 큰 부담이 그들에게서 들어올려진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이제) 【그들이 〔어떠한 부정적인 반응 없이〕 〔특정한 가르침, 구루 혹은 조직〕을 놓을 수 있다는 것】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