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이 창조되는 방법
"자유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이 목적을 위해, 우리는 매우 간단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떠한 것이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우리가 이전에 가르침을 준 것처럼) 우리 자신에게 물어야 합니다. 자, 우리는 이전에 『【창조주만】 【(말하자면) 무에서 창조할 힘】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철학자들과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이 "무에서 창조"】를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러 가지 결론】으로 왔습니다. 【사실】은 {창조주가 『【〔(여러분이 ...에 사는) 세계〕를 창조하고】, 【그것의 한계를 정하고】 그리고 【(its 자신의 존재로) 실체를 창조할】 힘』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창조주가 창조하기 시작하기 전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세계가 없습니다, 【〔어떠한 것이 ... 안에 창조될 수 있는〕 빈 공간】조차 없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체성이라고 불리는 어떤 것에 대해】 가르쳤기 때문에』 반드시 "아무것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여러분은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우주에 정의되어 있는〕 것들】과 비교해서, 【〔창조주가 창조하기 시작할 때〕 "어떤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안에 살고 있는〕 영역에】, 【〔여러분이 안에 살고 있는〕 형태의 세계에】 다른 모든 존재들』은 【공동 창조자들】입니다. 그들은 【무에서】 창조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창조주가 창조한 것〕에 근거해서】 창조합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공동 창조할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이미지, 매트릭스〕를 형성하는 것에 의해서】 공동 창조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하려고 하는 어떤 것이든, 여러분인 공동 창조자의 수준에 따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그 이미지들】을 【〔창조주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로 공동 창조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주기 위해서) 창조한〕 기본적인 실체】에 투사합니다. 우리는 (현실적인 목적을 위해) 그것을 마터 빛이라고 불렀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경우에) 여러분의 마음의 네 가지 수준을 통해서,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마터 빛에 투사하고 있습니다.
자, 우리는 『엘로힘조차, 그들이 【지구】를 창조했을 때, 그들이 【이런 식으로】 공동 창조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마음속에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마터 빛에 투사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특정한 리드미컬한 반복을 통해서, 【엘로힘】이 【지구】를 나타냈습니다. 그것은 『【〔(엘로힘이 지구를 창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물리적인 물질〕이 있었다는】 의미에서』 【〔사람들이 보통 창조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지구는 【〔엘로힘이 처음 (정체성 영역에) 지구의 이미지를 창조했다는〕 의미에서】 나타났습니다. 【이 이미지】는 복잡했습니다, 그것은 【각각의 엘로힘이 하나의 광선을 대표하는】 【모든 일곱 영적인 광선】에 근거했습니다. 그들은 【이 이미지】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서서히 만들어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강화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특정한 수준(특정한 속도, 말하자면, 특정한 주파수)에서 진동하도록】 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그들의 매트릭스〕를 〔정신적인 영역〕으로 밀어 넣기 위해 사용한 것】은 【이 진동】이었습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매트릭스에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정신적인 수준을 통해서】 그것을 더 상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마침내) 【그것이 다른 수준에서 진동하도록】 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감정적인 수준】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다시) 감정적인 수준에서, 그들은 【〔그것을 더 상세하게 만들면서〕, 〔그것을 (어떤 의미에서) 더 활기 있게 만들면서〕】 매트릭스에 공들였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그들이 그것을 물리적으로 밀어 넣을 때까지】 그들은 매트릭스의 진동을 강화했습니다.
자,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이 이번 생애에 배운 것에 근거해서) 말할 것입니다: "그것이 진화의 과정을 어디에 남깁니까?" 그것은 진화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엘로힘이 물리적인 것으로 밀어 넣었던 것】은 『【그것이(행성) 〔(여러분이 오늘날 보고) 혹은 (여러분이 과거에 본)〕 그것(행성) 위에 모든 생명 형태를 갖고 있었다는】 의미에서』 완전히 형성된 행성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이 물리적인 것으로 밀어 넣었던 것】은 (하지만) 『【정확히 현재의 크기를 갖고 있지 않았지만】, 【적어도 〔(여러분이 〈행성에서, 심지어 오늘날 지구에서〉 보는) 기본적인 매트릭스〕를 갖고 있었던】 행성』이었습니다. 내가 말한 것처럼, 그것은 다소 달랐지만, 그것은 【물리적인 것】으로 밀어넣어졌습니다. 그것은 물리적인 것으로 서서히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우주 먼지〕가 서서히 모이고 그리고 지구를 형성시킨 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its 기본적인 매트릭스의 지구】가 『【물리적인 영역으로 밀어넣어졌고】 그리고 【(문자 그대로) "난데없이" 나타났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육체적인 감각의 수준에서 과정을 본다면. 【지구의 기본적인 매트릭스】가 【물리적인 것】으로 밀어넣어졌을 때, 【점진적인 진화의 과정】이 【〔시작되었고〕, 〔또한 엘로힘에 의해서 감독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점진적인 과정】이 (매우,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첫 번째 생명 흐름의 물결이 살기에 적합한〕 지구】를 만들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