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 우주의 on-off 스크린
"자유의 신비적인 입문"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사실은, 여러분은 【〔on 혹은 off 상태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닌〕 체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on 상태】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off 상태】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on 상태】는 단지 【어떤 것이 on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것】이 on일 때, 그것은 【〔일곱 광선에 따라〕 일곱 다른 음영 혹은 색】을 띨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물리적인 우주】가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그것을 보기에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마터 빛】은 【스크린】을 형성합니다. 【스크린】은 보통 【공백】입니다 (아니 더 정확히 말하면 그것은 보통 공백이 아니고, 어떠한 것이 창조되기 전에, 지구가 창조되기 전에, 스크린이 공백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엘로힘】이 『【이 작은 점들이 켜지도록(- 일곱 광선 각각의 색으로 켜지도록) 야기한】 스크린 위에 특정한 매트릭스』를 부과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켜진〕 이 스크린】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곱 광선에 따라 채색되어 있는】 매우 복잡한 작은 점들의 패턴』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내가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주고 있는 것】이 【〔선형적으로 완전히 정확한 것은 아닌〕 상징적인 표현】이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현재 의식 수준】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우주에 대해 갖고 있는) 이미지로, 이해로〕 파악할 수 있는】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이 144번째 수준을 향해 성장하면서, 나는 여러분이 『【이것이 〔(〈우주가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최종적인 이해〕일 것이라고】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물론, 여러분은 【점점 더 깊은 수준의 이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에 대해, 우리는 【〔여러분이 방 안에 있고〕 그리고 〔방이 반구체와 비슷하다고〕】 상상하겠습니다. 구체는 【여러분 위에 돔】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이 구체의 내부】는 『【여러분이 〔(켜지거나 꺼질 수 있는) 이 모든 점들〕을 갖고 있는】 텔레비전 스크린』과 거의 비슷합니다, 그것은 『그것들이 전적으로 【〔상상될 수 있는〕 어떠한 이미지도】 내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우주가 지구에서 작동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인식하세요. 이것이 【〔지구가 창조되었던〕 방법】입니다. 그것은(지구) 『【이 모든 작은 신호들을 켜고】 그리고 【그것들에게 〔각각의 일곱 광선에 따라 특정한 색〕을 부여하는 것】에 의해서』 엘로힘에 의해서 창조되었습니다. 이것은 『【〔(불균형한 현현을 포함하여) 여러분이 지구에서 보는〕 모든 것】이 【〔하나의 일곱 광선〕 혹은 〔일곱 광선의 결합〕의 순수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일곱 광선의 왜곡도】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것들이 『【〔(〈여러분이 오늘날 보는〉 불균형한 현현)을 만들기 위해〕 사용된】 광선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