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연스러운 갈망이 비롯되는 곳
"개인의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마스터키" 중에서
- 킴 마이클즈를 통해서 상승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 -
【〔자연스러운 갈망〕과 〔부자연스러운 갈망〕 사이에 근본적인 차이】는 【〔자연스러운 갈망〕은 채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부자연스러운 갈망】은 결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아무리 많이 먹든〕, 〔그들이 아무리 많이 섹스하든〕, 〔그들이 아무리 많은 돈을 벌든〕 혹은 〔그들이 아무리 많은 권력을 행사하든〕】 계속 불만스러워하는 사람들을 보았을 수도 있습니다. 【부자연스러운 갈망】은 【〔결코 채워질 수 없는〕 바닥이 안 보이는 상황】과 같습니다, 【〔모든 것을 자신(itself) 안으로 끌어당기지만〕 〔결코 아무것도 돌려주지 않는〕 블랙홀】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갈망〕을 채우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방해하거나〕 〔여러분이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완수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심지어 섹스)에 대한 여러분의 몸의 욕구를 돌보는 것】이 【더 이상】 호흡하는 것보다 마음을 산란케 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갈망〕을 채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불가능한 탐구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이 부차적이거나 잊히는〕 지점까지】 그들의 삶을 빠르게 장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성배(Holy Grail)의 탐색】에 대해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그리스도임에 이르는 길에 대한 비유】입니다.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갈망을 채우려고 추구하는 것】은 성배가 아닌 것(unholy grail)의 탐색입니다, 【〔결코 채워질 수 없고 따라서 결코 넘치지 않는 컵인〕 잔】.
【부자연스러운 갈망】이 어디에서 비롯될까요? 음, 그것들은 【몸 컴퓨터의 생존 프로그래밍】에서 비롯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마음의 고등의 수준】에서 비롯되어야 합니다, 【즉 의식적인 마음과 감정적인, 정신적인 그리고 정체성 수준】.
【갈망의 기원】을 이해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명 흐름이 〔하나님과 공동 창조자〕가 되기로 되어 있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정말 여러분 안에서 성취를 추구하는〕 하나님의 욕구인】 두 가지 붙박이 욕구를 갖고 있습니다. 【내가 부자연스러운 갈망에 대해〔욕구에 대해서가 아니라〕 이야기했다는 것】을 주목하세요. 【단어 "욕구(desire)"】는 실제로 【"신 아버지(deity sires)"】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창조주는 욕구를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형태의 세계의 창조 뒤에 추진력】입니다.
【하나님의 욕구의 한 가지 측면】은 【여러분과 다른 자기인식하는 존재들을 창조하는 것을 통해서】 더 이상이 되는 욕구입니다. 여러분의 존재에서, 이것은 【두 개의 별개이지만 연계된 욕구】로 분명히 나타납니다:
● 알파 측면은 【여러분의 근원과 하나됨의 욕구】입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완전한 그리스도 의식을 얻을 때만】 성취될 수 있지만, 이것이 【여러분의 영적인 탐구】와 【〔물질세계보다 더 이상의 어떤 것이 있다는〕 여러분의 감각】 뒤에 추진력입니다.
● 오메가 측면은 【이 세상에서 더 이상이 되는〔즉 (세상을 하나님의 왕국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의 천부적인 창조적인 힘을 표현하는 것에 의해서〕 욕구】입니다.
여러분이 이 두 욕구를 합할 때, 여러분은 【〔한편으로는〕 여러분이 〔이 세상 너머에 도달하는〕 욕구를 갖고 있고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세상에서 성취를 추구하는〕 욕구라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이 세상에서 길을 잃지 않고〕 〔이 세상에서 여러분 자신을 표현하는〕】 욕구를 주기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물질세계에서 더 많이 경험하기를】 추구하지만, 여러분은 【궁극적인 성취가 〔여러분의 근원과 하나됨에서만〕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균형 잡힌 상태】에 있는 한, 【이 두 욕구 사이에 충돌】이 없습니다. 그리스도 의식을 얻는 것에 의해서, 여러분은 실제로 【이 세상에서 여러분 자신을 표현하면서〔내 아버지가 지금까지 일하니 나도 일한다〕】 【여러분의 근원과 큰 하나됨의 감각〔나와 내 아버지는 하나이다〕】을 느낍니다.
문제는 【생명 흐름이 〔이원성 의식에 의해서 눈멀게 되고〕 그리고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는 존재로서) 정체성을 만들어 낼〕 때】 일어납니다. 이것이 생명 흐름이 【외부의 하나님의 이미지를 믿도록】 야기합니다, 그리고 그 결과 【〔(여러분의 근원과 하나됨)의 여러분의 열망〕이 만족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 바깥에 있는 존재〕로 보는 〔따라서 (여러분과 하나님 사이에 거리가 항상 있을 것이라고) 믿는〕】 하나님과 하나됨을 성취할 수 있습니까? 대신에, 그런 생명 흐름은 【〔(이 세상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더 많이 얻으려고 추구하는 것에 의해서〕 물질세계에서 궁극적인 성취를 추구하도록】 이 세상의 왕자에 의해서 유혹 받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것이 불가능한 탐구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면서】 【물질세계에서 〔어떤 궁극적인 상태〕를 추구하는 탐구】에 그들 자신을 던집니다. 그들은 【〔이 세상보다 더 이상〕을 더 많이 추구하는 대신에】 이 세상을 더 많이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