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를 만들지 않고 행위를 하기
"평화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나의 은거처의 첫 번째 수준의 입문】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그것이 지금 당장 있는 만큼 밀도가 높고 갈등에 시달리는〉 지구에서) 사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고】 그리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활동적일 수 있다는 것】』을 심사숙고하고 그리고 인식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평범한,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하는 것에 의해서】 카르마를 만들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미래 행동과 선택을 제한할〕 에너지적인 흔적】을 만들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한동안) 영적인 길에 있었고〕 그리고 〔다양한 영적인 가르침을 공부했더라도〕】, 【실제로 이것을 결코 심사숙고하지 않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상승 마스터 학생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상승의 주요한 요건)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할 충분한 보라색 화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 【보라색 화염을 하는 것에 의해서】』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매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약 그들이 어떠한 폭력적인, 물리적인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그들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카르마를 만들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 것 외에』 【카르마를 만들지 않는 방법】에 매우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나의 은거처의 첫 번째 수준에서) 여러분을 위해 정하고 있는〕 더 높은 목표】는 『내가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카르마의 균형을 유지하고)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여기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을 정도로〕】 여러분이 세계에 머물게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카르마를 만들지 않고】 세상에서 움직이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떤 의미에서, 여러분이 세상에 있든 혹은 상승했든, 그것이 (더 이상) 여러분에게 그처럼 중요하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숙고해 보세요: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나는 『【모든 영적인 학생들】이 【〔(물리적인 영역) 혹은 심지어 (지구의 네 가지 영역)〕의 제약과 밀도에 대해 특정한 느낌】을 갖고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여기에 있는 것】이 불편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는 것에 대해 깊이 불안한 것〕에서 〔(〈여기에 있는 것〉이 불편하고 제한적이라고) 느끼는 것〕까지】 여러 가지 반응』을 갖고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내가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주는〕 비전】은 【〔여러분이 이 느낌들을 넘어서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이 【세상에서 살고】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이 〈카르마를 만들지 않고〉 이 세상을 항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사는 것과 함께 평화롭게 있을 수 있는】』 지점}으로 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행동을 취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물론) 취하지 않을〕 특정한 행동】이 있지만,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행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 카르마를 만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높은 의식 상태에서】 그것들을 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 수준으로 오는〕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의식에서 중대한 변화입니다. 사실은, 【사람들이 〔심지어 이 생각을 심사숙고하고 통합시키기〕 시작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첫 번째 수준의 결과로써) 【여러분이 〔카르마를 만들지 않고〕 세상을 항해할 수 있는】 지점으로 오라고』 요청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나의 은거처에서 하는) 전체 체류〕의 목표들 중의 하나】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카르마를 만들지 않고 세상을 항해하는 가능성〕을 심사숙고하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것이 〔(통합시키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급진적인 생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여러분에게 【이 첫 번째 가르침의 내용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9일 동안) 특정한 가르침의 내용에 시간을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딕테이션】을 공부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9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그것에 관련된 기원문】을 합니다. 이 첫 번째 가르침의 내용에 대해, 나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33일로 연장하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 중의 대부분에게】 더 급진적인 변화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이것을 통합시키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나는 【(일부에게) 그것이 매우 오랜 시간처럼 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의 일부】는 『【여러분이 (벌써) 가르침의 내용을 이해했고】 그리고 【여러분이 (왜) 그것을 반복해야 하는가?】』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이것을 하는 것에 대한 이유〕가 있다고】 장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이 33일 동안 기원문을 하면서】, 【여러분이 〔가르침의 내용〕을 통합시킬 것이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세 가지 더 높은 몸〕에서 〔(항상 〈여러분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 흔적들〕을 없앨 것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