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물질 = 에너지

의식 성장 2021. 7. 21. 15:32

"내부 영들로부터 자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지금, 【여러분의 자기인식】은 【〔훨씬 더 큰 현실에서 하나의 "주머니"〕일 뿐인 것】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주머니가) 【우리가 보통 "물질 우주"라고 부르는 것】이라면 어떻게 되는가. 이 우주가 정확히 무엇일까요? 1905년에,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E=mc2 라는 공식으로 가장 잘 알려진〕 상대성 이론】을 발표했습니다. 이 공식은 【〔우리가 "물질"이라고 부르는 것〕이 〔"스스로 존재하는" 실체(substance)〕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합니다 - 사실은, 그것은 【우리의 마음의 구조물】입니다. 사실은, 【물질】은 【에너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진동의 형태】입니다.

결과는 【물질은 〔(특정한 스펙트럼 안에서 진동하는) 에너지〕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범위가 【〔우리가 (우리의 육체적인 감각으로) 감지할 수 있는〕 더 낮은 진동】에서 【〔우리가 (우리의 감각 혹은 기계로) 감지할 수 없는〕 매우 높은 진동】까지』 【무한한 진동의 연속체】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물질 우주라고 부르는 것)을 넘어서〕 광범위한 진동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은 보통 【전체 진동의 스펙트럼에 작은 주머니만】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연속체의 나머지〕가 실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만약 【물질적인 세계 너머에 더 큰 세계】가 없다면, 【물질적인 세계】는 (그야말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인슈타인의 공식에 의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등 부호의 양쪽에 같은 인자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이 새로운 공식을 줍니다:

(이제) ​c2가 오른쪽에 두 번 나타나기 때문에, 그것들은 서로 상쇄됩니다 그리고 결국 그의 최종 공식이 됩니다.

【이 새로운 공식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은 【〔모든 물질(m)〕이 (실제로) 〔(매우 높은 수준의 진동에서 진동하는) 에너지〈E〉 의 형태〕로부터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물질 우주는 【〔(매우 큰 감소 인자〈즉 빛의 속도의 제곱 - c2〉에 의해서) 진동에서 낮추어진〕 더 높은 혹은 순도가 높은 에너지】로부터 창조되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가 물질 우주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가 영적인 에너지라고 부를 수도 있는〕 더 높은 에너지】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물질세계〕가 스스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은, 【물질세계】는 【분리된 단위】로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그런 식으로 보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현재 의식 수준으로, 우리는 【더 높은 진동】을 인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우리가 삶을 인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