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평화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내가 여기에서 ...에 관해서 관심이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그것이 (이 내부의 영들을 없애는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는】 지점에 이르게 하는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이 【〔여러분이 지금 당장 극복해야 하는〕 내부의 영】입니다: 【〔여러분에게 뭔가 문제가 있다는〕 이 전체 느낌】.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은 『【추락한 존재들이 여러분이 느끼기를 원하는 것】이 【〔여러분의 현재 의식 수준으로 올라가는 것〕이 여러분을 잘못되게 만든다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까? 【여러분이 〔지구에 구체화 안에 있고〕 그리고 〔이 수준으로 올라가는 것〕】이 잘못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런 식으로 느끼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위협이고, 그리고 여러분은 확실히 【이것이 〔(여러분이 받아들이기를 원하는) 어떤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추론을 받아들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론)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재 의식 수준으로 올라가는 것이 잘못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 메커니즘】을 놓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우 간단한 사실〕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지점』에 이르러야 합니다: "나에게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여러분의 만트라로 만드는〕 기간】을 거치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이 메신저가 수년 전에 한 것처럼).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모니터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틀렸고】, 【여러분이 잘못된 어떤 것을 했고】, 【여러분이 이것을 하지 않았어야 하고】, 【여러분이 저것을 하지 않았어야 한다는】』 자극이 어떻게 오는지} 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모니터하고】 (그런 다음), 【이 자극이 여러분에게 올 때마다】, 여러분은 【(어쩌면 큰소리로, 어쩌면 조용히) 의식적으로 말하는 것에 의해서】 그것에 대응하는: "나에게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나에게 아무 문제가 없다는 것】을 충분히 받아들입니다"』 기간을 거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My beloved, when you go through this and when you keep going through this, then you can come to that point where you have separated yourself enough from this spirit, this separate self. You can look at it and you just feel that it has no more pull on you. At that moment, it will collapse because what is holding it up is the energy you give it by still believing in the illusion that there is something wrong with you.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이 이것을 거칠 때 그리고 여러분이 이것을 계속해서 거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영, 이 분리된 자아〕로부터 충분히 〔여러분 자신〕을 분리한】 그 지점』으로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단지) 【그것이 더 이상 〔여러분에 대한 끌어당김〕을 갖고 있지 않다고】 느낍니다. 그 순간에, 그것이 무너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떠받치고 있는 것】이 【〔(여러분에게 뭔가 문제가 있다는) 환상〕을 (계속해서) 믿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이 그것에게 주는〕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