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계층 구조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과학】은 우리에게 【〔우주〕가 〔계층 구조〕를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거시적인 수준에 모든 것】은 【분자】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분자의 기능을 안내하는〉 법칙)에 의해서 설정된 틀〕 안에서만】 창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자는 『【〔원자〕로 만들어져 있고】, 따라서 【〔(원자의 작용을 안내하는) 법칙〕의 지배를 받습니다】』 - 더 깊은 수준들 쪽으로 등등. 【상승 마스터들】은 【과학에 의해서 발견된 계층 구조】에 동의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훨씬 더 멀리 확장합니다, 궁극적으로【〔계층 피라미드의 꼭대기를 형성하는〕 창조주】로 이어지는.
하지만, 【상승 마스터들에 의해서 묘사되는 창조주】는 【하나님에 대한 전통적인 이미지】와 매우 다릅니다. 그것은 특히 『【〔큰 흰 옥좌에 앉아서〕 그리고 〔인간을 심판하고〕, 〔일부를 지옥에 영원한 고통으로 보내는〕】 【〔전체 남성 하나님〕에 대한 일신교 이미지】』와 다릅니다.
【상승 마스터들】은 【〔(우리가 사는) 세계〕와 〔그 세계를 넘어서 있는 것〕 사이에】 구별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세계〕가 〔"형태의 세계"〕라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 안에 모든 것】이 【〔그것을 다른 형태와 구별하는〕 형태】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제한된 자기인식으로 시작하고〕 그런 다음 〔더 높은 자기인식의 수준을 향해 성장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우리가 〔우리가 분리된 존재라고〕 믿는 것】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하나님과), (물질세계와) 그리고 (서로와)〕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하지만 (심지어) 이것이 【자기인식에서 우리의 성장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우리가 『【〔우리가 제한된 상태 안에 있고〕, 〔우리가 그 상태보다 더 이상이라는 것〕을 의식적으로 인식하고】, 그런 다음 【〔더 높은 상태로 올라가기로〕 의식적인 선택을 하는 것】에 의해서』 자기인식에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현재 상태가 아무리 제한되어 있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우리의 성장의 토대】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