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구체의 진화는 자유의지에 의해서 유도됩니다

의식 성장 2021. 3. 17. 12:45

"악의 우주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네 번째 구체는 【이전의 구체들과 비슷한 방법으로】 창조되었습니다, 단지 (또다시) 이것은 조금 더 밀도가 높은 기초 에너지로 창조되었습니다. 【〔네 번째 구체를 창조하고〕 그리고 〔기초 에너지를 정한〕 것】은 두 번째 구체 출신의 상승 마스터들이었습니다. 【〔네 번째 구체에 구조를 창조하고〕 그리고 〔(네 번째 구체에 거주하는 공동 창조자들로) 그들 자신의 확장들을 보낸〕 것】은 세 번째 구체 출신의 상승 마스터들이었습니다.

구체의 진화가 【자유의지에 의해서】 유도되기 때문에, 【구체를 위한 미리 정의된 코스(course)】가 없습니다. 【첫 번째 구체에 공동 창조자들이 상승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 이론상 가능했습니다. 【구체들의 기초 에너지】가 점진적으로 더 밀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새로운 구체에 일부 존재들〕이 상승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 점점 더 가능성이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네 번째 구체에서 일어났던 것】입니다. 【〔일부 존재들이 상승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법 혹은 필요성은 없습니다. 【〔기초 에너지가 얼마나 밀도가 높은지에 상관없이〕 모든 존재들이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가능하지만, 이것은 【우리의 우주에 일어났던 것】이 아닙니다.

첫 번째 구체에서, 【공동 창조자들】은 【다른 속도로】 그들의 자기인식을 확장했습니다. 【첫 공동 창조자들】이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었을 때, 【필요한 자기인식의 수준에 도달하는 것에서 약간의 거리가 있었던】 소수가 여전히 있었습니다. 더 진보한 공동 창조자들이 (그때) 【다른 공동 창조자들을 돕기 시작하고】 그리고 【〔모두가 상승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구체가 【통일성 있는 단위로】 상승했습니다.

두 번째 구체에서, 더 큰 범위가 있었습니다. 【첫 공동 창조자들】이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었을 때, 【많은 공동 창조자들】은 여전히 【필요한 수준 아래에】 있었습니다. 두 번째 구체에서,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는 공동 창조자들】은 이론상 【나머지가 상승할 준비가 되기 전에】 첫 번째 구체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공동 창조자들을 기다리기로】 선택하고 그리고 모두가 【동시에】 상승했습니다. 【동일한 시나리오】가 세 번째 구체에서 반복되었습니다.

네 번째 구체에서, 【〔더 진보된 공동 창조자들〕에서】 【〔덜 진보된 공동 창조자들〕까지】 훨씬 더 넓은 범위가 있었습니다. 【첫 공동 창조자들】이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었을 때, 【대다수】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상승할 수 있었던 공동 창조자들】이 다수를 기다리기로 선택했습니다. 네 번째 구체가 더 진전하면서, 【대다수의 공동 창조자들이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거나〕 〔임계점에 가까운〕】 지점이 왔습니다. 그런 다음 【〔상당히 뒤져있는〕 상대적으로 작은 집단의 공동 창조자들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 우주의 진화에서 (처음으로), 【상승 마스터들】이 【뒤떨어져 있는 공동 창조자들을 도울 방법을 논의하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이전의 구체들에서, 작은 집단이 다수를 기다렸지만, 이제 다수가 작은 집단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전체(whole)로서 구체〕가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일부 공동 창조자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