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영을 위한 열린 문입니다
"어머니 지구를 치유하기"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정말로, 【〔엘로힘에 의해서 상상되었던〕 지구】는 『【〔모두 같은 곡을 연주하고 있는 - 따라서, 각 개인의 악기가 음악 공연의 전체에 its 힘을 추가하고 있는〕 거대한 교향악단이 있는】 콘서트홀』과 가장 잘 비교될 수 있습니다.
아, 엘로힘에 의해서 상상된 믿을 수 없는 아름다움. 그리고 여러분이 【다섯 번째 광선의 입문】을 통과하면서, 여러분은 【〔이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시작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교향곡을 경험하고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결코 다시 『【이 세상이 (its 현재의 불완전한 상태로) 실재하고】 그리고 【〔(현재의 문제의 상태)를 뒤집을 수 있는〕 힘이 없고】, 【〔이 세상의 왕자로부터 힘을 빼앗을 수 있는〕 힘이 없다고】』 【〔(이 세상의 왕자)에 의해서〕, 〔(마라의 데몬들), (마야의 환상)에 의해서〕】 속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이 환상에 의해서】 속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its 비현실】을 알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악기】를 연주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원론적인 토론의 한가운데 나아가고】 그리고 【단지 〔여러분 개인의 악기〕를 연주하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어떤 식으로 반응을 보이더라도〕 반응을 보이게 하는데】』 대담하게 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부정적 성향에 의해서〕 그리고 〔그들의 투사에 의해서〕】 압도되거나 설득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정말로, 여러 사람들의 분리된 자아〕, 그리고 〔정말로 그들을 통해서 일하는 데몬들과 짐승들〕】은 『【여러분을 공격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세상에 있을 권리가 없고〕, 〔여러분이 영을 위한 열린 문이 될 권리가 없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악기를 연주할 권리가 없고〕, 〔여러분이 (그들을 따르고) 그리고 (〈그들이 연주하고 있는 동일한 불협화음의 악기〉를 연주해야 한다고)〕 -그들이 예수에게 한 것처럼 - 여러분에게 으르렁거릴 것입니다】』.
그러나 나의 사랑하는 이여, 여러분이 【다섯 번째 광선의 입문】을 통과하면서, 이것이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완벽한 비현실로】 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유의지】가 【그들이 〔(여러분이 그들의 선택에 따르도록) 요구할 권리〕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령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선택을 할 (신성한 개인으로서) 권리】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I Will Be Presence가 이 세상에서 its 악기를 연주할〕 열린 문】이 되기로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붓다처럼】 애착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리스도의 바위 위에】 서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악기】를 연주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악기】가 【its 조화로운 음파를 퍼지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태양이 〔its 빛을 비추는 것〕에 만족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단지 연주하는 것에 의해서】 만족할 것입니다.
결국, 【일부 사람들】이 【여러분의 조화로운 파동】에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변형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 자신의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여러분은 (그런 다음) 이것에 크게 기뻐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사람들과 합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집단으로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더 많은 힘〕과 〔더 많은 여세〕】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여전히 애착을 갖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떠한 기대 혹은 요구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어떤 새로운 비전〕에 따라야 한다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영을 위한 열린 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I Will Be Presence】가 【여러분을 통해서】 표현하기를 원하는 어떤 것이든』과 함께 흐르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현존의 곡】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계속해서 【〔(일어나야 하는 것) 혹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어떤 기대 혹은 요구도 하지 않는】 열린 문이 되는 것』에 만족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옳고 그른 것에 대한〕 어떠한 기준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판단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그리고 〔오직 한 가지〕】에 집중합니다: 【현존이 〔모든 생명을 올리는 its 계속 진행 중인 욕구로〕 여러분을 통해서 자신을(itself) 표현하는데 자유롭도록】 현존을 위한 열린 문이 되는 것. 『다른 형태의 생명을 바꾸려고 추구하는 것』에 의해서가 아니라, 『단지 그들에게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선택)보다〕 더 높은 선택이 있고】, 【더 높은 의식 상태가 있고】, 【〔(그들이 지금 외부로 나타내고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존재(being)의 상태가 있다는】 준거 틀을 주는 것』에 의해서.
그러니까, 이것이 『【〔다섯 번째 광선에 있는〕 사람들】의 가장 높은 봉사』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다섯 번째 광선의 입문】을 통과하면서, 여러분은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봉사】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것이 【나다와 성 저메인의 기쁨】일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감사히 그리고 다정스레) 이 발표를 끝냅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다음) 【나의 사랑하는 형제자매】가 【〔이 책의 교향곡에서〕 〔그들의 멜로디〕를 〔(나 자신)과 (내 앞에 연주한 사람들)〕에 추가하도록】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