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그리스도의 재림
<원문>
http://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84-2002/456-23
상승 마스터 예수의 딕테이션,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2002년 11월 18일
나는 수백만의 진실되고 독실한 기독교인들이 그들이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묘사하는 사건을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이 재림과 이것이(재림) 무엇과 같을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다른 이론과 믿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대부분은 내가 육체적으로 나타나서 이 행성으로부터 모든 어둠과 불완전함을 제거할 것이라는 사건을 묘사합니다. 내가 왕으로 나타날 것이고 내가 지구에 하나님의 왕국을 가져올 것이라는.
나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말해야 합니다. 나는 이 행성의 물리적인 현실로 그리스도의 재림을 매우 많이 보고 싶습니다. 나는 내 아버지의 왕국이 지구에 나타나는 것을 매우 많이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나는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에 의해서 상상되는 사건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여러분에게 말해야 합니다. 내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AD 1,000년 직전에 그리스도의 재림이 임박하다고 믿었던 역사적인 사실을 숙고하는 것에 의해서 시작하겠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육체적으로 나타나서 세상을 두루마리처럼 돌려서 올릴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 기대가 실현되지 않았던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똑같이, 2,000년 직전에 많은 기독교인들은 새 천년의 개시로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렸습니다. 이것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들 관찰에 근거해서, 나는 여러분이 내가 갑자기 나타나서 이 세상으로부터 모든 어둠을 제거하지 않을 것이라는 단순한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희망합니다. 이 사건이 발생하지 않을 두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외적인 이유는 자유의지의 법칙입니다. 나는 이미 인류가 지구에 현재 조건을 창조했다고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 조건들은 인류의 단독 책임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하나님의 에너지에 대한 그들의 사용과 남용에 대해 책임이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따라서, 하나님은 그들이 그의 법칙을 위반하여 창조한 것을 그들로부터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이 그들이 무지로 창조한 어둠을 없앨 수 있는 출구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의식적이고 자진해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지구는 생명 흐름을 위한 교실입니다. 만약 하나님이 혹은 내가 인간들에 의해서 창조된 모든 불완전함을 갑자기 제거한다면, 사람들이 어떻게 삶의 교훈을 배울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자유의지의 법칙을 받아들일 때, 많은 기독교인들에 의해서 상상되는 것으로 그리스도의 재림은 사람들이 삶의 교훈을 배우는 것을 막을 것이라는 것을 보는 것이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나는 영적인 교사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삶의 교훈을 배우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교훈을 배우는 것을 돕는 나의 시도에 공헌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교훈을 배우는 사람들의 기회를 없애지 않을 것입니다.
참된 재림
이제 그리스도의 재림이 많은 기독교인들에 의해서 상상되는 것으로 있지 않을 내적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이미 여러분과 모든 다른 인간이 개인적인 그리스도임의 길을 걷고 결국 그리스도임의 충만함을 입는 것이 하나님과 나 자신(예수) 모두의 가장 깊은 바람(desire)이라고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모든 아들과 딸이 집으로 와서 그의 왕국에 혼인 잔치에 합류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개인적인 그리스도임의 혼인 예복을 입는 것에 의해서만 집으로 올 수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빛의 형제, 고타마 붓다는, 이 주제와 관련되는 매우 심오한 가르침을 주었습니다. 불교의 본질은 인간이 마야 혹은 환상에 의해서 지배되는 낮은 의식 상태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이 환상 때문에, 사람들은 모든 것이 붓다 본성이라는 근본적인 현실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필멸의 존재로서 거짓된 정체감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간의 모습을 한 붓다로 그들 자신을 볼 수 없습니다. 불교의 본질은 모든 생명 흐름이 "깨달음"이라고 불리는 의식 상태에 도달하려고 분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깨달음에 도달할 때, 여러분은 모든 것이 붓다 본성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자신이 이미 붓다라는 것을 보고 받아들입니다.
불교의 많은 추종자들은 불교의 목표가 붓다가 되는 것이라는 믿음에 동의합니다. 이 믿음은 정확한 동시에 부정확합니다. 인간은 환상에 의해서 지배되는 의식 상태에서 완전한 깨달음의 의식 상태로 갑자기 바뀔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행성에 모든 영적인 가르침은 길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불교의 추종자라면, 여러분은 깨달음을 향해 길을 걷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붓다가 되고 있는 길을 걷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것이 된다는 바로 그 개념은 여러분과 여러분이 되고 있는 것 사이에 거리를 암시합니다. 불교의 바로 그 본질은 모든 것이 이미 붓다 본성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붓다가 되는 과정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이미 붓다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말장난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존재(being)와 되고 있는 것(becoming) 사이에 차이를 깨닫는 것이 극히 중요합니다.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수의 신비적인 가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