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릴 수 없는 자아를 창조하기
"자아의 힘"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우리가 본 것처럼, 【앞에 말한 목적】은 『【I AM Presence가 〔(자신의 확장)을 창조하고〕 그리고 〔(그것)을 (물질세계)로 보내는 것〕】에 의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내려가는〕 자아】가 이 세상에 영구적으로 갇히게 될 수 없도록』 『【이것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우리가 【〔(선형적인, 분석적인 마음으로)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는〕 미묘한 지점】으로 오는 곳』입니다. 【이것을 설명할 한 가지 방법】은 【〔(I AM Presence)가 (두 가지 측면)을 갖고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 의식, 자기인식 혹은 현존(Presence). 【이 측면】은 형태가 없습니다.
● 개성. 『【〔(형태)를 갖고 있고〕 그리고 〔(형태의 세계에서 표현되기를) 원하는〕】 측면』.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것처럼, 【일부 과학자들】은 【〔전체 우주〕가 〔거대한 마음〕과 비슷하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신비주의자들】은 『【하나의 마음만 있지만 - 즉 창조주의 마음】, 【〔이 하나의 마음〕이 〔자신을 많은 개별 존재로〕 표현할 수 있다고】』 (오랫동안) 계속 말하고 있습니다. 【이 논의의 중요한 점】은 【〔I AM Presence〕가 〔첫 번째 측면의 확장〕을 창조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I AM Presence) 【its 자기인식의 확장】을 창조합니다, 그리고 【물질 우주로 내려가는 것】은 【이 확장】입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개성】은 【영적인 영역에】 안전하게 남아 있고 건드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기인식〕이 (실제로) 형태의 세계를 넘어서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자기인식) 형태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자기인식) 【〔어떠한 형태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성】은 형태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개성) 정말로 【다른 형태들에 의해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자기인식에서 성장하는〕 방법】입니다. 【요점】은 『【여러분의 개성】은 【〔내려가지 않고〕, 〔영적인 영역에 안전하게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내려가는 것】은 【〔여러분의 순수한 자기인식〕의 확장】입니다. (따라서) 【이 자아】는 【타고난 개성】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이 자아) 【I AM Presence를 위한 열린 문】일 뿐입니다.
대강의 시각적인 예로서, 『【경찰팀】이 어떻게 【〔그들이 방에 삽입할 수 있는〕 끝에 렌즈가 있는 유연한 튜브】를 갖고 있는지』 숙고해 보세요. 【튜브】는 【비디오카메라】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방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 AM Presence】는 - 다시 단지 대강의 시각적인 예로서 - 【"빛의 튜브"】를 【물질 우주】로 내밉니다, 그리고 (그것의 끝에) 투명한 유리 렌즈가 있습니다. 【렌즈】는 【양방향으로】 작동합니다. 【I AM Presence】는 【렌즈를 통해서】 【물질세계】로 【빛】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I AM Presence) 【〔렌즈를 통해서 보는 것〕에 의해서】 내부에서 물질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렌즈 자체】는 【순수한 인식】일 뿐입니다, 그리고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렌즈) 결코 『【〔(그것이(렌즈) 물질세계에서 마주치는) 어떠한 것〕에서 길을 잃거나】 혹은 【〔(그것이(렌즈) 물질세계에서 마주치는) 어떠한 것〕에 의해서도 일그러뜨려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렌즈】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더 높은 의식 상태를 향해〕 성장하면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열린 문〕과 〔더 넓은 문〕 (둘 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