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이 여러분을 통해서 일하게 하기
"의도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외적인 마음으로 알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해합니까? 『【여러분이 〔(여러분의 I AM Presence와 직관적인 연결)을 하고〕 그런 다음 〔(분석적인 마음)에 들어가는〕】 순간』, (그 순간에) 여러분은 【창조적인 흐름】을 차단했습니다. 【여러분의 I AM Presence】는 【〔한 걸음 물러나고〕, 〔여러분의 자유의지를 존중하고〕 그리고 〔(단지) 여러분을 통해서 자신을(itself) 표현해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이 【외적인 마음으로】 평가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으로부터 【창조적인 흐름】을 정지시키고 있습니다. 【〔현존이 여러분을 통해서 무엇을 할지〕 아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대로〕 그것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리) 알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만약 여러분이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현존이 그것을 표현하도록】 허용하세요. 여러분은 {『현존이 【〔그것이(현존) 표현하기를 원하는 것〕을 표현하도록】 하고』 그리고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대로만】 그것을 경험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꺼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만약 여러분이 기꺼이 즉흥적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정말로 창조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떠한 다른 방식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피해 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을 법칙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과 연결되고】 그리고 동시에 【〔현존이 표현해야 하는 것〕을 평가하고 있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분석적인 마음을 통해서】 여러분의 현존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이 【〔여러분을 죽일〕 어떤 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여러분의 현존) 『【〔훨씬 더 제한된 상태에 여러분을 가둘〕 어떤 것】을 여러분을 통해서 표현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존은 【제약으로부터 여러분을 자유롭게 하기를】 원합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나쁜 결과를 피하는 유일한 방법〕이 〔모든 것을 통제하는 것〕이라고】 너무 믿게 되었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창조성】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그것이(에고) 〔(모든 것을 통제하고) 그리고 (모든 것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들기를)〕 원할 때】 에고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즉흥적인 것】을 두려워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두려워하게 됩니다.
예수가 (왜) 『【여러분이 어린아이처럼 되지 않는 한】, 【여러분이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했을까요? 그것은 【〔하나님의 왕국〕이 〔(의식 상태), (그리스도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의식】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I AM Presence〕와 연결되고】 그리고 【〔I AM Presence〕가 〔여러분을 통해서〕 자신을(itself) 표현할 수 있을】 때』입니다. 예수가 말한 것처럼, 내가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 없노라; 【일을 하시는 것】은 【내 안에 아버지〔I AM Presence를 의미하는〕】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