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췌문

지식 대 영지

의식 성장 2021. 7. 23. 12:13

"내부 영들로부터 자유" 중에서

 

- 킴 마이클즈 -

 

【지구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리의 환상〕과 〔(여러분의 근원과 그 분리에서 야기하는) 많은 이원론적인 양극성〕에 근거한】 외적인 자아의 필터를 통해서』 보고 있습니다. 【〔그들이 대상을 연구하고 있을 때〕 그들이 실제로 하고 있는 것】은 【〔심지어 (양자 물리학 분야에서 과학자들)이 깨달았던 것처럼〕 그들이 (연구 대상에〈upon〉 미리 정의된 이미지, 믿음의견)을 투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필터를 통해서】 인지할 때, 【여러분이 보는 것】은 【its 순수한 형태로】 대상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보는 것】은 【〔대상의 진동〕과 〔여러분 자신의 마음(여러분의 지각 필터) 속에서 발견되는 진동〕의 조합】입니다. 여러분은 대상에(upon) 그 지각 필터를 투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대상에 어떠한 정신적인 이미지를 투사하고 있는 한, 여러분은 (실제로) 대상을 보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신기루를 봅니다 - 『【〔여러분이 밖으로 투사하고 있는 것〕과 〔연구 대상 뒤에 의식〕 사이에 간섭 패턴】으로 만들어진 이미지』.

 

【세상이 그것을 부르는 것처럼】 이것은 "지식"입니다; 선형적인, 분석적인 지식. 그것은 지혜가 아닙니다; 그것은 영지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마음〕이 어떻게 대상과 상호 작용을 하는지】 알고 있을 뿐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마음, 인간 마음〕이 닫힌 체계가 될 수 있다는】 결론으로 이어집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투사 너머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투사】가 【여러분이 (실제로) 〔상자 너머에 어떠한 것이 있다는 것〕을 보지도 못할 정도로】 그런 밀도가 높은 베일, 그런 밀도가 높은 정신적인 상자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세속적인 관점에서) 궁극적인 지식처럼 보일지도 모르는 것〕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강제로 〔전체 우주〕를 〔(여러분의 사고 체계), (여러분의 신념 체계), (여러분의 정신적인 상자)〕로 가까스로 밀어 넣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