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더 높은 가르침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내가 이미 언급한 것처럼, 【우리의 영적인 교사들의 기본적인 신조】는 【이것】입니다: "학생이 준비가 될 때, 교사가 나타납니다". 여러분은 【이 책】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존재의 어떤 수준에서, 여러분이 【우리의 상승한 교사들에 의해서 제공되는 가르침과 도구】에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미로의 비유】를 돌이켜 생각해 보세요. 【현실】은 『【우리 각각】은 【〔(삶에서 우리의 길을 찾기 위해서) 우리가 길을 찾아야 하는〕 개인적인 미로】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미로】는 【우리 자신의 마음속에】 존재합니다.
※※※
【여러분의 자아 인식을 증가시키는 열쇠】는 【자기 관찰의 습관을 기르는 것】입니다.
※※※
【여러분의 개인적인 미로】는 【물질 우주에 여러분의 전체 여행에서】 【〔(여러분이 갖고 있는) 믿음〕과 〔(여러분이 한) 경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확실히 【여러분의 존재의 더 깊은 수준에서】 이 책에 준비가 되어 있긴 하지만, 『【여러분이 이 책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기 전에】 여러분이 【〔여러분이 극복해야 하는〕 특정한 장애물】을 갖고 있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이 책이 가르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받아들임〕을 막는】 특정한 믿음 혹은 사전에 형성된 의견』을 갖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이 【여러분】이 【〔(여러분이 받을) 도구〕를 적용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처리할 방법】은 【간단한 진리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자아의 힘을 여는 극히 중요한 열쇠】는 【자아를 더 많이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아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을 증가시키는 열쇠】는 【자기 관찰의 습관을 기르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른 방식으로 말하겠습니다. 【자아의 힘을 여는 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미로의 중앙 - 보물방 -〕에 이르는 여러분의 길을 찾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미로】는 매우 까다롭습니다, 왜냐하면 【〔곧장 중앙으로 이어지는〕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지 【이미지 3에 미로(다음 페이지를 보세요)】를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미로에 벽】은 【여러분의 제한하는 믿음과 사전에 형성된 의견】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그것들은 【진짜 미로에 울타리 식물】과 비슷합니다.
이미지 3 - 미로
그래서 그것은 【열린 길을 찾는 문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길】은 【〔여러분이 특히 좋아하는 의견〕에 의해서】 막혀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수수께끼】를 풀까요; 여러분이 어떻게 【자아의 중앙】에 이를까요? 음, 여러분이 【막다른 길】로 올 때, 여러분은 【다른 접근법】을 취해야 합니다. 【막다른 길】은 『【여러분이 항상 그것을 당연한 일로 여겼기 때문에】 【〔여러분이 실제로 결코 살펴보지 않았던〕 의견 혹은 믿음】에 의해서』 막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해야 하는 것】은 【〔한 걸음 물러나서 생각하고〕 그리고 〔비판적으로 살펴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믿는 것)을 믿는〕 이유】에 의문을 제기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의 진전〕을 제한하는지】 보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검토되지 않은 믿음 뒤에 숨겨진) 길〕을 찾기 위해서】 【그것 사이로 곧장 걷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
【여러분의 개인적인 성장의 막다른 길】은 『【여러분이 항상 그것을 당연한 일로 여겼기 때문에】 【〔여러분이 실제로 결코 살펴보지 않았던〕 의견 혹은 믿음】』입니다.
※※※
【여러분이 진짜 미로 안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오랫동안 돌아다닌 이후, 여러분은 【단지 〔(중앙으로 이어지는) 길〕이 없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하지만 비판적으로 살펴볼 때, 여러분은 『【〔울타리를 형성하는〕 식물】이 【그것들 사이에 좁은 구멍】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래서 벽 주위를 걷는 대신에,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 그리고 〔벽 사이로 걸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때서야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보물방을 향해】 전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