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 마스터 딕테이션

127. 영적인 진화가 일어나는 방법

의식 성장 2020. 5. 14. 10:10

<원문>

 

 

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22-2007/501-sf16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Lord Maitreya

 

만약 여러분이 현재 과학적인 이론을(빅뱅 이론과 진화론) 정직하게 바라본다면, 여러분은 이론들이 대답할 수 없는 다수의 의문들이 있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가장 큰 의문은 확실히 과정이 시작된 이유입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과학의 범위 바깥에 있다고 말합니다(과학은 "왜"보다 "어떻게"를 설명하는 것을 더 잘한다고 주장하면서). 하지만 또한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많은 "어떻게" 질문이 있습니다. 빅뱅 이후 처음 몇 초 동안 화학 원소가 어떻게 진화했을까? 정돈된 구조물이 어떻게 완전히 혼돈 상태인 폭발에서 형성되기 시작했을까?(영원한 혼돈에서 밖으로 향하는 확장하는 에너지 대신에) 단단한 물질이 어떻게 진동하는 에너지에서 나타났을까? 유기물이 어떻게 무기물에서 나타났을까? 원시 생명이 어떻게 바다에서 육지로 이동했을까? 원시 생명이 어떻게 척추동물로 도약했을까? 원숭이가 어떻게 인간으로 도약했을까? 무작위적인 과정이 어떻게 지속 가능하고 점점 더 복잡한 생명 형태를 낳을 수 있었을까?(반복해서 단세포 유기체를 완전하게 고쳐 만드는 대신에). 무의식적인 과정이 어떻게 its 자신의 존재(existence)를 의식하고 의식적으로 its 환경, its 행동 그리고 심지어 its 유전 기질(make-up)을 바꾸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종을(species) 낳았는가? 많은 대답되지 않은 질문과 함께, 이 이론들이 과학적인 사실로 용인된 이유일부 사람들이 그것들을 일부 종교적인 교리와 동일한 무오류의 상태까지 올린 이유를 궁금해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이 질문들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찍이 형태의 세계에 모든 것이 마터 빛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마터 빛이 붙박이 의식, 심지어 지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마터 빛) 이것이(마터 빛) 자체로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마터 빛) 온전함(wholeness)에(its 근원과 하나됨을 의미하는)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 빛은 신성한 아버지와 하나됨에 대한 붙박이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터 빛이 의식적이긴 하지만, 이것은(마터 빛) 자기의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마터 빛) 자기인식하지 않습니다. 비록 이것이(마터 빛) 어떤 형태를 띨(take on)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이것은(마터 빛) 스스로 형태를 띨(take on)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망원경을 통해서 멀리 떨어진 행성을 보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행성이 중력장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을 보는 것에 의해서 말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중력장에 의해서 끌어당겨지고 있는 물체를 관찰할 경우에 한해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끌어당김을 행사할 수 있는 물체가 있을 때까지 중력이 중요하지 않은 힘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똑같이, 마터 빛에 붙박힌 생명력은 결과를 낳기 전에 잡아당길 어떤 것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을 산비탈에 눈이 덮여 있는 것과 비교해보세요. 눈은 거기에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소량의 눈을 압축해서 이것을 눈덩이로 굴리기 시작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중력이 언덕 아래로 이것을 끌어당길 수 있을 정도로 뭉치가 충분히 큰 임계 지점이 올 것입니다. 그 지점에서, 여러분의 간섭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자연의 법칙이 "계속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이것은 물리적인 우주의 존재(existence)로 이어진 과정과 비슷합니다. 마터 빛은 스스로 이 과정을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과정이 시작되고 임계 질량에 도달했을 때, 마터 빛에 생명력은 더 높은 복잡성의 수준으로 과정을 앞으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이 복잡성의 정확한 형태는 물리적인 우주를 위해 정의된 설계 원리에(과학자들이 "자연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것) 의해서 결정되었습니다. 이 원리를 정의한 것은 영적인 마스터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구의 창조를 시작한 것은(따라서 진화 과정을 its 궤도에 놓는) 일곱 엘로힘이었습니다.

 

영적인 마스터들 또한 과학자들이 빅뱅이라고 부르는 초기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확장은 단일점에서 시작하지 않았고 구형의 모양으로 나타난 엄청나게 많은 수의 점들로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이 특이점에서 시작하는 창조의 개념을 포기하고 구형의 시작을 찾을 때, 그들은 작동하는 그들의 수학적인 방정식을 얻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그들이 원래 점이 물질주의적인 과정의 결과로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이미지가 더 높은 영역에서 마터 빛 위에 부과되었기 때문에 나타났습니다. 이 이미지는 또한 확장을 시작한 고주파수 영적인 에너지의 급증으로 주입되었습니다. 이 주입이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물리적인 우주가 계속 확장하도록 몰아붙이는 것입니다(우주의 지속적인 확장은 과학이 적절히 설명할 수 없는 또 다른 사실입니다). 다시 말해서, 우주는 에너지의 초기 폭발에 의해서 몰아붙여지지 않고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계속되는 에너지의 주입에 의해서 몰아붙여집니다.

 

엘로힘이 물리적인 물질을 모아서 이것이 행성과 태양계를 형성하도록 하게 하는 과정을 시작한 이후, 그들은 물러나서 "자연에 맡겼습니다". 사실은, 이것은 의식적인(아직 자기의식하지 않는) 존재를(흔히 "형태의 요소 건축자"라고 불리는) 관련시켰기 때문에 전적으로 인도 없는 과정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단순함을 위해서, 우리는 과정이 영적인 영역에서 마스터들로부터 직접적인 개입 없이 계속되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재능에 대한 예수의 우화와(하인들에게 그들의 재능을 준 이후 주인이 물러난)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예수의 우화는 보편적인 원리를 설명합니다(즉 더 진화된 존재들이 과정을 시작하고 덜 진화된 존재들이 이것을 기반으로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혁명적인 도약진화적인 변화의 과정이 지구를 낳고 생명이 살아가게 할 수 있는 지점까지 이것을 가져갔을 때, 영적인 영역으로부터 마스터들이 다시 개입해서 무기물에서 유기물 형태로 도약하는 솟아오름을 제공했습니다. 이 과정이 임계 질량에 도달했을 때, 다음 수준으로 생명을 데려가기 위해 그들의 개입이 필요할 때까지 마스터들은 다시 물러났습니다. 따라서, 생물학자들이 원숭이와 인간 사이에 빠진 고리라고 부르는 것은 이것이 물리적인 고리가 아니었기 때문에 빠져있습니다. 진화 이론에서 빠진 고리는 영적인 영역에 마스터들의(혁명적인 도약으로 진화 과정을 가속화하는 비전과 힘을 가지고 있는 존재들) 개입입니다.

 

진화가 더 복잡한 생명 형태를 향한 순조롭거나 변함없는 올라감이 아니라는 것이 화석 기록에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이것은 혁명적인 도약으로 시작합니다, 잇달아 장기간의 점진적인 확장, 적응 그리고 복잡화. 그런 다음 또 다른 혁명적인 도약이 일어납니다, 잇달아 또 다른 진화적인 단계. 이 과정은 화석 기록에서 명백하지만, 이것은 대개 무시되어 왔습니다, 주로 물질주의적인 과학자들이 혁명적인 도약에 대한 물질적인 원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질적인 원인이 없고, 오직 영적인 원인이 있다는 것을 들을 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리세요.

 

이것의 일부 함의가 무엇일까요? 음, 우선, 우리는 이제 물질주의적인 과학이 진화 과정을 설명함에 있어서 맞지만 물질적인 원인이 있다고 가정함에 있어서 맞지 않다는 것을 봅니다. 사실은, 진화 과정은 물질 우주에 대한 영적인 목적의(그럴듯한 부인) 결과입니다. 우주는 영적인 영역에서 추락한 존재들에게 그들이 하나님의 존재(existence)를 부정하기 위한 그럴듯한 이유를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주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들 이유는 단지 그럴듯하고 절대적이 아닙니다, 이들 존재들에게 하나님을 부정하는 필요에서 벗어나서 성장하고 생명의 강에 다시 들어가는 기회를 주기 위하여. 존재들이 하나님의 현실을 재발견하는 많은 기회가 있는 그런 방식으로 우주를 설계하도록 세심한 주의가 기울여졌습니다. 이것이 점점 더 많은 과학자들이 과학적인 이론이(특히 빅뱅과 진화) 물질주의적인 원인 만을 보는 것에 의해서 만족하게 대답될 수 없는 의문을 제기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내부에서 일관된 대답은 혁명적인 도약을 위한 자극을 주는 지적인 존재들의 존재(existence)를 포함하는 것에 의해서만 발견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내가 진화 과정을 꺼낸 진짜 이유로 넘어가겠습니다.

 

 

***

 

과학에 의해서 개발된 연대표로 돌아가겠습니다. 단순함을 위해서, 나는 시간이 비선형적이라는 현실을 무시하고 공식적인 연대표를 거론하겠습니다. 지구는 4,500,000,000년 전에 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생명은 3,800,000,000년 전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행성을 창조한 혁명적인 도약 이후, 생명을 존재하게 할 수 있는 지점까지 지구를 가져오는 진화 과정에 700,000,000년이 걸렸습니다. 나는 일찍이 첫 번째 지적인 생명이 2,600,000,000년 전에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its 초기 단계에서 인간 같은 지성을 가진 종이(species) 나타난 수준까지 생명을 데려가는 데 1,200,000,000년이 걸렸습니다. 지구의 창조에서 지적인 생명이 행성에 살 수 있을 때까지 1,900,000,000년이 걸렸다는 것이 뒤따릅니다.

 

과학은 이 연대표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진화 과정이 한낱 1,900,000,000년에 지적인 생명을 낳을 수 없었다고 주장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이것은 맞습니다, 기계적인 진화 과정이 전혀 생명을 낳을 수 없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내가 말한 것처럼, 진화적인 과정을 몰아붙일 수 있는 붙박이 과정이 마터 빛에 있습니다, 혁명적인 도약이 일어났을 때, 몇몇 그런 도약이 지적인 생명을 낳는데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런 생명을 낳는데 1,900,000,000년 "밖에" 걸리지 않았던 이유입니다.

 

지구를 창조하는 전체 목적은 지적인 생명을 위한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이것이(진화적인 과정) 혼자 두어졌을 때보다 훨씬 더 빨리 지적인 생명을 낳기 위해서 진화적인 과정에 많은 도움이 주어졌습니다. 다시 말해서, 위로부터 훨씬 적은 원조로 지적인 생명을 낳는 것이 가능했을 것입니다. 인간을 낳는데 최소한 일곱 진화적인 도약이 필요했지만, 사실은 연대표를 단축하기 위해서 더 많은 것이 주어졌습니다. 나의 요점은 지구는 두 평행한 진화 궤도를 위한 플랫폼이었다는 것입니다:

 

빠른 궤도는 위로부터 최대의 원조가 주어진 궤도입니다. 이것은 2,600,000,000년 전에 지적인 생명을 낳았습니다, 그래서 오랜 기간 동안, 위에서 영적인 존재들이 인간 같은 몸 안으로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내가 일찍이 설명한 것처럼. 확실히, 이것은 지구의 목적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무수한 존재들에게 성장 기회를 주었습니다.

 

"자연스러운" 궤도는 위에서 최소한의 원조만 주어진 궤도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 궤도는 일곱 혁명적인 도약으로 지적인 생명을 낳았고, 그런 다음 나머지는 마터 빛에 붙박혀 있고 자연의 법칙에(과학에 의해서 모든 것이 현재 알려져 있거나 혹은 정확하게 이해되지 않은) 의해서 안내되는(directed) 진화적인 힘에 기인했습니다. 확실히, 과학이 정확하게 지적하고 있는 것처럼, 이 궤도는 인간 생명을 낳는데 훨씬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사실은, 과학이 현재 현대 인간의 출현에 대해 주는 연대표는 자연스러운 궤도에 대한 실제 연대표에서 매우 너무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이것이 현재 지구에 구체화하고(embodying) 있는 또 다른 그룹의 존재들의 기원을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내가 더 높은 영역에서 비롯되었고 그들의 에너지 장을 인간 몸의 에너지 장과 합치는 것에 의해서 지구에 내려온 존재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는 것을 의식할 것입니다. 그런 존재들은 창조주에 의해서 원래 창조된 영적인 존재들의 개별화된 확장들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더 높은 영역에서 낮은 영역으로 내려온 영적인 계층의 일부입니다. 확실히, 많은 이들 존재들은 지구에서 그들의 여행을 시작했고 그런 다음 거기에서부터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더 높은 영역 출신의 존재들에서 나왔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영적인 "가계도"에 결부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안내와 심지어 영적인 에너지를 위해 이것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그들이 어느 정도의 그리스도 의식에 이를 때).

 

하지만 마터 빛의 붙박힌 지성 때문에, 아래로부터 진화한 존재들이 평행한 궤도가 있습니다. 내가 일찍이 말한 것처럼, 마터 빛은 스스로 창조할 수 없지만, 특정한 임계 질량, 임계 복잡성이 창조되었을 때, 진화 과정이 이것을 더 큰 복잡성을 향해 데려갈 수 있고 데려갈 것입니다. 따라서, 이 과정은 초기의 혁명적인 도약 이후 이어받아 "무(nothing)"에서 지적인 존재를 낳았습니다, 말하자면.

 

그런 존재들이 그들에게 인간 지성뿐만 아니라, 심지어 물질 영역을 넘어서 성장할 능력을 주는 복잡성을 이루었다는 것은 과학이 현대 인간의 출현에 대해 주는 연대표 내에서뿐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런 존재들은 이제 물질 우주를 초월해서 감정적인, 정신적인 그리고 정체성 영역을 통해서 차근차근 밟아 올라갈 기회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영적인 영역으로 상승해서 불멸의 영적인 존재들이 될 때까지.

 

이것은 내가 여기에서 상세하게 설명하지 못하는 복잡한 과정입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모든 것이 창조주의 존재(Being)로부터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진화하고 있는 개별적인 존재가 충분한 복잡성의 수준에 도달할 때, 이것이(아래에서 진화하고 있는 개별적인 존재) conscious self를 받을 수 있고, 그것에 의하여 이것은(아래에서 진화하고 있는 개별적인 존재) 이것이(아래에서 진화하고 있는 개별적인 존재) 창조주의 존재(Being)에서 나왔다는 현실을 깨닫는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런 존재는 conscious self를 얻어야 합니다, 반면에 공동 창조자는 conscious self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현재 이 과정까지 그들의 기원을 추적할 수 있는 다수의 사람들을 지구에서 발견합니다. 그들 중의 많은 사람들은 지구가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깊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육체적인 몸에 대해 큰 통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의 많은 사람들은 또한 이 행성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더 높은 영역에서 온 일부 존재들보다 이것에 더 예민합니다. 그들 중의 일부는 여전히 세계 도처에 소위 원주민으로 구체화하지만(embody), 많은 사람들은 현대 사회에 모든 분야에서 발견됩니다.

 

영적인 감각에서, 이 존재들은 보통 위에서 내려온 존재들보다 덜 진화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위에서 내려온 지도자들을 따를 수 있는 종교에 가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 자신 내부로부터 초월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영적인 불꽃을 받을 수 있기 전에 (흔히 많은 생애 동안) 그들은 영적인 성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모방해야 합니다. 나의 요점은 위에서 내려온 존재는 의식적으로 자기 초월을 하는 붙박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진화하는 존재들은 이 능력을 얻어야 합니다. 위에서 온 존재들은 이것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경우에 그들은 이것을 다시 얻어야 합니다. 아래에서 온 많은 존재들이 진화한 수준 훨씬 아래로 내려간 위에서 온 일부 존재들이 실제로 있습니다.

 

 

NOTE: 이 딕테이션의 나머지는 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마스터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