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물질적인 존재가 아닙니다
"악의 우주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물론) 【물리적인 옥타브】는 네 가지 영역 중에 가장 낮습니다. 【어둠의 힘】이 【우리가 이 영역에 계속 집중하도록】 야기할 수 있는 한, 우리는 단지 【〔우리가 우리의 영적인 힘을 드러내도록 도울〕 영적인 길을 걷기 위한】 남겨진 어떤 주의 혹은 에너지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추락한 존재들에 의해서 이용되는 전략의 첫 번째 층】은 【우리가 물리적인 세계에 집중하도록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를 〔(육체적인 몸의 힘을 사용하는 것에 제한된) 존재로〕 묘사하는】 몇몇 사고 체계가 있습니다. 이것은 종교 분야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예로, 【전통적인 기독교】는 【〔우리〕와 〔영적인 영역〕 사이에 틈(gap) 혹은 장벽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 바깥에 어떤 것을 통해서만; 여러분 자신 안에서 직접적으로 가 아니라〕 영적인 영역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교회〕와 〔its 성직자〕를 필요로 하는 이유】입니다.
유물론은 【〔접근할 초신체의 힘이 없을 정도로〕 우리가 〔몸을 넘어서 어떤 힘도 없는〕 한낱 육체적인 존재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유물론) 심지어 【〔자아가 단지 (육체적인 두뇌에 과정의 산물)이기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공산주의는 또한 【우리가 순전히 물질적인 존재라고】 주장했습니다, 이것이 【공산주의가 〔자체의 무게로〕 붕괴된 이유】입니다. 【그들이 집단적으로 〔짐승(곰)이 있도록 유지시키기에〕 충분한 창조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낼 수 없을 때까지】 소비에트 연방은 【its 자신의 시민들의 창조적인 에너지】를 가까스로 억눌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