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화산과 지진

의식 성장 2022. 4. 25. 12:45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따라서) 여러분은 『인간이 【이원성의 영역에서 더 낮은 의식】을 띠면서, 그들이 【원소 생명에 그 의식】을 투사했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의식을 낮추는 불의 정령이 있는 에테르 영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적인 에너지)를 (물질 스펙트럼)으로 가져오는〕 바로 그 불의 요소】가 더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이것은 【에테르 수준에, 〔에너지의 고밀화〕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고밀화】가 공기 요소에서 더 강렬하거나 단단해졌습니다, 물의 요소에서 훨씬 더 그러했습니다. 그래서, 【에너지】가 【물리적인 혹은 지구 요소】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에너지) 훨씬 더 굳어질 수 있었습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오늘날 지구를 본다면, 여러분은 【〔지구의 지각에서 일어나고 있는 엄청난 과정〕이 있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것들은 【〔(화산 분출) 혹은 (지진)을 유발하는〕 과정들】입니다. 그리고 물론, 여러분은 『【〔그것이 (생명이 살아가게 될 수 없을 정도로) 기후가 훨씬 더 차가워지도록 야기할 정도로〕 슈퍼 화산이 대기에 매우 많은 재를 뿜어내는】 많은 최후의 심판일 시나리오』를 알고 있습니다. 물론, 【〔어떠한 최후의 심판일 시나리오로〕 여러분을 놀라게 하는 것】이 【여기에서 나의 의도】가 아닙니다. 그러나 【내가 여러분이 인식하기를 원하는 것】은 『【화산과 지진】이 【〔물질이 밀도가 높아진〕 사실】의 산물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원시적인 실례를 주기 위해) 『여러분이 【〔여러분이 현재의 지구를 갖고〕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지구) (its 현재의 크기의 약 80%까지) 오그라지게 했다고〕】 상상할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만약 여러분이 【〔같은 양의 물질〕이 〔더 작은 공간〕을 차지할 정도로】 지구를 오그라지게 했다면』, 『【이것을 해낼 유일한 방법】이 【그것들이 더 밀도가 높아질 정도로】 【〔물질(물질의 분자와 원자)〕이 압축되어야 할 것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만약 여러분이 물질을 압축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물질) 더 뜨겁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것이 (바로) 『【〔(매우 온난한 지구의 핵)이 있다는〕 사실】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만약 【물질】이 밀도가 높아지지 않았다면, 【지구의 핵】은 결코 【그것이(지구의 핵) 지금 있는 것만큼】 뜨겁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이 【〔지구의 지각에 동일한 폭력적인 과정〕이 없었을 것이라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은 【〔지구의 중심에 녹고 있는 마그마〕가 팽창해야 한다는 것】을 볼 수 없습니까? 그리고 그것이(마그마) 팽창하면서, 그것이(마그마) 【지구의 굳어진 지각】과 부딪힙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제) 【〔팽창하는 뜨거운 속(core)〕과 〔굳어진 지각〕 사이에 긴장 상태】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긴장 상태】가 【임계 수준】에 도달할 때, 【지각에 어떤 것】이 무너져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뜨거운 마그마 혹은 가스를 분출하는〕 화산의 발생】을 갖고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은 【〔(지각을 구성하는) 판〕의 움직임】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이 【지진】을 낳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기에서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인류의 의식】이 【원소 존재들】이 『【〔(지구를 구성하는) 물질〕이 〔특정한 밀도를 띠도록〕 (완전히 자연스럽고 심지어 다소 기계적인 과정을 통해서) 야기한】 더 밀도가 높은 의식 상태를 띠도록』 야기했다는 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더 높은 물질의 밀도】가 【특정한 긴장 상태】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이 【여러 가지 (소위) 자연재해】를 낳습니다 - 그것은 정말로 자연 발생적이 아닙니다, 【〔그것들이 (자연의 설계의 불가피한 결과)라는〕 의미에서】. 【〔(자연재해)를 낳고 있거나 보장하고 있는〕 불변의 자연법칙】은 없습니다.

 

【〔자연재해를 낳는〕 유일한 불변의 자연법칙】은 【〔자유의지의 법칙〕과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의 조합】입니다. 인간은 『【(말하자면) 〔지구에 영적인 먹이 사슬의 꼭대기에〕 있는】 자기인식하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구약, 창세기에, 【하나님이 〔: "(〈우리 자신의 이미지로〉 그리고 〈우리 자신의 닮음으로〉) 사람을 만들고, 그리고 그가 지구를 지배하게 하자"〕라고 말한】 가르침이 들어 있다는 것』을 상기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의지의 법칙】은 인간에게 지구에 대한 지배권을 줍니다, 『그들이 【〔(그들이 바라는) 어떤 의식 상태든〕 들어가서 외부로 나타낼】 권리를 갖고 있다는』 의미에서. 하지만 【전체 우주의 목적】이 【자기인식의 성장】이기 때문에,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 또한 『【〔여러분이 (마터 빛 위에 특정한 정신적인 이미지를 투사하는 형태로) 취하는〕 어떤 행동이든】, 여러분이 정말로 【〔마터 빛〕이 〔(〈여러분이 투사하고 있는〉 정신적인 이미지의 형태)를 띠게〕 하는 것에 의해서】 【그 행동의 결과】를 경험해야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