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영적인 성장의 적이 아닙니다
"개인의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마스터키" 중에서
-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 -
영적인 구도자로서, 여러분은 확실히 【여러분이 〔자신의 육체적인 몸보다〕 더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육체적인 몸에 일시적으로만 존재하고 있는】 영적인 존재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어딘가에 가기 위해서】 차에 탈 수 있는 것과 매우 비슷한. 하지만 여러분은 정말로 【〔영적인 여러분〕과 〔육체적인 몸〕 사이에】 관계를 심사숙고했습니까?
이 관계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언급한 것처럼) 【몸이 〔그 자체로 목적이 아니라〕 목적〔즉 물질 우주를 공동 창조하는 것을 돕는 영적인 목적〕에 이르는 수단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확실히, 여러분은 【몸이 그 목표에 방해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몸을 가장 잘 이용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동전의 다른 면을 보아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악이 아니고 그리고 이것은(여러분의 몸) 〔여러분의 영적인 성장과 목표의 적〕이 아니라는(선천적으로) 것】입니다. 이것은 【약간의 사색】을 요구할 것입니다.
많은 영적인 전통은 【〔몸과 물질 우주〕를 여러분의 영적인 성장의 적으로】 묘사했습니다. 기독교의 일부 분파는 심지어 【〔몸과 물질 자체〕를 악마(devil)의 창작품으로, 악한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따라서, 【몸을 단련하고】, 【신체적인 욕구를 억제하고】 그리고 【몸에게 즐거운 무엇이든 주지 않을】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이트레야의 책을 읽는다면, 여러분은 【물질 우주가 〔악이 아니고〕 그리고 〔악마(devil)에 의해서 창조되지 않았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물질은 단지 상대적으로 낮은 진동에서 창조되었습니다 그리고 【구체화(embodiment) 안에 사람들】이 【이것을 더 높은 진동으로 올리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원래 목적】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물질의 진동은 실제로 【its 시작점 이상으로】 낮추어졌지만, 그것이 여전히 물질을 악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밀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사람들이 영적인 영역과 접촉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긴 하지만, 이것이 【대처할 수 없는 장애물】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당면하는 것】과 【물질의 하향 끌어당김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기독교에서 (몸의 이 증오)의 명백한 원인이 있었다는 것〕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가톨릭교회가 〔사제들이 결혼하도록 허용되지 않는〕 부당한 결정을 했다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따라서, 사제들은 【성적인 욕구의 배출구】를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몸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몸은 【사악한 것이어야 했고 그리고 억압되거나 심지어 처벌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밖에도 더 깊은 설명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이 행성의 삶에 영적인 주기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나의 출생으로 시작한 2,000년 주기〔보통 물고기자리 시대라고 불리는〕】의 마스터입니다. 우리는 이제 【물병자리 시대라고 불리는】 다음 주기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물고기자리 동안, 〔사람들의 전반적인 목표〕는 〔(영적인 영역)과 (그들의 고등의 자아)와 연결을 확립하는 것〕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류의 집단의식】이 그 시대 동안 매우 밀도가 높았기 때문에【역사 책에서 많은 잔학한 행위에 의해서 입증된 것처럼】 【그 연결을 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따라서, 영적인 연결을 매우 가치 있게 생각한 사람들에게, 【어떤 주의 산만도 제거하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필요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영적인 사람들이 〔세속적인 삶〕에서 〔보호된 영역(예를 들어 수도원)〕으로 물러나는 경향】을 보는 이유입니다.
물병자리 시대에, 상황은 다릅니다. 현재 많은 세계 사건에도 불구하고, 인류의 의식은 상당히 올려졌습니다, 특히 지난 세기 동안. 따라서, 여러분은 이제 【사회에서 적극적인 삶을 살면서】 영적인 연결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봅니다. 사실은, 【물병자리 시대의 초점】은 【영성을 삶의 모든 측면〔일상적인 활동을 포함하여〕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적인 사람들이 세상에서 물러나는 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그렇게 하는 것(아마 한동안만)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적극적인 삶을 사는 것에 의해서】 더 진전할 것입니다, 그들은 【일상적인 활동을 통해서】 삶에 대한 영적인 접근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